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화요일부터 36개 항구가 마비되는 파업이 일어날 수 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crippling-strike-could-shut-down-36-ports-starting-tuesday/
Longshoremen's 노조는 이번 주에 East Coast와 Gulf 항구 파업을 승인했습니다. 노조의 요구는 어리석습니다.
화요일 파업 예정
선원 노동조합이 화요일부터 파업을 승인한다는 것을 고려해 주십시오 .
국제 선원 협회 노조는 일요일에 미국 동부 해안과 멕시코만의 항구 파업이 화요일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지연과 공급망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조치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미국 해사 연합은 ... 반세기 동안의 임금 종속을 해결하기를 거부합니다." 노조가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USMX로 알려진 미국 해사 연합은 동부 및 걸프 연안 연안 산업의 고용주를 대표합니다.
메인주에서 텍사스주에 이르는 항구에서 노조원들이 파업에 돌입한다면 1977년 이후 처음으로 ILA가 해안 전역에서 파업을 벌이는 것이 되며, 미국 해상 운송의 절반을 처리하는 항구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파업으로 인해 주요 항구에서는 식량부터 자동차까지 모든 것의 흐름이 중단될 수 있으며, 이러한 분쟁은 미국 대선을 몇 주 앞두고 일자리를 위협하고 인플레이션을 부추길 수 있습니다.
수개월간, 노조는 컨테이너선 운영사인 메르스크와 APM Terminals North America 등의 고용주가 상당한 임금 인상을 이행하고 터미널 자동화 프로젝트를 중단하지 않으면, 노조가 관할하는 36개 항구를 폐쇄하겠다고 위협해 왔습니다.
이러한 분쟁은 상품을 수출하거나 중요한 수입품을 확보하기 위해 해상 운송에 의존하는 기업들을 걱정시키고 있습니다.
USMX 고용주 단체는 ILA가 협상을 거부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어리석은 요구
뉴욕 포스트, ILA 요구 사항 에 주목
국제 선원노조(ILA)는 일요일에 85,000명의 회원과 "전 세계 수만 명의 부두 노동자와 해상 노동자"가 화요일에 피켓 라인을 형성하고 "메인에서 텍사스까지 대서양과 걸프 연안의 모든 항구에서 파업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화물 적재 및 하역 시 크레인, 게이트, 이동 컨테이너와 관련된 항구 자동화를 전면 금지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JP모건의 분석에 따르면, 파업으로 인해 미국 경제는 하루에 최대 50억 달러의 손실을 볼 것으로 추산됩니다.
자동화 금지
네, 맞아요. 그리고 크레인 없이 집을 짓는 것으로 돌아가죠.
올바른 대응은 모든 것을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벤치마크 캐피털의 빌 걸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노조의 요구에 반응하며, 노조가 자동화에 대한 전면 금지를 요구하면 연방 정부가 개입해야 한다고 적었습니다.
동의합니다. 이것은 레이건이 노동자들에게 직장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해고하라고 말했던 PATCO의 구성과 매우 유사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PATCO는 공공 노조였습니다.
유사점은 항구를 폐쇄하면 제조업체가 아닌 국가가 인질로 잡힌다는 것입니다.
"기술의 효과적인 사용을 불법화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국가를 파멸시킬 것입니다." Gurley는 썼습니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잃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을 강제로 일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러다이트가 미국 무역의 절반을 방해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특히 트럼프와 해리스의 반응은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게시물이 올라오면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게시물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MishTalk.Com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