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광주지구협의회(회장 송명수 )은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 일찍 달려 나와 이 행사에 마련된 CPR(심폐소생술)부스 설치와 대한적십자 봉사원들의 봉사하는 곳곳들을 살펴 봉사원들을 챙기며 왕실도자컨퍼런스가 시작된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헌신을 하였다.
제27회 경기도 광주시가 [ 광주왕실도자기 축제 ]를 올해부터 [ 왕실도자컨퍼런스 ]로 변경하여 개최했다.
[ 왕실도자컨퍼런스 ]는 '빛나는 조선왕실도자,광주가 빚다'라는 주제로 가정의 달인 5월 3일부터 15일까지 곤지암 도자공원에서 열렸다. 세계 도자 전문가가 모이는 학술행사인 '광주왕실 국제도자 심포지엄'과 다양한 전시, 공연,행사가 진행되었다.
대한 적십자사 광주지구협의회(회장 송명수)는 어린아이에서부터 어른들까지 갑작스런 위기에 닥쳤을 때에 망설이지 않고 직접 뛰어 들어 위기상황에 대처 할수 있도록 체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을 마친 분들에게는 '적십자마크'를 단 박스 안에 손을 넣어 '휘리릭' 추첨도 하여 갖가지 의료용품들을 받아 갈수 있도록 재미도 한껏 마련하였고, 청솔봉사회(회장 최화정)봉사원들은 어린이날(5월5일)을 맞이하여 맛있는 쿠키도 직접 만들어 선물로 나눠 주는 등 대한적적십자 노란천사 봉사원들의 아름다움을 몸소 보여 주는 체험장이었다.
첫댓글 광주지구협의회(회장 송명수) 봉사원님들 제27회 "왕실도자 컨퍼런스"
행사에서 CPR(심폐소생술)부스를 설치 체험을 보여 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미경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광주지구협의회 김미경 홍보부장님.
봉사하고, 취재하고,기사까지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