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는 부산 서구 서대신동 서구문화원(곷마을공원)에 지난 일요일 버려진 아이인데 그 공원에서 다른 곳에 가지도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 아이를 발견한 구조요청자께서는 오늘 아침에 제게 전화를 하셨는데, 다른 큰 단체와 TV동물농장 등에 모두 전화해서 도와달라고 했는데도 전혀 냉담한 대답만 듣고 마지막으로 우리 팅커벨에 전화한 거라고 합니다.
구조요청자는 작년 1월에 올라펫을 통해 팅커벨에 정회원 가입한 부산에 사는 63세이신 정회원님인데, 이 아이를 잡아주면 본인이 입양할 생각도 갖고 계십니다.
그래서 마스를 잡기 위해 준비했던 포획틀을 싣고 내일 낮에 거제도에 가서 마스 현수막 전부 철거하고 입양자님과 얘기나눈 후에 바로 부산으로 가서 이 아이를 포획하려고 합니다.
한 공원에 그대로 머무르는 아이라 포획틀만 설치하면 무사히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아이의 소중한 생명과 견생이 달린 일이니만큼 이 아이를 무사히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댓글 아이가 무사히 구조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이에게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한자리에서만 있는걸까요? 무심한 주인을 기다리는것인지..
이아이에게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한 생명은 갔지만 이리 또 새로운 한 생명이 손짓을 하네요... 우리 마스가 분명 도와줄꺼예요. 구조요청자님께서 입양까지 생각하신다니 더 감사한 일이네요. 대표님. 고맙습니다.
정말 우리 마스의 힘으로 새로운 생명에게 희망이 생기네요~
힘든 일정이지만 무사히 잘 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아이가 무사히 잘 구조되었으면 참 좋겠어요
다행히 좋으신 분이 입양도 생각하신다 하니 다행입니다
사진 속에서 한없이 웃던 마스가 새로운 친구를 불렀네요.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저도 왠지 마스의 힘이 느껴지네요
일이 잘 처리되어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마스가 많이 도와줄거예요.. 화이팅!!!
무사히 구조되어 요청하신분 품으로 갈수있음 좋겠네요
마스가 이 아이를 부탁하는거 같네요...
무사히 구조되어서 아이 앞길에 행복꽃 피기를 응원합니다.
무사히 구조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무사히 구조되길 바랍니다!!!!
무사히 구조되길 기도합니다.
벌써 이쁘게 사랑받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돌아갈 집이 있으니 구조해서 어여 집밥먹고 따뜻한 곳에서 애교 부렸으면 합니다
마스가 부탁한 아이인거같네요
무사히 구조되길 기도하겠습니다.
무사히 구조되길빕니다 조심히 다녀오세요
무사히 구조돼어 이불길 걸어보자~^^
무사히 구조되어 남은 생을 행복으로 지냈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무사히 구조되길 기다릴께요.
저도 마스가 부탁한 것 같아요.
밥은 먹고 있는건지 걱정이 되네요. 제발 다른 곳 가지 말고 조금만 기다려주렴..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마스도 이 아이처럼 한곳에서만 계속 있었으면.. 하는 안타까운 마음이 스쳐갔네요 한곳에서만 있어준다니 조금은 수월하게 구조할수있을거같아요~바로 입양을 생각하신다는분도 계시니 좋은분 눈에 띄어 다행이네요~
아가가 잘 구조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다른 곳으로 가지말고 조금만 기다리자.. 제발. 꼭..
제발 이 아이는 무사히 구조 되었으면 좋겠어요~
빨리 구조되어 이뻐진 너의 모습 보고싶다. 홧팅~♡
오늘 제가 직접 내려가서 구조하기로 했던 부산 서구문화원 공원에 있던 아이는 다행히 어젯밤 공원 직원이 무사히 구조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아이를 구조요청자가 데리고 가지 못하고 유기견을 구조하는 규칙이라면서 바로 ‘부산동물보호센터’로 보냈다고 합니다. 구조요청자분은 그 아이를 데리고 오고 싶은데 가족들의 반대가 있어서 곤란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아이의 생명을 살리는데 팅커벨의 힘이 조금 더 필요할 것 같네요.
아이가 일단은 무사히 포획됨에 따라 오늘은 부산에 갈 일이 없어져서 저는 바로 거제도에 다녀오겠습니다.
네 잘다녀오세요..항상 애쓰시는 모습 짠하고 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