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니카 밴드 ‘배드 보이’로 활동중인 손담비는 파격적인 코르셋 의상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 방영 후 엄청난 이슈를 모으며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김소연이 맡은 주희 역은 드라마 ‘식객’에서 극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한 것이다. 이 역할에 김소연이 낙점을 받은 데는 드라마와는 연관이 별로 없을 것 같은 영화제 레드카펫이 큰 영향을 미쳤다.
지난해 말 ‘제 12회 부산국제영화제’ 레드 카펫에서 화제를 모은 김소연의 파격적인 드레스(사진) 복장이 주희역을 찾아 고심하던 제작진의 눈에 띠었다.
여주인공 진수 역에 캐스팅된 남상미와 대조되는 이미지의 여배우를 찾고 있던 제작진은 동양적인 매력이 풍기면서도 슬림한 스타일을 지닌 김소연이 주희 캐릭터에 적합하다고 무릎을 쳤다.
강현주의 섹시포즈
강현주의 섹시포즈
망사드레스 입은 옥주현
망사드레스 입은 옥주현
원더걸스 소희, 호피 원피스로 섹시 변신 ‘와~’
국민 여동생 소희가 할리우드 스타일로 변신, 성숙미를 물씬 풍겼다.
소희는 원더걸스의 3집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3집 앨범 자켓에 들어갈 사진으로, 소희는 레드카펫 이벤트를 앞두고 차에서 대기하는 셀러브리티의 컨셉트를 연기했다.
특히 호피무늬의 과감한 원피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은 "소희가 럭셔리하지만 얄밉지 않고 귀여운 모습으로 활약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KT 광고음악 `되고송’ 작곡가 김연정 [연합]
SKT 광고음악 '되고송’ 작곡가 김연정 씨. (서울=연합뉴스)
‘즐거운 어르신 운동회’ [중앙일보]
20일 부산 구덕체육관에서 열린 부산시 노인연합체육대회에 참가한 대한노인회 연제구지회 부설노인대학 어르신들이 평소 닦은 스포츠댄스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행사는 부산시내 71개 노인단체와 노인대학 4000여명이 참가해 공연과 운동을 즐겼다.
송봉근 기자
성창훈-고미영, 저희 결혼해요 [연합]
21일 오전 청담웨딩프라자에서 열린 탤런트 성창훈과 고미영이 자신들의 결혼 발표 기자회견에서 환하게 웃으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전지현 "내가 각선미 퀸이다"... CF서 아찔한 노출
▲ "내가 각선미 퀸이다!" 전지현이 건강음료인 '17차' CF에서 아찔한 노출을 강행했다. 에스라인의 원조격으로 사랑받아온 전지현은 이 CF 에서 허벅지를 화끈하게 보여주는 미니스커트와 숏팬츠 차림으로 카메라 앞을 누볐다.
특히 그간 영화나 드라마는 물론, 공식석상에서 비교적 '점잖은' 스타일을 보여준 그녀의 파격 노출에 팬들은 깜짝 놀라는 분위기. 덕분에 업체 관계자는 "제품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전지현 효과'에 크게 만족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예비 엄마' 김희선, 아름다운 변신 선보여
▲ 올 하반기 브라운관으로 컴백할 예정이었던 톱스타 김희선이 임신 4주째 접어들어 당분간 태교에만 전념할 것으로 전해졌던 김희선이 CF로나마 먼저 컴백한다.
㈜더베이직하우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VOLL(볼)이 전속모델 김희선씨를 활용한 여름 CF를 선보였다.
김희선의 VOLL 여름 CF는 그녀의 등장에 그녀를 넋 놓고 바라보는 거리의 남성들, 여자친구의 질투 어린 시선을 받거나 들고 가던 빵 바구니를 쏟고, 사다리에서 떨어지며, 심지어 그녀를 쳐다보느라고 몸이 돌아가 샤워호스를 꽃이 아닌 옆 사람에게 뿌리는 불상사까지 일어나는 등 다양한 장면으로 촬영 됐다. /조선일보 JNS
길건, 순백의 웨딩 드레스
▲ 20일 밤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한국패션 70년, 국제패션 70년 - 최경자 선생 헌정 패션쇼'에서 가수 길건(오른쪽)이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다. /연합뉴스
황미희의 환상적 알가슴
황미희의 환상적 알가슴
홍하나 섹시포즈, 몸매최고
홍하나 섹시포즈, 몸매최고
퍼기 “제 공연에 집중 하세요!”
