미국인들이 인플레이션에 시달리면서 미국 소비자 신뢰도가 3년 만에 최악의 수치로 급락
https://nypost.com/2024/09/24/business/consumer-confidence-plummets-in-september-by-most-in-3-years/
2024년 9월 24일 오후 5시 51분 ET에 게시됨
88 Comments
이 사실적인 게임은 컴퓨터가 있다면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sponsored by: RAID: Shadow LegendsRead more
0:08
/
0:10
9월 미국 소비자 신뢰지수가 3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는데, 이는 미국인들이 높은 물가와 불안정한 노동 시장에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소비자 신뢰 지수는 9월에 6.9포인트 폭락해 98.7을 기록했는데, 이는 2021년 8월 이후 가장 큰 폭락입니다. 블룸버그 조사에 따르면 이 데이터는 경제학자들의 기대치를 크게 밑돌았습니다 .
컨퍼런스 보드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경제에 대한 견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높은 가격과 인플레이션을 가장 많이 언급했습니다.
4
9월 미국 소비자 신뢰도는 지난 3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는데, 이는 미국인들이 높은 가격으로 인해 좌절감을 느꼈기 때문이다.에이피에이치
컨퍼런스 보드에 따르면, 35~54세와 연 소득 5만 달러 미만을 버는 사람들이 자신감 저하가 가장 크게 나타났습니다.
00:00
00:00
Wealth E&P의 성장 전략 책임자인 코디 무어는 인플레이션이 냉각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자리 시장이 약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지난 3년 동안 가격이 여전히 16% 이상 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더 알아보기
기업들이 Z세대 직원을 빠르게 해고하는 이유
JPMorgan CEO, Elon Musk가 제안한 이 아이디어 좋아: '우리는 정말 이걸 해야 해요'
FTX 최고경영자이자 SBF의 전 연인인 캐롤라인 엘리슨이 유죄 판결을 받다
무어는 포스트에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비용 상승뿐만 아니라 일자리 안정성과 다가올 선거에 대한 불확실성에 대해 걱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컨퍼런스 보드의 수석 경제학자 다나 피터슨은 소비자 신뢰도 하락은 일자리 시장과 "근무 시간 감소, 급여 인상 둔화, 일자리 공석 감소에 대한 반응"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실업률이 낮고, 해고가 적고, 임금이 높은 등 노동 시장이 여전히 상당히 건강하더라도 말입니다."
4
소비자 중 30.9%만이 9월에 일자리가 풍부하다고 답했고, 18.3%는 일자리를 구하기 어렵다고 답했습니다.에이피에이치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가 수요일에 금리를 0.5%포인트 인하했는데 , 이는 경제학자들이 예상한 범위의 상한선이지만 소비자들은 당장 그 혜택을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특히 식료품점과 가스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으며 이자율 인하가 신용카드 금리와 주택담보대출에 반영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SMI 그룹 CEO인 케닌 스피박이 포스트에 말했다.
컨퍼런스 보드에 따르면, 향후 6개월간 소비자 기대 지수는 4.6포인트 하락해 81.7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경기 침체를 나타내는 80 미만의 수치 바로 위에 있는 수준입니다.
현재 상황 측정치는 10.3포인트 떨어져 124.3이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30.9%만이 9월에 일자리가 풍부하다고 답했습니다. 이는 8월의 32.7%에서 감소한 수치이며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가장 긴 월별 감소 기록입니다.
4
식료품점의 고집스럽게 높은 가격과 주유소의 높은 가격은 현금이 부족한 고객들을 좌절시켰습니다.에이피에이치
"최근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의 이자율 인하에도 불구하고, 미국인의 50%가 학자금 대출 상환을 시작하지 않았고, 자동차 대출은 연체율이 2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미국인의 신용이 1조 1,400억 달러에 달한다는 것이 냉엄한 현실입니다." oXYGen Financial의 공동 창립자이자 비즈니스 컨설턴트인 테드 젠킨이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메이호니 자산 관리 CEO 켄 메이호니는 식량, 주거, 가스, 전기와 같은 필수 생활 필수품이 몇 년 전보다 훨씬 더 비싸졌다고 지적했습니다.
"대중이 일자리 시장의 균열을 보기 시작했을 가능성이 있고, 이 보고서는 앞으로 더 나쁜 일들이 일어날 징조입니다."라고 Mahoney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때만 시간이 알려줄 것입니다."
"누구든 금리 인하의 실제 효과를 보기까지는 일반적으로 30일이 걸리기 때문에 지난주 연방준비제도가 금리를 인하한 이후 미국인들이 압도적으로 열광하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4
분석가들은 다가오는 대선도 소비자 신뢰심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크리스토퍼 사도스키
88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분석가들은 이전에 포스트에 소비자들이 신용카드와 자동차 대출 금리에 대한 완화를 느끼기까지 보통 한 달이 걸리고,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최대 90일이 걸린다고 말한 바 있다 .
피터슨은 경제가 현재 불황에 빠졌다고 믿는 소비자의 비율이 "약간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