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6년, 머드플러드(진흙 홍수)로 세계는 치명적인 상태를 맞이했습니다.
타르타리아 제국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도시들이 대홍수에 삼켜졌고, 건물은 진흙에 묻혀 많은 사람들이 죽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18세기 후반에 갑자기 세계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왜 세계에서 이 정도까지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을까요?
거기에는 우리에게 계속 숨겨져 온 역사가 있는 것이 아닐까요?
세계 인구 증가의 수수께끼
우리의 히이 할아버지, 히히히이 할아버지의 근처 세대에 엄청난 인구 폭발이 있었는데, 왠지 입양해 왔다는 이야기가 이상하게 많은 부자연스러움이 있습니다.
그 부자연스러움에 대한 하나의 대답이라고도 할 수 있는 가설이 있습니다.
매드 플러드에서 세계 인구가 크게 줄어들면 갑자기 급격한 인구 증가가 일어났습니다.
이것은 줄어든 인구를 채우기 위해 인간이 새롭게 인쇄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클론의 창조라는 형태로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러시아의 연구가 안드레이 추냐예프 씨는 인간이 프린트 아웃되고 있고, 또한 20세기 이전의 시대는 모두 가상으로 존재하고 있어, 현실의 존재는 없었다고 하는 날아간 가설을 공표하고 있습니다 .
반론은 가능합니다만, 이것은 세계 인구의 증가의 이유를 훌륭하게 설명하고 있어, 하나의 가설로서 무시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인구 증가의 움직임은 생물학적 관점에서 이해할 수 없으며 불가능한 이야기입니다.
1950년부터 1953년에 걸쳐 최대 출력으로 프린트가 행해지고, 그 후, 정지했다고 생각됩니다.
유럽이 나타난 것은 19세기가 되고 나서입니다.
미국이 출현한 것은 20세기가 되어 처음입니다.
로마에서는 1900년경부터 인구가 가속적으로 늘어나기 시작했고, 단 1세기라는 시간만 걸렸고, 인구는 거의 25배까지 팽창했다.
또한 모스크바의 도시 인구는 1세기 기간에 50배로 증가했습니다.
여기서 주목하고 싶은 것이 내전이 있던 해에는 모스크바의 인구는 그때 2분의 1까지 줄어들고 있습니다.
100만명 이상의 인간이 상실했습니다.
이 사람들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자연계에서 이런 출산 능력을 가진 인간의 집단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1953 년에 인간 인쇄 과정이 종료되었습니다.
중국 인구의 변화를 살펴 보겠습니다.
1953년부터 60년에 걸쳐 베이징 인구는 거의 10배로 뛰어오르고 있습니다.
여기서 결론을 이끌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급격한 인구 증가의 템포가 있고, 그 템포는 살아있는 인간이 출산할 수 있는 능력을 훨씬 넘는 것으로, 그 후 1953년에 그 템포는 떨어지고, 그 후에는 실제로 태어난 사람들이 스스로 출산을 하게 됩니다.
이 분석을 통해 알게 된 것은 우리의 현실 프린트 아웃이 20 세기였다는 것입니다.
러시아와 유럽의 마을에서 활발하게 프린트 아웃이 시작되게 된 연대는 1850년대였습니다.
사실, 군에서는 클론 기술은 보다 전부터 널리 알려져 있어 실용화되어 왔습니다.
19세기에는 이미 클론 기술이 산업계에서 잘 알려진 것이었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설이지만,이 가설은 몇 가지 사실이 강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인구라는 것이 도대체 어디에서 이만큼 증가해 왔는가 하는 것입니다.
인구의 폭발적인 증가는 중국뿐만 아니라 동아시아 전체에 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옛의 정보원을 추적해 나가면, 그 지역에 「인간이 없었다」라고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몽고로이드는 어디에서 나타났는가?
그리고 거기에 인간이 없었다는 확증으로는 "몽고로이드"의 두개골로 150년 전 이상의 것이 전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과학의 세계에서 그러한 증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몽고로이드야말로 남동아시아에서 주된 인종입니다.
그리고 왠지 150년 전부터 몽고로이드라는 종족이 나타났습니다.
인간이 없었던 지역에 왜 갑자기 몽골로이드라는 종족이 나타났을까요?
그들은 150년 전 클론 기술에 의해 만들어진 종족일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을까?
중국의 리더가 불도저를 사용해, 모든 소형의 무덤을 메워 버린다고 하는 명령을 하기도 합니다. 왜 그런 일을 했습니까?
