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혹시 모르니 찾아본다고 하고(다른 카트에 실렸을 수도 있으니) 기다리는 동안 음료 주기 > 없을 경우 정중하게 사과 그리고 베지테리안에도 종류가 여러개니 어떤거 먹는지 물어봄 > 최대한 그렇게 만들어서 오퍼 > 다시 사과하고 체크 > 이런 일 다음부터 안일어나게 하고 회사에도 꼭 말하겠다 약속 저는 이렇게 했어요 실제로 서비스할때
앞서 D5LLLL님께서 말씀하신대로 하고. 회사에 인폼 하겠다 하는것도 좋지만. 이 질문의 중요 포인트중 하나는 스페셜밀 인포에요. 항공사마다 다양한 스페셜밀을 신청할수 있자나요. 베지 승객에게 스페셜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다음탑승시 스페셜밀 신청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혹시 모르니 찾아본다고 하고(다른 카트에 실렸을 수도 있으니) 기다리는 동안 음료 주기 > 없을 경우 정중하게 사과 그리고 베지테리안에도 종류가 여러개니 어떤거 먹는지 물어봄 > 최대한 그렇게 만들어서 오퍼 > 다시 사과하고 체크 > 이런 일 다음부터 안일어나게 하고 회사에도 꼭 말하겠다 약속
저는 이렇게 했어요 실제로 서비스할때
앞서 D5LLLL님께서 말씀하신대로 하고. 회사에 인폼 하겠다 하는것도 좋지만. 이 질문의 중요 포인트중 하나는 스페셜밀 인포에요. 항공사마다 다양한 스페셜밀을 신청할수 있자나요. 베지 승객에게 스페셜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다음탑승시 스페셜밀 신청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D5LLLL님과 Blare00 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감하면서, 의견 하나 더 덧붙이자면, 수퍼바이저에게 보고하겠다고 손님께 인폼하고 수퍼바이저가 손님께 가서 사과말씀 다시 드리고 회사에 피드백 전달하면 더 완벽할 것 같습니다 ;) 이상 전직 사무장 의견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