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돈나 가페지기 운영 위원잔님, 안녕하십니까? 세월은 류수와 같다고 선현의 말씀에 지혜로운 선조님들께서 일깨워 주신 바와 같이 2009년도도, 반년이 지나고, 7월을 눈앞에 두고, 아코디언 사랑 모임 회원님이 5,000여명이 넘어.진심으로 축하와 아울러 그동안 그 얼마나, 마돈나(운영위원장)님,노고와 파란만파와,고생이 많으셨겠습니까?.때로는 원망과 후회도 실망도 하셨으리라 감히 사료 됩니따. 하지만 워낙 성품이 근면 성실하시고, 열정과 책임감과 끈기를 누가 감히 따라 가겠습니까? 소생이 년초에 오천아니라 십만 오대양 육대주로 확장 하여 ,카폐서도 가장우수하고 대성황으로 육성 발전하리라 믿어의심치 않는다고 말씀한것 같이 여러회원님 다함께 축하하며, 더욱 확창 세계로 전진 하는 계기로 우리모두 힘을 모아 전진하고, 또 전진 하도록 기원하면서. 여러회원님,존경하며 사랑합니다.마돈나 운영위원장 항상 건강에 유념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뜻하시는 일 만사형통하기를 바라면서, 아울러 여러회원 가정에도 항상 평강하심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빌며,인사에 가름합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6월. 24. 고문 류승열 배상
|
|
첫댓글 유고문님 새벽에 글을 올리셨군요,,늘 카페를 위해서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고~고문님의 마음을 저는 잘 알지요^^,,,앞으로 갈길은 아직도 멀고 많이 남았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아코디언은 잘 모르고 못하지만,,,우리나라에서 아코를 더 알릴수 있고 아코디언의 활성화를 위해서라면 내 생이 다할때까진 노력하고 싶습니다...그래서 한사람이라도 아코디언이라는 악기를 알아줬음 하구요,,,전생에 내가 아코디언과 무슨 인연이라도 있었길래 이리도 아코에 대해 애착을 가지는지 나 자신도 모르겠네요...정말 어떤때는 카페 폐쇄도 생각을 해보았지요^^너무 너무 힘이들어서겠지요^^하지만 우리 고문님이나 요즘 저를 많이 도와주시는..
운영진(게시판지기)님들이 계시고 또 사랑을 아끼지않고 아 사 모 뜨락에 내려주시는 고운님들이 많이 계시길래 제가 다시 일어설수 있곤 한것같습니다...앞으로 제가 부탁드리고 싶은것은 우리 고문님이 건강하시어 오래 오래 저와 함께 카페를 이끌어 가는것입니다..잘 아셨지요^^ 늘 감사를 드리며,,무더워지는 날씨에 늘 건강하소서()
여기 오시는 모든님!!! 뭉치고 도우면 안될께 없지요, 게시하신글과 마돈나위원장님 전폭 지지합니다.
태전님 늘 감사를 드리고 있읍니다...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