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구 파업 임박, 자동화 전면 금지 요구한 선원 노동조합에 의문 제기: '메인에서 텍사스까지'
https://nypost.com/2024/09/29/business/longshoremen-unions-demand-for-total-ban-on-automation-questioned-as-port-strike-looms-from-maine-to-texas/
월요일까지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수천 명의 부두 노동자들이 파업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한 기업 대표는 노조가 요구하는 자동화 전면 금지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국제 선원노조(ILA)는 일요일에 85,000명의 회원과 "전 세계 수만 명의 부두 노동자와 해상 노동자"가 화요일에 피켓 라인을 형성하고 "메인에서 텍사스까지 대서양과 걸프 연안의 모든 항구에서 파업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화물 적재 및 하역 시 크레인, 게이트, 이동 컨테이너와 관련된 항구 자동화를 전면 금지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벤치마크 캐피털의 빌 걸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노조의 요구에 반응하며, 노조가 자동화 전면 금지를 요구하면 연방 정부가 개입해야 한다고 적었습니다.
00:00
00:00
"기술의 효과적인 사용을 불법화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국가를 파멸시킬 것입니다." Gurley는 썼습니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잃게 될 것입니다."
파업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36개 항구의 고용주를 대표하는 ILA와 미국 해사 연합(USMX)은 항구의 임금과 자동화를 포함한 문제로 인해 교착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3
국제 선원 협회(ILA)는 일요일에 85,000명의 회원과 "전 세계 수만 명의 부두 노동자와 해상 노동자"가 화요일에 피켓 라인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로이터
ILA는 일요일에 "미국 해사 연합(USMX)은 해운사들의 이익이 수백만 달러에서 수십억 달러로 급증한 반면 ILA 선원들의 임금은 변동이 없었던 반세기 동안의 임금 종속 문제를 해결하기를 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악관 관계자는 금요일 폭스 비즈니스에 백악관, 노동부, 교통부의 고위 관리들이 잠재적 파업에 앞서 당사자들과 회동했으며, "공정하고 신속하게 선의로" 협상 테이블로 돌아오라고 촉구했다고 확인했습니다.
3
노조는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화물 적재 및 하역 시 크레인, 게이트, 이동 컨테이너와 관련된 항구 자동화를 전면 금지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게티 이미지
3
파업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36개 항구의 고용주를 대표하는 ILA와 미국 해사 연합(USMX)은 항구의 임금과 자동화를 포함한 문제로 인해 교착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게티 이미지
67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항구 파업으로 인해 동부 연안과 걸프 연안 항구에서 다양한 수출 및 수입 운송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JP모건의 분석에 따르면, 파업으로 인해 미국 경제는 하루에 최대 50억 달러의 손실을 볼 것으로 추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