20일(현지시간) 뉴욕의 록펠러 센터에서 가수 퍼기가 NBC 투데이 텔레비젼 쇼에 출연해 공연을 하고 있다. (AP Photo/Richard Drew)
칸에 온 양자경, ‘아름다운가요?’
칸에서 열린 영화 ‘Changeling’의 프리미어에 배우 양자경이 참석하고 있다.(AP Photo/Evan Agostini)
좀 쳐다봐주지…
프랑스 배우 겸 가수 오펠리 윈터가 18일(현지 시간) 제 61회 칸 영화제의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시사회에 도착하고 있다.
‘민망한(?)’ 드레스
19일(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1회 칸 영화제’ 영화 ‘로르나의 침묵(Le Silence de Lorna)’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토냐 키징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도 좀 찍어줘요!’
19일(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1회 칸 영화제’ 영화 ‘투 러버스(Two Lovers)’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줄리 가예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맨틱’ 핑크드레스
20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한 쇼핑몰의 17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 모델 메간 게일이 포즈르 취하고 있다.
20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한 쇼핑몰의 17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 모델 메간 게일이 기념 케이크 위의 촛불을 끄고 있다.
셀린 디온의 초미니 드레스
19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 팔레 옴니스포 오브 베르사유(Palais Omnisport of Bercy)에서 가수 셀린 디온이 ‘테이킹 챈시즈(Taking Chances)’ 공연을 하고 있다.
나이 먹을수록 아름다워지는 ‘모니카 벨루치’
19일(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1회 칸 영화제’ 영화 ‘한 이탈리아 사람의 이야기(Une histoire italienne)’ 시사회에 도착한 배우 모니카 벨루치(이탈리아).
모니카 벨루치의 완벽한 라인
19일(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1회 칸 영화제’ 영화 ‘한 이탈리아 사람의 이야기(Une histoire italienne)’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모니카 벨루치(이탈리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기네스 펠트로의 우아함
19일(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1회 칸 영화제’ 영화 ‘투 러버스(Two Lovers)’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기네스 팰트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메라따윈 무섭지 않아!
19일(현지 시간) 제 61회 칸 국제 영화제의 영화 ‘적벽대전(‘Red Cliff’)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임지령.
발레리나의 미소?
홍콩 발레단의 수석 무용수로 서게 된 중국인 발레이나 Tan Yuanyuan. (AP Photo/Lo Sai-hung)
‘여전히 아름다운가요?’
"신은 불공평해" 몸매-외모 , 환상의 조합
2년전과 비교해도 손색없죠?
19일(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1회 칸 영화제’ 영화 ‘한 이탈리아 사람의 이야기(Une histoire italienne)’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모니카 벨루치가 기자들 앞을 지나가고 있다.
연인처럼…
19일(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1회 칸 영화제’ 영화 ‘한 이탈리아 사람의 이야기(Une histoire italienne)’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모니카 벨루치(왼쪽)와 마르코 툴리오 지오르다나 감독.
‘뉴요커에게 향수는 필수죠!’
19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가 자신의 향수 ‘러블리(Lovely)’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감독의 키스 세례!
19일(현지 시간) 제 61회 칸 국제 영화제의 영화 ‘로르나의 침묵(Le Silence de Lorna)’ 시사회에서 감독 뤼크 다르덴(Luc Dardenne, 오른쪽), 장 피에르 다르덴(Jean-Pierre Dardenne, 왼쪽)가 아르타 도브로시(Arta Dobroshi)의 얼굴에 키스를 하고 있다.
‘적벽대전’의 용사들
19일(현지 시간) 감독 오우삼(왼쪽)과 임지령, 양조위(오른쪽)가 프랑스 칸에서 열리고 있는 제 61회 칸 국제 영화제의 영화 ‘적벽대전(‘Red Cliff’) 시사회에 참석했다.
하얀 드레스
한 모델이 19일(현지 시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사라예보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애디 반 덴 크로메낙커(Addy van den Krommenacker, 네덜란드)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부담스런(?) 은빛 드레스
한 모델이 19일(현지 시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사라예보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애디 반 덴 크로메낙커(Addy van den Krommenacker, 네덜란드)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가수? 개그맨?
19일(현지 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서 라카(보스니아)가 ‘유로비전송콘테스트(Eurovision Song Contest)’ 리허설을 하고 있다.
‘나 좀 보라고!’
19일(현지 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서 니코&블라드(루마니아)가 ‘유로비전송콘테스트(Eurovision Song Contest)’ 리허설을 하고 있다.
‘옷이!’
19일(현지 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서 칼로미라(그리스)가 ‘유로비전송콘테스트(Eurovision Song Contest)’ 리허설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