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만물위에 계셔서 세세토록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신실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예배로 영광올려드립니다. 영광 받아주시옵소서.
한주간도 하나님의 은혜안에 살계하시며 거룩하신 주의날 아침 무지개교회로 택함받은 주의백성을 인도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로 영광돌릴 수 있는 은혜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창조하시고 하나님께만 예배하라는 말씀을 져버리고 세상에 속하여 살면서 저희들의 욕심으로 인하여 자연이 회손되고 사랑없음으로 인하여 생명이 경시되며 우리의 무관심으로 세상은 죄악으로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악해져 가는 세상을 보며 탄식만하였지 기도하지 못했습니다. 나의 필요에따라 주님을 찿았고 언제나 주님의 뜻에 따라 살지못하였음을 이시간 회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를 사랑하사 저희에게 세상 끝까지 나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라고 하신 주님의 지상 명령따라 말씀을 가슴속에 품고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너희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못하는 크고 은밀한 것을 네게 보이리라 하신 하나님 주의백성들이 갈바를 모르고 방황하는 이세대를 향하여 하나님께 부르짖게 하시고 무너진 교육을 바로세우게 하시며 정치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더하여 주셔서 이 나라와 국민의 안위를 생각하며 일하는 나라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몸된 무지개교회로 나와 하나님께 예배로 영광 돌리는 주의백성을 돌아보시고 그들의 직장과 가정을 축복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안에 구별된 믿음생활 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거룩한 주일아침 단위에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성령하나님 인도하여주시고 영육간에 강건함과 성령의 충만함을 주시옵소서. 방항하는 주의백성을 돌아보시며 마음속에 성령의 대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주님의 말씀이 선포될때 우리의 마음이 떠겁게 변화되고 성도들의 삶속에 예수님의 은혜를 체험하는 삶이 되게하여 주시길 원하며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