한때 중국에는 묘지가 존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은폐하기 위한 것일까요?
https://twitter.com/toyo1126Q17/status/1773584742883213389?t=6hnbK81YizN4xwfQLTd23Q&s=19
첫댓글 인구 90%이상이
논플레이어 캐릭터(NPC)= Sourceless 라고 하는 경우가 사실인지는 몰라도 위의 가설과 비슷하네요
====
당신의 영혼은 어둠의 존재들이 원하는 음식이기 때문에 보호해야 하는 것입니다.
나도 혹시 클론으로 태어 난것일까?우리 엄마가 10달 배아파 낳다고 했는데...근데 내가 클론이라면 너무 클론치고 몸이 약해!!!불량품인가? 하... 고민이 늘었다.
어쩐지 중국 짱깨들이 하는짓이 인간성이 결여되고 양심없는 종자들이 많다했더니 클론일 가능성이 높겠군요...
18세기말에 진흙홍수로 인하여
지구 대부분 인구가 사라졌다고
알고 있는데 100년만에 인구가 80억이라는것이 항상 궁금했었습니다. 클론 양성은 처음 들어봐서
더욱 궁금해지네요.~~
일반인들에겐 클론 존재가 낯설지만 카발세력들이 이미 상용화시켜 사용해왔습니다
인간AI도 위험하긴 마찬가지이구요 ~
헐리우드 영화보면 많이나옵니다
만들어낸 무영혼인 클론은 생식이 불가한줄 앎니다. 인연따라 기다리던 영혼이 부모 거시기때 들어가야만 수정되어 영혼인간이 태어난답니다. 공장인간 클론으로 지금 인구이 만들어지긴 어렵다고 보네요!
우리한반도땅이 120년전 한일합방시 500만 안되던것이 20여년지난 1930년경 2천만이되었답니다. 아메리카 동국조선 등에서 1500만이 한반도로 대형배편으로 강제이동되어 후손을 낳고 지금 인구가 된것입니다. 당시 갑작스런 인구증가로 먹을것 없어 보릿고개가 생겼지요!
요번 화물선사고난 메릴랜드....우리와 인연이 깊지요!
한국은 잘모르겠지만 ㅎ우
중국은 확실히 맞는듯 보이네요
제가 알기론 클론은 스피릿만 없다뿐이지 모든건 인간과 똑같이 생활합니다 먹고자고 생식은 물론 매트릭스사회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평행세계가 존재한다고 하니..우리는 지구이외의 다른 행성에도 있다는…아래 영화가 평행세계를 잘 보여줬다는..
https://youtu.be/wxN1T1uxQ2g?si=KM3TLCy2fv8ZYCDG
PLAY
우리큰딸이 이 영화 참 재밌다고 추천했었는데 아직 못봤어요~^^ 오늘 봐야겠네요~♡
@경미 넷플릭스에 있어요~저는 봤는데 정말 많이 울고 많이 웃었답니다~자식을 가진 엄마의 마음을 알기 때문에..꼭 보세요^^평행세계는 실제한다니 ~~
@트통러버 네~^^ 지금 보려구요~♡
통계 숫자 자체가 부풀려졌을 수도 있습니다. 몇년 전에는 70억 인구 어쩌고 하다가 슬그머니 80억 인구 얘기 나오는 것도 그렇고요. 중복 집계도 가능하고... 통계를 못믿는 이유는 많습니다. 투표 집계같은 중요한 전수조사도 조작질 하는 놈들인데 표본조사는 뭐 껌이죠. 그야말로 확증편향의 대표적인 사례가 아닐까 싶습니다. 미디어로 세뇌시키면 가능합니다. 집회 같은 경우 주최측 추산 50만명 이러면 경찰 추산 5만명 이런 식으로 깎기도 하죠. ㅋㅋ
1800년대 지구 리셋후1930년대부터 많은 클론이 양상되고 수 많은 나라로 재편시켜 딥스들의 놀이터가 되었다 하네요. 진정한 영과 혼을 가진 인간은 과연 몇프로가 될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류의 얘기는 첨 들어봐요..역쉬~ 똑순이님~♡
감사합니다~
방법은 무엇이었을까요? 전세계 고아원 영아원에 배치하고 가정에 입양하고, 아예 클론으로 이루어진 집단으로 마을을 형성하기도 했을까요?
영혼이 없는 인간이 많다하는 이유와 맞아떨어지네요
영이없는 인간복제 안드로이드는 이미그전부터 함께 살아왓는데,,인간과 너무 똑같아서 서로를 가짜라고 모른채 세월이 흘러온듯 ,, 저복제인류는 거의 군인이나 경찰 갱단같은 무리를 이룬집단에 많을듯 싶네요
미국드라마 웨스트월드를 보면 이미 또다른 인간으로서 구성원을 이루고잇죠~
복제인간. 처음 듣네요. 어쩐지 인구수가 급격히 늘더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