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 고민, 안해보신 분 있으세요? ㅎㅎ 겨울에는 온열제품, 여름에는 특히나 이 에어컨! 안쓸 수도 없고... 이걸 그대로 쓰면서 요금을 덜 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매번 고지서 받을 때마다 하는 고민이네요.
오 마이 갓!
우리집 전기세 고지서가 나올 때 마다 '허걱' 하는 소리입니다. 아니 왜 우리집 전기세만 늘 이렇게 많이 나오는 것 같은지요. 아낀다고 아끼는데 도대체 왜?
음. 뭐 남들 다 있는 세탁기, 에어컨, 청소기, 물론 피씨는 두대이긴 하지만 집에서 뭐 거의 잘 안켜니깐 그거야 둘째 치고 말이죠.
전기세 아끼려고 세탁기 돌아갈 때 청소기 안돌리고 청소기 돌릴 때 드라이기 사용도 금지시키고 너무 더워 기절할 것 같지 않으면 어지간 하면 에어컨도 잘 안트는데 이상하게 전기세가 많이 나온다 이말입니다. ㅠ_ㅠ
작년에는 이놈의 누진세 때문인지 에어컨 좀 틀었다고 30만원 전기세 폭탄을 맞고는 와.. ㅠ_ㅠ)
올해는 그래서 무슨일이 있어도 전기세를 아끼고야 말리라 다짐을 했는데 말입니다.... 너무 덥네요.... ㆀ
그래서! 전기세를 아낄 수 있는 뭔가 획기적인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절전은 필수겠죠 ㅎㅎ)
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만족했다 하는 제품 발견! 이름하여 SP코리아 세이버.
이거 정말일까 ㅎㅎㅎㅎ 요리조리 계산을 해보니 요거 사용하고 절전도 열심히 하고 (ㅎㅎ) 하면 세이브 되는 전기세가 제법 될 듯합니다.
살포시... 주문을 해봅니다 *-_-*
깔끔하니 이쁘게 생겼네요. 스마트폰보다 살짝 작습니다. 비교컷을 못찍었네요 >ㅁ<;
꺼내보면 뒷면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콘센트에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제품의 설명을 살펴보니 멀티탭 등에 꽂으면 효과가 미비할 수 있답니다.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 다이렉트로 설치하라고 하네요.
오른쪽처럼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 바로 꽂아줍니다.
이게 콘센트마다 꽂아주는게 아니라 한 가정당 한개만 꽂으면 된다고 해요. 콘센트에 꽂기만 하면 전기가 절약된다니!
설명을 읽어봅니다. 음.... 좀 어렵습니다 -_-;;;;;
요점은 우리가 전기를 쓸 때마다 전류가 급상승하게 됩니다. 이런 전류의 급상승이 전기를 소모시키고 열을 발생시킨다고 해요. SP코리아 세이버는 전압을 안전하게 유지해주고 전기의 사용량을 절감시켜주는 역률의 힘을 증가시켜 준다고 합니다. 즉 전력을 안정시키고 새어 나가는 전기를 축적시켜 전기제품을 보호해주는 아주~ 신통한 물건입니다 ㅎㅎㅎ 제대로 사용하면 최대 월 30% 정도의 전기 효율을 높여 준다고~
아직 전기세의 감소 효과를 눈으로 보지는 못했지만 실제 테스트 한 자료가 있네요.
음???? 헐.... 약 45%나 절약이.... 일단 믿고 꽂아 둡니다. ㅎㅎㅎㅎㅎ
SP세이버 코이라는 국제 인증기관 SGS에서 제품 성능 테스트를 하여 검증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전류흐름 안정화, 소비전류 감소, POWER PACTOR 효율개선"이 되는 제품 검증받았다네요. 국제적 인증기관에서 검증받은 제품인 만큼 성능도 확실하겠죠 ~
저는 이 동영상 보고 구매했는데요. 전력을 테스트 하는 장치가 국가공인 제품이라 고민할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올 여름은 요놈으로 전기세도 아끼고 ~ 알뜰살뜰한 알뜰 주부가 되어 볼랍니다. ㅎㅎ
오픈마켓에서는 16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던데 스토어팜(http://storefarm.naver.com/)에서 최저가로 9만 9천원에 구매했습니다~
가장 많이 본 포스팅
|
출처: 재밌는 세상이양 원문보기 글쓴이: 고래의눈
첫댓글 이미자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