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ILA-USMX 계약이 만료되기까지 불과 36시간 남았는데, ILA와 미국 해사 연합(USMX) 간의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ILA는 Facebook에 게시한 일요일 업데이트 에서 파업에는 ILA 회원 85,000명이 참여하고 메인에서 텍사스까지의 항구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업데이트에서는 "미국 해사 연합(USMX)은 해운업체의 이익이 수백만 달러에서 수십억 달러로 급증한 반면 ILA 선원 임금은 변동이 없었던 지난 반세기 동안의 임금 종속 문제를 해결하기를 거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잠재적인 작업 중단은 미국에 들어오는 컨테이너 상품의 40% 이상을 처리하는 36개 항구의 45,000명의 항구 근로자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이 파업은 홍해 갈등, 파나마 운하의 가뭄, 볼티모어 다리 붕괴로 인해 2024년에 이미 상당한 혼란에 직면한 해양 공급망에 특히 어려운 시기에 발생했습니다.
Xeneta 에 따르면, 강력한 미국 수요와 더불어 이러한 혼란으로 인해 2023년 12월에서 2024년 7월 초 사이에 극동에서 미국 동부 해안까지의 평균 현물 운임이 300% 이상 증가했습니다 .
위험이 큰 상황에도 불구하고, 바이든 행정부는 대통령이 국가 비상사태를 초래하는 노동 분쟁에 대한 대통령의 개입을 허용하는 연방법인 태프트-하틀리법을 발동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ILA는 9월 30일 월요일 오전 11시까지 새로운 동향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