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에 한솥 본사에서 무료 전시 진행하는 거 알고 있나요?
ESG 사업 실천 일환으로 지하에는 무료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2층에서 도시락도 먹고, 전시도 무료로 보고 너무 좋더라구요~~ 추천드려요!
한솥 아트스페이스는 ESG 정신을 담은 문화예술의 창작과 교류를 도모하는 아트 플랫폼입니다.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라는 한솥 이념 아래, 다양한 장르의 재능 있는 작가들의 기회와 도전, 성장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개관 네 번째 전시, <손의 시간 : GRAND WEAVER>은 마치 베틀 위에서 북을 위-아래로 옮기는 반복적이지만 숙련된 작업을 통해 아름다운 천이 만들어지듯, 손의 시간과 사유, 노동이 담긴 작품들을 통해 전지구적 최대의 당면 과제인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예술(ART)는 '기술'을 뜻하는 라틴어 ‘ARS’에서 기원했지만 더 정확하게는 '능숙하게 숙련된 '기술을 지칭하는 것으로, 무언가를 더 완벽하게 완성시키고자 하는 '인간의 노동'이 함축되어 있습니다. 이는 쉽게 쓰이고, 버려지는 물질적 풍요 이면을 생각하게 하며, 지속가능한 인간적 삶이라는 가치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한 번 쓰고 버려진 것, 여러 기원을 지닌 재료들과 물건들을 저마다의 미학적 방식으로 재사용하는 작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예술에서의 지속가능성을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참여작가 김윤아, 김태연, 김현희, 심지선, 정희기, 조혜진, 죽음의 바느질 클럽
전시기간 2024.10.25(FRI) - 12. 1(SUN)
운영시간 월 - 토 10:30am - 19:30pm (매주 일요일 휴관)
오시는길 한솥아트스페이스(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59 B1F)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2번 출구 도보 10분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 도보 10분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인근 유료 주차장 및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문의 02-2033-9642
https://www.instagram.com/hansot_art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