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군데를 한 번에 치유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 사랑하는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성도입니다.
지난 12월 11일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시간을 통해 치유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하려고 합니다.
저는 지난날의 잘못으로 남들보다 조금 힘든 삶을 살고 있습니다. 과거의 잘못들이 채찍이 되어 법적 소송을 감당해야 했고, 빚을 갚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2년 전부터 주간에는 광주에서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저녁에는 함평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냈습니다. 아침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일하느라 온몸은 지치고 고단하였지만 주님이 계시기에 힘든 시간들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내가 살 길은 오직 주님이시기에 매일 광주와 함평을 오가는 차 안에서 말씀과 기도로 주님께 나아갔습니다. 기도실이 개방된 후, 퇴근 후에는 매일 교회에 들러 1시간씩 기도하였는데 그 시간이 얼마나 감사한지 너무 피곤해서 손 하나 까딱하기 힘든 날에도 기도하는 것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매주일 담임목사님을 통해 선포되는 진리의 말씀은 저의 상한 심령에 힘을 주시는 생명수와 같았기에 1부와 3부 예배를 다 참석하며 말씀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이처럼 살기 위해 주님 안에서 몸부림치며 힘든 시간들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법적 소송 문제는 목사님과 전도사님들, 그리고 성도님들이 눈물로 기도해 주셔서 모든 상황이 선하게 잘 마무리될 수 있었지만 전쟁과도 같은 시간을 보내며 몸을 돌보지 못해 온몸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언젠가부터 무릎과 손목, 손가락에 관절염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각 부위가 시큰거리더니 때로는 걷기가 힘들 정도였고, 손가락 통증이 심할 때에는 힘을 줄 수 없어 물건을 떨어뜨리기도 했습니다.
양쪽 발은 항상 통통 붓고 아팠고, 직업 특성상 일주일에 3번씩 코로나 검사를 받으면서 코에 멍이 들어 조금만 만져도 견딜 수 없을 만큼 심한 통증과 없던 비염까지 생겼습니다. 최근에는 소화도 잘되지 않고, 면역력이 떨어졌는지 구내염과 혓바늘이 생기고, 감기까지 걸렸는데 설상가상으로 뜨거운 물을 마시다가 1도 화상을 입어 식사도 잘 못하게 되어 힘든 상태였습니다.
이렇게 만신창이가 된 몸을 이끌고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하였습니다. 김옥경 부담임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기도를 하는데, 목사님께서 “이 자리에 주님의 임재가 가득하다”라고 기도하실 때 갑자기 온몸에 전기가 통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치유하신다는 마음이 들어 쉬는 시간에도 계속 주님께 초점을 맞추며 기도하고 있는데 이정복 목사님이 옆에 오셔서 기도해 주셨습니다. 그러자 더 강한 치유의 기름부음이 임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2부 시간 내내 몸이 가벼워지고 마음에 평안과 자유가 임하였습니다.
그렇게 은혜 안에서 2부 시간을 보내고 몸을 확인해 봤는데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만신창이였던 제 몸의 연약함과 통증들이 모두 치유되었습니다! 열 군데나 되는 문제가 한 번에 치유되었고 지금은 몸이 깃털처럼 가벼워졌습니다!
주님께서 주신 자유함이 넘칩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변승우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을 통해 선포되는 진리의 말씀을 통해 제 영혼이 살 수 있었고, 변화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김옥경 부담임목사님의 영혼을 향한 값없는 사랑의 수고, 눈물로 중보하시며 선하게 이끌어 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그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픔과 상처로 인해 힘든 삶을 살던 저에게 “간증의 주인공이 되어라”라고 말씀하시며 위로하시고 믿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순종하는 마음으로 간증을 썼습니다. 모든 상황 속에서 선하게 이끄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멘아멘!!!♡
할렐루야~~♡선하신 주님을 잔양합니다
할렐루야 ♡
사랑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
성도님을 너무나 사랑하시는 아빠 아버지께서
모든 아품 통증 질병 재정문제를 한방으로 치유하시고
회복하시고 축복해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성도님의 간증으로 오늘은 참 기쁘고 행복합니다 ^^
아~~ ㅠ ㅠ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제가 더 기쁘네요~
성도님의 몸을 치유해주신 주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
치유하신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감사한 치유이고 힘내세요!
힘든 시간을 잘 견뎌내셨습니다.
할렐루야~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님의 삶에 주님의 호위하심이
늘 함께하시길 축복합니다♡
축하드려요~~^^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축하드려요!!!!!
선하신 주님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님의 믿음이면 20군데 아파도 한꺼번에
몽땅 치유 받으실 겁니다. 축복함다.
좋으신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놀랍고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너무나 감동적인 간증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임목사님과 부담임목사님의 충성이 얼마나 귀한지도 다시금 느끼게되고 본으로 삼게되어 감사합니다..
할렐루야~선하시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살아계신 좋으신 아버지 감사합니다.*♡* 집사님의 모든 수고와 아픔을 아시고 위로하시며 치유하심을 감사 감사 합니다. 좋으신 아버지가 너무 좋고 사랑합니다. ♡♡♡♡~~
집사님 축하드려요.^^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바칩니다 아멘!!! 성도님 치유받으신 일 축하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