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주관 송년감사예배 및 신년축하예배와 하례회를
*사진은 본노회(노회장이 홍대중 목사, 늘사랑교회) 산하 교회들이 행사를 마치고 임직자와 순서담당자들이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는 장면이다.
교회연합회가 주관하는 신년하례예배만 아니라 노회도 신년감사예배 및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총회를 위하여 *노회와 지교회를 위한 특별기도회, 하례회, 특별연주 및 찬양, 축하케이크 컷팅, 격려사 및 덕담나누기, 단체기념사진촬영, 떡국나누기(지원에 참여하는 교회 )등의 순서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각 부서장, 각 위원장, 시찰장, 장로회연합회, 여전도회연합회, 주교연합회 등 산하기관단체장, 전 노회장, 전 부회장 등을 초청해 순서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한 해 동안 하나님 앞에 드린 헌신을 서로 위로하고 수고와 감사를 전하며 송년감사예배를 하는 노회가 있는 걸 본다는 것이다.
먼저 1부 예배를 드리고 2부 송년행사로 인사나누기, 노회장이 인사말씀, 2022노회발자취, 찬양, 찬양과 장기자랑, 한 해를 보내며 감사의 말씀, 선물나눔 3부 오찬교제(장소제공 교회 섬김으로)를 나누는 등의 순서로 진행해 은혜가운데 마친다는 것이다.
어느 노회 경우, 노회장이 교회 심방이라는 선례를 남기는 일도 있었다는 말도 듣게 되면서 노회정기회 무단 불참 목사회원 등에 대해 해시찰과 함께 유고심방 및 시찰로 관심을 가지고 참석독려 등 보살피는 일도 필요할 것으로 본다. 노회가족임에도 얼굴을 본지 오래된 이들이 꽤 많은 걸 알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