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youtube.com/watch?v=5HwjMySsKJA
위의 주소는 비스트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 주소입니다.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6명의 비스트 멤버들이 특정 한 가지씩을 강조한 채로 화보를 촬영하였습니다.
좌측상단의 멤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양 손의 손가락을 교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러한 손 모양은 3개의 W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W는 로마자 23번째 문자로서 23과 일맥상통하므로, WWW는 69(=23+23+23)와 일맥상통하며,
69는 히로시마 원폭 투하일인 1945.8.6과 나가사키 원폭 투하일인 1945.8.9를 모두 떼어서 더한 값입니다.
[1+9+4+5+8+6+1+9+4+5+8+9 = 69]
그러므로, 왼쪽 상단의 멤버는 3번째 원폭 투하 사건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게다가, 뮤비의 게시일 역시도 2014.6.9로서 달과 일을 붙이면 69가 되는 날에 게시하였습니다.
중앙상단의 멤버를 살펴보겠습니다.
흰 와이셔츠를 유난히 강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흰 옷을 입은 남자는 곧, 예수님을 상징합니다.
그러므로, 중앙 상단의 멤버는 예수님의 공중 강림(휴거)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좌측상단, 중앙상단의 두 멤버가 암시하는 것과 종합하며,
우측상단의 멤버를 살펴보겠습니다.
귀를 유난히 부곽시킨 모습입니다.
"3번째 원폭 투하 사건이 발생하면 예수님께서 찾아오실 터이니, 귀 있는 자는 들으라" 라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좌측하단의 멤버를 살펴보겠습니다.
손을 심장 부근에 대고 있는 모습입니다.
심장은 마음을 상징합니다.
중앙하단의 멤버를 살펴보겠습니다.
등호[=] 기호를 연상시키는 벨트를 강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좌측하단, 중앙하단의 두 멤버가 암시하는 것과 종합하며,
우측하단의 멤버를 살펴보겠습니다.
손을 거기기 부근에 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의미를 합치면 '마음 = 거시기' 즉, 마음이 온통 섹스에 가 있는 사람이 많은 현실태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그러므로, 비스트 멤버들은 홍보용 화보를 통하여 정말로 때가 임박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세속적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곡명인'이젠 아니야'를 더하면 이제는 더이상 그러지 말고 빨리 회개하라는 촉구의 메시지가 됩니다.
그리고, 회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는 비스트의 새로운 상징문양이 암시해주고 있습니다.
비스트의 새로운 상징문양은 [∀ΔΣ] 꼴의 형상으로 되어 있는데, ∀는 '보편적 개량(universal quantification)'을 뜻하는 상징기호로서,
∀x는 '모든 x에 대하여 사실(true) 임을 말한다'라는 의미가 있는 기호입니다.
Δ는 그리스 문자 중 하나인 '델타(delta)'이며, Σ 역시도 그리스 문자 중 하나인 '시그마(sigma)'입니다.
델타와 시그마를 나란히 나열하면 '델타-시그마 변조(delta-sigma modulation, ΔΣ)'를 뜻하는 단어가 되는데,
델타-시그마 변조는 반도체 기술의 발달에 힘입어 최근에 널리 쓰이고 있는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analog-to-digital)' 또는 '디지털에서 아날로그로(digital-to-analog)' 변조 방식입니다.
곧, 델타-시그마 변조 방식은 강력한 짐승의 표로 추정되는 베리칩(신분증명칩, 생체이식칩)에 활용될 가능성이 높으며,
[∀ΔΣ]의 의미를 종합하면, '베리칩은 사실이다'라는 암시가 됩니다.
결국, 회개하지 않으면 일루미나티에게 미혹되어 베리칩을 받게 되고, 심판의 날에 꺼지지 않는 유황 불못으로 들어가게 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뮤비의 상영시간은 4분 04초입니다.
분 단위와 초 단위를 붙여서 보면 404를 지향하는 형태인데,
이러한 404는 말레이시아 실종 항공기가 MH370 기종 중에서 404번째로 제작되었던 항공기라는 점에 부합합니다.
또한, 404는 클라이언트가 서버와 통신할 수는 있지만 서버가 요청한 바를 찾을 수 없는 상태의 에러를 뜻하는 'HTTP 404 에러'에 부합하는 숫자이므로,
'이젠 아니야'의 화보 및 뮤비 게시일이 암시하는 내용과 종합하면,
이러한 설정은 말레이시아 실종 항공기가 3번째 원폭 투하 사건을 실행할 항공기이며, 말레이시아 실종 항공기는 처음부터 이러한 목적으로 자작 납치되었기 때문에 우리들이 아무리 애를 써도 찾을 수 없다는 암시가 됩니다.
