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여주인공 조보아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조보아는 최근 FAST의 4월호 화보에서 기존의 청순하고 소녀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난 색다른 이미지로 변신을 꾀했다.
화보를 디렉팅한 FAST는 “드라마에서 음악적 영감을 주는 여신으로 한 몸에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녀 이미지에서 나아가 좀 더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신의 이미지를 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화보는 패션과 스토리를 접목한 스토리 화보여서 눈길을 끈다. 락 시크의 테마에 맞춰 다채로운 스타일로 진행된 촬영에서 조보아는 숨겨진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FASHION과 STAR의 스타일리쉬한 만남을 표방한 스타패션매거진 FAST는 TOPSTARNEWS MAGAZINE의 새로운 제호로 4월호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조보아의 패션 스토리 화보는 30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보아는 청순한 얼굴형과 롱 헤어를 뽐낸다. 또한 인형 같은 몸매에 우수에 젖은 눈동자도 매력적이다. 조보아의 매력은 패션을 통해 더욱 성숙한다.
꼭 옷을 정석으로 갖춰 입지 않아도 귀여우면서 도발적인 이미지를 풍기는 것이 조보아의 코디법 노하우. 팔을 슬림하게 감싸주는 상의와 아찔한 하의실종, 관능적인 네크 라인이 조보아 패션의 포인트다.
봄이 다가오면 가벼운 레이어드 패션의 주가가 높아진다. 조보아는 레이어드 패션의 기본인 티셔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봄과 여름의 레이어드 패션은 반팔 티셔츠로 시작한다. 반팔 티셔츠의 팔 부분은 실제 팔보다 살짝 통이 넓은 스타일을 추천한다. 바지나 치마 안에 넣어 입으면 동안 패션이 된다. 다리가 길어보이고 허리선이 슬림해보이는 효과도 있다.
난닝구닷컴
난닝구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IF YOU WANT TO BE ITGIRL JUST TAKE THIS...다. 44사이즈부터 88사이즈까지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아이보리 컬러에 그레이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잘 어울린다. 통이 아예 박시하거나 좁지 않아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넥 라인은 안감을 한 번 덧대어 고급스럽다.
청은 거친 소재의 느낌으로 도도함을 표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넣어 세련된 패션을 만드는 소재이다. 조보아는 청 아우터와 블랙의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강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금찌
금찌에서 판매하고 있는 골드라인 청 자켓이다. 골드 체인이 자켓 라인을 따라 수놓아져 명품 같은 느낌이 난다. 여성스러운 스커트나 원피스와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어깨를 살짝 부풀려 어깨가 좁은 사람도 편하게 입을 수 있고 가슴 부위에 워싱을 넣어 더욱 볼륨감 있는 몸매가 된다.
조보아는 또한 아름다운 몸매를 표현하기 위해 과감하게 파인 상의를 선택했다. 가슴이 파인 상의는 루즈한 니트나 남방 등과 코디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조보아처럼 상체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면서 타이트한 상의를 추천한다.
쥬르데이
쥬르데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엘리나다. 이 제품은 조보아의 상의처럼 포인트 프린트가 새겨져 시선 집중 효과가 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이기 때문에 어느 옷이나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특히 프린트된 블랙과 같은 계열의 스키니진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