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그래픽카드를 새로 지른 기념으로 스샷을 찍어봤습니다.....................만
실제 화면과는 다르게 스샷 품질이 좋지 않네요. 최고품질로 설정해놓고 찍었는데도 뿌옇게 나오는 걸 보면 제가 뭔가 잘못 설정했나봐요 :)
아마 모심에서 처음으로 올리는 글이자 스샷일거예요. 모심에서 강좌를 보면서 선셋밸리를 월드툴로 열심히 다듬어서 만든 뉴 선셋밸리 시티 (new sunset valley city)입니다. 스타라이트쇼어 월드의 street를 따와서 선셋밸리에 적용시켜봤습니다. 에펠탑을 언덕 위에 배치시켜서 랜드마크가 되게 하고, 4차선 도로를 따라서는 쇼타임의 건물들이 있어요.

선셋밸리의 랜드마크였던 시청. 그러나 이제 시청은 가라~!

선셋 어디서든 보이는 에펠탑.

축제부지에는 사람이 썰렁하군요.

스타라이트 쇼어의 건물들이 선셋으로 들어왔습니다.



저 뜬금없는 무지개 ;;;


나름 멋지구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선셋밸리 가장 뒤쪽에 있는 길을 공사해서 호수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원래 분수가 나와야 하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안나오는군요.

에펠탑 올라가는 길. 꽤나 가파롭습니다.

눈이 그친 후에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훨씬 낫군요.
기존 마라벨로 광장 있는 자리에 놀이터와 널찍한 공원을 만들고, 상점들은 박물관이 있었던 곳으로 옮겼지요.


눈 쌓인 뉴 선셋밸리 시티의 야경.

월드툴을 만지작거리다보니까 욕심이 끝이 없네요. 뉴 선셋밸리 시티를 만들면서, 생각보다 선셋밸리 부지가 작지 않을 뿐더러 확장의 가능성이 큰 곳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지금 스샷으로 보여진 부분 외에 많은 곳을 다시 공사해서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
첫댓글 선셋밸리가 현대적이면서 멋있게 변화된 것 같아요ㅎㅎ
우와~ 여기가 선셋인가요? 멋지네요!!!
마을꾸미기 재밌죠ㅎ 겨울의풍경..
헐 ㅠㅠ 진짜 이뻐요 ㅠㅠㅠ 와... 내가알던 선셋벨리란말인가? ㄷㄷㄷㄷ;; 진짜 건물들도 너무 조화롭고 부럽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