뮤비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1984년도를 조명하고 있습니다.
1984년은 제23회 LA 올림픽이 개최된 년도입니다.
LA 올림픽 폐막식은 외계인이 지구를 찾아오는 장면으로 끝남으로써 역대 그 어느 올림픽보다도 뜬금 없는 장면이 연출된 대회였습니다.
한편, 제23회 LA 올림픽의 회차수는 인간의 염색체 쌍 수로서, 원죄 사건 이후 죽을 수밖에 없는 인간의 숙명을 상징하는 수이자, 런던 올림픽 개막식 때 사용된 "두려워 말라, 영국이 시끄러운 소리로 가득찰 것이다"라는 런던 테러를 암시하는 23톤 짜리의 종이 암시하는 숫자이며, LA는 '런던 테러(London Attack)'의 이니셜이기도 합니다.
종합하면, 제23회 LA 올림픽은 런던에서의 대규모 테러를 상징하는 대회인 셈입니다
LA 올림픽의 차기 올림픽은 제24회 서울 올림픽인데,
회차수인 24는 24=8+8+8로서 888을 응용한 수이며, 888은 헬라어로 쓴 예수님의 존함을 풀어서 더한 값입니다.
개최지인 서울(Seoul)은 음부(Sheol)와 그 철자가 비슷합니다.
종합하면, 제24회 서울 올림픽은 음부의 권세를 이겨내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상징하는 대회인 셈입니다.
그러므로, 외계인이 지구를 찾아오는 장면으로 끝난 LA 올림픽 폐막식은 런던에서의 대규모 테러가 발생하면 예수님이 공중강림하실 사건 즉, 휴거를 암시하며,
휴거 사건은 일루미나티에 의해 외계인에 의한 대규모 사람들의 납치 사건으로 보도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참고로, 'Church of Middle America(미국 중소도시의 교회, 중앙 아메리카의 교회)'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 역시도 휴거 사건이 발생하면, 일루미나티는 이 사실을 UFO에 의한 대규모 사람들의 납치 사건으로 다룰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공개된 빅스 '기적' 뮤비 역시도 런던에서 대규모 테러가 발생하면 곧 이어서 휴거 사건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cIfoNcm8Psw
↑ 빅스 '기적' 뮤비 주소
시계가 박살나는 모습을 화보로 삼음으로써 런던에서 발생할 대규모 테러로 인하여 빅벤이 박살날 것임을 암시하고 있으며,
뮤비에서는 빅스 멤버들이 시계 태엽이 떨어져 나오며 벼락이 치는 거대한 시계탑 속에서 안무를 펼침으로써, 빅벤이 파괴될 것임을 한번 더 강조하고 있습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빅벤이 박살나면 말 그대로 시간이 다 됨 즉, 타임 오버(time over) 상황에 도달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적'의 부제목은 영원(Eternity)입니다.
뮤비를 보면,
빅스의 여친 역할을 하는 흰 옷을 입은 여자가 갑자기 증발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줌으로써, 준비된 크리스찬은 휴거라는 역사상 최고의 '기적'을 맞이하여 영원 세계로 들어갈 것이라는 암시를 하고 있으며,
빅스의 여친이 잠들어 있는 빅스 멤버를 깨우는 모습 및 나팔을 닮은 대형 확성기가 빅스의 근처에서 빅스에게 소리치며 깨우려는 듯한 설정을 함으로써, 런던에서 대규모 테러가 발생하면 곧 이어서 휴거 사건이 발생할 것이니 귀 있는 자는 들으라는 중요한 암시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시 비스트 '이젠 아니야' 뮤비를 살펴보겠습니다.
뮤비의 최초 방영일이 2014.6.9라는 메시지와 함께 비스트의 여친 역할을 하고 있는 이유비 양이 등장합니다.
비스트(Beast)는 말 그대로 짐승이라는 뜻이며,
성경에서 짐승은 적그리스도를 상징하는 단어이기도 하므로,
이러한 설정은 이유비 양을 통하여 적그리스도가 누구인지를 암시할 목적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유비 양의 생일은 11월 22일로서 달과 일을 붙이면 1122가 되는데,
이유비 양의 생일을 뮤비의 최초 방영일에 적용하여 2014.6.9의 1122개월 전의 날을 계산하면 1920.12.9 즉, 이탈리아 전 대통령인 '카를로 아젤리오 참피'의 생년월일이 도출됩니다.
카를로 아젤리오 참피(Carlo Azeglio ciampi)의 철자수는 18(=6+6+6)개로서 짐승의 숫자 666을 응용한 수이므로,
결국, 이유비 양이 비스트의 여친 역할을 한 이유는 카를로 아젤리오 참피가 적그리스도임을 암시할 목적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유비 양의 스마트폰에 런던 핵테러의 작전명인 'Code 9'를 상징하는 숫자 9가 보입니다.
