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aver.me/Fs9A6Qid
부부싸움을 중 아내와 아들을 흉기로 살해하고 달아난 50대 남성의 행방이 이틀째 묘연하다.
12일 오전 6시5분경 경남 진주시 상평동 2층 주택에서 A(56)씨가 부부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아내 51)와 아들(14)이 숨지고 딸 (16)이 크게 다쳤다. A 씨는 범행 후 차를 타고 도주해 잠적했다.
경남 진주경찰서는 사건 발생 후부터 13일까지 밤샘 수색을 이어갔으나 A 씨를 검거하지 못했다.
경찰은 밤사이 주요 도로 등을 차단하고 인근 야산과 숙박업소와 찜질방, PC방 등을 수색했다.
진주경찰서와 함양경찰서, 경남지방청 광역수사대, 기동대 등 경찰 300여명과 드론, 헬기, 수색견까지 투입됐다.
경찰이 수색중인 야산은 산림이 울창해 드론을 띄워도 용의자를 찾는데 어려움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농막이나 비닐하우스 등도 뒤지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추운 곳에 계속 머물기 힘드니 산에서 내려올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인근 도주로 차단 등을 통해 신속히 A씨를 검거하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사형해
이거 법원판결 어떻게나나 보자 또 술먹고..심신미약에 우발적 어쩌고 하기만해봐
아악 남은 딸 어떡해ㅜㅜㅜ그ㅡ충격이랑 ㅜ아ㅜ말도안됨
사형해라 ㅠㅠ
미친놈...
미친한남새끼 진짜 얼굴까 공개수배때려
아 시발 한남새끼 지나 뒤지지
사진 떴나? 이정도면 이새끼 얼굴 좀 보여줄 법 한데
아 엄마랑 동생 찔리는거보고 본인도 다친 애는 진짜...너무 맘아프겟다 심리치료 지원해줫으면
한남새끼는 잡히면 포토라인 세워라 망할놈
딸 진짜 어떻게 살아...
딸 어떡해ㅠㅠㅠ 미쳤네 애기구만 ㅠㅠ
처자식을 죽이다니 역시 한남 대단하다..
뒤져있어라
시발 미쳤나
ㅠ ㅠ 죽었어도 얼굴 궁금하니까 포토라인 세워줘요 ㅠ ㅠ 궁금하자나~~
남은 애 어떡하냐...아...
남자니까 고유정처럼 온갖 난리 부르스 떨면서 전국민이 다알정도로 이슈도 안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