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창 의원의 의원직 상실로 인해 또다시 치러지는 영주시의회의원선거 ‘가’선거구(풍기, 순흥, 단산, 부석) 재선거가 오는 28일부터 예비후보 등록이 시작된다.
이에 따라 영주시선거관리위원회는 18일 오후 2시 입후보 안내 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출마를 결심한 입후보 예정자와 선거사무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해 선거안내를 받았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출마예정자는 모두 4명으로 초대와 4대 시의원을 지낸 이수근씨(65.부석면 소천리), 지난 4.25재선거에 출마했던 전영탁씨(44.풍기읍 체육회부회장. 풍기읍 성내리)와 임재완씨(46.단산면 농업경영인회장. 단산면 단곡리), 지난 2006년 5.31선거에 출마했던 박근식씨(50.풍기읍 성내리. 삼우사인쇄소) 등이다.
한편, 오는 12월 19일에 대통령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영주시의원 가 선거구 재선거는 입후보자 등록신청은 오는 11월 25일과 26일 실시되며, 선거운동은 대통령 선거 일정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
첫댓글 박근식 선배님~~꼭 출마하시어~ 좋은 성과 기대하겠습니다~
선배님 당선을 기원합니다,,,위글중 참 비굴한자 이런사람은 당선대면안됨니다,남에밥그릇을체워주진 못하할망정 쪽박은께면 안되지요, 두고보세요 그런인간은 더욱나뿐짓 을 더만이일삼고있읍니다, 돈벌어 서울에 투자하는 이런사람이영주시의원자격이 되겟읍니까,,선배님 곡 출마하시여 영주을 발전시겨 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