이유비 양이 비스타그램(Beastagram, 짐승 & 도형의 합성어)을 누르자, 적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짐승인 바포메트(Baphomet)의 머리를 닮은 식물의 잎사귀가 등장합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런던 핵테러가 적그리스도를 소환하는 주문이 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이유비 양의 스마트 폰은 '애플 사(Apple 社)'의 제품입니다.
곧 이어서는 곡명인 '이젠 아니야'가 선홍색 폭발과 함께 나옵니다.
선홍색은 신선한 피를 상징하는 색이므로 선홍색 폭발은 대규모 인명 살상을 예고하는 장면으로 풀이되며,
사과(=애플)는 선악과를 상징하는 과일입니다.
종합하면, 이러한 설정은 사람들이 기어코 회개치 않고 죄악의 길에 참여하고 있으므로, 하나님께서는 어쩔 수 없이 사탄에게 작전명 'Code 9'를 위임하신다는 암시가 됩니다.
샹델리에가 보입니다.
샹델리에는 메노라(Menorah, 유대교의 제식에서 쓰이는 7갈래의 촛대)를 본뜬 물품이며, 메노라는 제2의 시오니즘 운동을 통해 적그리스도를 제3 성전에 앉히는 작업을 추진 중인 조직인 브나이 브리스(B'nai B'rith)의 상징물이므로, 이러한 설정은 작전명 'Code 9'은 제2의 시오니즘 운동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임을 암시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흑 & 백의 오리 인형들이 보입니다.
흑 & 백은 선과 악, 빛과 어둠을 상징합니다.
오리는 땅에서 걸어다니기도 하며, 하늘을 날 수도 있으며, 물에서 헤엄도 잘 치는 동물이므로 육해공(陸海空) 즉, '온 세상 어디에서나'를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지금은 온 세상에서 빛의 세력과 어둠의 세력 사이에 치열한 영적인 전투가 펼쳐지고 있는 때이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어야 할 때라는 암시입니다.
양 팔이 없으며, 귀마개를 하고, 어벙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인형이 등장합니다.
귀마개를 하고 있는 모습은 들을 귀가 없는 우둔한 대중을 상징하며, 어벙한 표정은 언론에 세뇌된 어리석은 대중을 상징하며, 양 팔이 없는 모습은 자기 스스로 행하지 못하는 수동적인 대중을 상징합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지 않으면 일루미나티에게 속박되어 그들의 노예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장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루미나티는 'Fred Birch Society'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를 통해서도 대중들의 눈과 입과 귀를 막아버리는 세상을 만들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영화 '토이스토리'에 등장하는 '우디(Woody), 배트맨 및 아이언맨 인형이 나란히 보입니다.
'토이스토리'에서 우디는 주인공인 앤디가 건들면 "손을 들어라", "이날을 기다렸다구"라는 대사를 하는 인형입니다.
일루미나티의 입장에서 이 대사의 의미를 풀이하면 "어리석은 대중들아 항복하라", "우리는 신세계질서가 수립되는 날만을 기다리고 있다"라는 의미가 됩니다.
참고로,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SBS에서는 현재 '너희들은 포위됐다'라는 드라마가 상영 중인데, 이 역시도 대중들을 자신들의 뜻대로 통제하고 싶은 일루미나티의 속내를 담은 드라마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배트맨은 최신 배트맨 시리즈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서 "A hero can be anyone(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라는 대사를 함으로써 대중들이 자기 우상숭배에 빠지겠끔 유도하고 있습니다.
'Self-Esteem(자아존중감)'이라는 일루미나티 카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스로를 영웅시하는 행위는 하나님께서 극도로 싫어하시는 우상숭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최신 아이언맨 시리즈 영화는 '아이언맨3'인데, '아이언맨3'에서 주인공이 입는 갑옷(수트)은 'Mark 42'입니다.
'Mark 42'에 부합하는 숫자 42는 짐승이 용으로부터 일할 권세를 받은 마흔 두 달의 기간을 상징하는 숫자로서, 7년 대환난의 후반기 3년 6개월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곧, 'Mark 42'는 적그리스도가 철권 통치를 펼칠 7년 대환난의 후반기 3년 6개월을 손꼽아 기다리는 일루미나티의 염원을 담은 상징물임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9개의 동그란 장식물을 다분히 의도적으로 부곽시킴으로써, 일루미나티는 작전명 'Code 9'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음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참고로, '스페셜 포스'라는 유명한 대전 슈팅 온라인 게임 역시도 일루미나티는 'Code 9'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한 바 있습니다.
