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tv조선 단독보도라서.... 짜증이...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5/27/2015052790251.html#none;
천천히 골목을 빠져나오는 승용차. 그런데 큰길로 들어서는 순간 엔진소리가 커지더니 순식간에 속도가 빨라집니다. [현장음] "왜이래? 어어어! 어떡해 어떡해!"
통제 불능이 된 차는 횡단보도 행인을 스치듯 지나가고, 차들을 피해 중앙선을 넘어 인도 위를 내달립니다. 시속 130km에 가까운 속도로 광란의 질주를 한 차량은 신호등과 가로수를 잇따라 들이받고 가까스로 멈춰섰습니다.
사고 차량은 이곳에서부터 왕복4차선 도로를 400m가량 굉음을 내며 질주했습니다.운전자는 올해로 40년째 관광버스를 운전한 최모씨. 충돌 직전까지 운전대를 놓지 않아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목격자
"운전 솜씨가 보통이 아니야. 그렇지 않고야 어떻게 이렇게 들어오냐고. 큰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것이지."
최씨는 구입한 지 한 달 된 새 차를 몰고 나왔는데, 차가 급가속하며 제동장치도 말을 듣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최모씨 / 사고 차주
"'찰칵 찰칵'하는 느낌과 동시에 차가 고속주행으로 달리더라고요. 한 200~300m 가서는 '안 선다'고 판단했고, 사람들이 다치지 않게끔 어디다 들이받아야겠다.."
서울 강동경찰서는 블랙박스를 분석해 급발진 사고 가능성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동영상 보니까 운전하신 분이 정말 그 상황에서도 순간판단을 잘하셔서 인명 피해가 없었습니다.
출근시간대였다고 하는데 천만다행;;;;; 역시 40년의 경력 대단하십니다.
급발진 너무 무섭네요. 분명 또 급발진 아니라고 우길텐데.. 저 차 산지 한달밖에 안되었다는군요.
얼마전에 투산 차가 저렇게 심하게 망가졌는데도 에어백 전개가 안되었다고 들었는데
요새 기본이 어쩌고 광고하지 않았었나요?
첫댓글 고갱님~ 에어백 터지는 옵션을 넣으셨어야죠~
장착은 기본인데 터지는건 옵션입니다~
뉴스를 보면 볼 수록 국산품은 사기가 싫어지네요.
호갱님 충돌각. 박으실때 각도 맞추셔야죠.
호갱님 탓 ㅎ
절대 인정 안하고 운전자 과실로 넘기겠죠.
여러가지 정황상 초등학생이 봐도 저게 운전자 과실이겠냐고요.
남은 인생동안 몇대의 차를 굴릴지 모르겠지만 현기는 절대 안삽니다
현기차를 구입한 운전자가 잘못
우리나라에도 레몬법이 있어야되는데 말이죠 어휴..
흉기차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펀치'가 생각나네요. 부실부품을 사용한 회사의 과실을 단순 운전자 과실로 잘못을 덮어 씌우겠죠.
인명피해가 없어서 천만다행입니다.
운전자분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판단 잘 하신듯... 저라면 인명사고 안 냈을 자신이 없네요. 다시금 출시한지 얼마 안된 현기차는 사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기차 산 차주 잘못이죠....
개인적으론 현기차를 안사야한다고 보기에;;
국민들이 안 사줘야 고칠텐데
정말 저 차주면... 진심으로 빡치겠네요~~ 헐~~ 저라닥 죽기라도 하던가... 대인사고라도 났으면... 헐~~ 정말 흉기차 너무하네요.
저도 현기는 절대 안삽니다.
현기는 안사는게 진리 인거 같습니다
궁금한게.. 슴이나 쉐보레는 급발진이나 에어백 안터는게 없나요? 저런 문제는 외제차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요.
한마디로 국민들에게 밉보인거죠..가격인상..자국민역차별...지금 심리적안정세인 내수60프로가 무너졌죠...차츰차츰 달라질겁니다...
급발진은 사실 모든 업체가 다 마친가지지만 현대는 국토안전부와 짝짜꿍으로 제대로된 조사마저 못하게 하죠. 국내에서 그렇게 팔아줬는데 말이죠.
에어백은 현기가 특히나 심할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