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서울시에 장위동 일반버스 돌곶이역 전철역을 경유하는 일반버스 노선변경안을 조속히 결정 요청ㅡ
성북구 장위동 1구역.5구역.7구역 약5천세대가 아파트 입주한지가 약3년이상이 넘었습니다. 이곳에 일반버스261번 한대만 배차간격 약20분이상 걸리며 운행하지요, 이것은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아침.저녁 출퇴근시 돌곶이역을 이용하는 주민들 불편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서울시는 성북구청에서 강력히 요청했을 것입니다. 일반버스1218번과 1111번 노선버스 변경과 마을버스 14-2번 노선변경안 중 한대라도 빨리 돌곶이역을 경유하는 결정을 서울시는 조속히 답을내려줘야 할것입니다.
장위동 주민들 분통과 불만에 성북구청 답답할 지경입니다. 이런 대단지 아파트를 설계하고 개발을 계획하면서 교통문제는 생각을 못했을까 이지역 구의원으로서 분통터집니다. 앞으로는 서울시에 어디든지 재개발에 있어 입주세대 대비 교통량포함 교통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책포함 재개발 설계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성북구의회 의장 김일영
요청ㅡ
성북구 장위동 1구역.5구역.7구역 약5천세대가 아파트 입주한지가 2년이 넘었습니다. 이곳에 일반버스261번 한대만 배차간격 약20분이상 걸리며 운행하지요, 이것은 말도안됩니다. 아침.저녁 출퇴근시 돌곶이역을 이용하는 주민들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서울시는 성북구청에서 요청했을 것입니다. 일반버스1218번과 1111번 노선버스 변경과 마을버스 14-2번 노선변경을 이중 한대라도 빨리 돌곶이역을 경유하는 결론이 서울시는 답을내려줘야 할것입니다.
장위동 주민들 분통과 불만에 성북구청 답답할것입니다. 이런 대단지 아파트를 설계하고 개발을 계획하면서 교통문제는 생각을 못했을까 이지역 구의원으로서 분통터집니다. 앞으로는 서울시 어디든지 재개발에 있어 입주세대 대비 교통량포함 교통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책과 재개발 설계가 반드시 필요할것입니다. 답답합니다
#성북구의회 의장 김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