이유비 양이 곰인형을 안고 있는 모습의 뒤로는 영국의 국기가 술취한 채로 축 늘어진 사람을 연상시키는 상태로 놓여 있습니다.
곰인형은 세상에 취해 있는 우둔한 대중을 상징하므로, 이러한 설정은 일루미나티가 런던 핵테러 작전명 'Code 9'를 간절히 바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국인들은 그 사실을 모른 채 세상에 취해 있다는 암시입니다.
비스트 멤버 용준형이 해골 마크가 그려진 옷을 입고 있으며, 용준형이 준비했던 빨간색 장미는 이유비 양 앞에서 내놓을 때 보라색 장미로 바뀌게 되며, 배경이 되는 가게의 문에는 숫자 20이 적혀 있습니다.
해골은 죽음을 상징하며, 장미는 영국의 국화이며, 숫자 20은 제20회 브라질 월드컵에 부합하며, 보라색 장미는 '진실의 공개'라는 꽃말이 있는 꽃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브라질 월드컵 기간 중에 일루미나티가 그동안 비밀로 숨겨왔던 작전명 'Code 9'의 진실이 공개되어, 많은 영국인이 죽을 것임을 암시하는 장면으로 풀이됩니다.
숫자 6과 하트 표시가 합쳐진 마크가 나오면서 뮤비가 마무리 됩니다.
6은 여섯번째 날에 창조된 인간을 상징하는 숫자인데, 원죄 사건 이후로는 하나님의 뜻을 따르지 않는 세속적인 인간을 상징하는 숫자가 되었습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세상에 취해 있는 대중들은 일루미나티에게 있어서는 잘 차려진 밥상이나 다름 없으므로, 일루미나티는 세속적인 인간들을 사랑한다는 암시가 됩니다.
이러한 6은 비스트의 멤버 수이기도 하며,
비스트 멤버들의 생년월일인...
윤두준: 1989년 7월 4일 → 1+9+8+9+7+4 = 38
양요섭: 1990년 1월 5일 → 1+9+9+0+1+5 = 25
장현승: 1989년 9월 3일 → 1+9+8+9+9+3 = 39
이기광: 1990년 3월 30일 → 1+9+9+0+3+3+0 = 25
용준형: 1989년 12월 19일 → 1+9+8+9+1+2+1+9 = 40
손동운: 1991년 6월 6일 → 1+9+9+1+6+6 = 32
...을 모두 떼어서 더하면 199가 되는데,
[38+25+39+25+40+32 = 199]
199는 46번째 소수로서 46과 일맥상통하며, 46은 인간의 염색체 수입니다.
곧, 199와 6은 그 의미가 일맥 상통하므로 비스트 멤버들은 일루미나티에게 쓰임 받기에 적합하도록 구성된 셈입니다.
참고로, 비스트는 '섀도우' 뮤비에서 빅벤이 파괴될 것임을 노골적으로 암시한 바 있습니다.
속히 런던을 탈출해야할 시기이자, 신앙심을 재점검해야 할 시기인 듯합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요즘 보면..
여러가지 전쟁 소식들과,
환경파괴로 인한 창조물들의 신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깨어 이 것을 보아야 할 터인데,
마귀의 눈가림에 가려 이런 말들을 하면 오히려 이상한 사람으로 보며,
물질탐욕과 불신의 우상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런 세상을 볼수록 안타깝고 불쌍하며,
그저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을 기도합니다.
디도서 2 : 11~13
11 For the grace of God that bringeth salvation
hath appeared to all men,
11 구원을 가져다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
12 Teaching us that,
denying ungodliness and worldly lusts,
we should live soberly, righteously, and godly, in this present world;
12 우리를 가르치시되
경건치 아니한 것과 세상에 속한 정욕들을 우리가 거부하고
이 현 세상에서 맑은 정신을 가지고 의롭게 하나님의 뜻대로 살며
13 Looking for that blessed hope,
and the glorious appearing of the great God and our Saviour Jesus Christ;
13 저 복된 소망과
위대하신 [하나님] 곧 우리의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느니라.
전 이탈리아 대통령" 카를로 아젤리오 참피가
적그리스도라는 주장은 설득력이 없어 보입니다.
(요1서 2:22)
22 Who is a liar but he that denieth that Jesus is the Christ?
He is antichrist, that denieth the Father and the Son.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아니면 누가 거짓말하는 자냐?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자는 적그리스도니라.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자가 적그리스도이고
요한1서 4:3 "적 그리스도의 영"을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계시록의 넷째짐승이 누구인지 알아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게 진실이라면......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