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주에서 텍사스주까지 부두 노동자들이 경제적 파탄을 불러올 수 있는 움직임으로 파업에 돌입
https://nypost.com/2024/10/01/us-news/dockworkers-at-ports-from-maine-to-texas-go-on-strike-a-standoff-risking-new-shortages/
메인주에서 텍사스주에 이르는 항구의 부두 노동자들은 임금과 자동화에 대한 파업의 일환으로 화요일 이른 아침 피켓 라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파업이 몇 주 이상 계속된다면 인플레이션이 재발하고 물품 부족이 초래될 수 있습니다.
항구와 국제 선원 협회 회원 45,000명 사이의 계약은 자정에 만료되었고, 월요일 협상에서 진전이 보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노동자들은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36개 항구에 영향을 미치는 이번 파업은 노조가 1977년 이후 처음으로 단행한 파업이다.
7
부두 노동자 메이키샤 라이트와 다른 사람들이 2024년 10월 1일 버지니아주 포츠머스의 버지니아 국제 게이트웨이 밖에서 파업을 벌이고 있다.에이피에이치
노동자들은 자정 직후 필라델피아 항구에서 피켓 시위를 시작했으며, 항구 바깥의 철도 건널목에서 원을 그리며 걸으며 "공정한 계약 없이는 일할 수 없다"고 구호를 외쳤습니다.
00:00
00:00
노조는 트럭 옆에 "자동화는 가족에게 해를 끼친다. ILA는 일자리 보호를 위해 나선다"라는 내용의 메시지 보드를 걸었습니다.
더 알아보기
트럼프, 카말라 해리스가 허리케인 헬렌에 대한 브리핑 사진을 조작했다고 비난: "전화기를 작동시키려면 코드를 전화기에 꽂아야 해!"
이 인구통계학적 집단은 수천 명씩 캘리포니아와 뉴욕을 떠나고 있습니다. 보고서
허리케인 헬렌이 지역을 강타한 후 NC 한 도시의 사망자 수가 3배로 늘어났습니다. "나무 위의 시체들"
항구를 대표하는 미국 해사 연합은 월요일 저녁 양측이 이전의 임금 제안에서 벗어났다고 밝혔지만 자정 직후 피켓 라인이 생기면서 아무런 합의에 도달하지 못한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노조가 협상에서 처음 제안한 내용은 6년 계약 기간 동안 77%의 임금 인상이었으며, 노조 위원장인 해럴드 대겟은 물가 상승과 수년간의 소액 인상을 메우기 위해 필요한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ILA 회원의 연봉 기본급은 약 81,000달러이지만, 일부 회원은 대량의 초과근무를 하면 연봉 20만 달러 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월요일 저녁, 연합 측은 향후 6년 동안 임금 인상을 50%로 확대하겠다고 밝혔고, 기존 계약에 따른 자동화 제한을 유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노조는 자동화에 대한 완전한 금지를 원한다. 양측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7
노조원들이 2024년 10월 1일 화요일, 뉴저지주 포트 뉴어크/엘리자베스-포트 어쏘리티 해양 터미널 단지에 모였습니다.에이피에이치
7
2024년 10월 1일, 필라델피아 선원 파업 노동자들이 패커 애비뉴 해양 터미널 항구 밖에서 피켓 시위를 벌이고 있다.에이피에이치
연합 성명서는 "이를 통해 합의에 도달하기 위한 노력에서 다른 미해결 문제에 대한 단체 협상을 완전히 재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월요일 밤 회담에 대한 논평 요청에는 답하지 않았지만, 그날 일찍 항구들이 공정한 계약에 대한 요구를 거부했으며 연합이 파업을 의도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양측은 6월 이후로 공식 협상을 하지 않았다.
이 연합은 고용주가 연금 플랜에 기여하는 금액을 3배로 늘리고 건강 관리 옵션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 낮 동안 일부 항구는 이미 파업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버지니아 항구는 운영을 중단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모닝리포트에서는 최신 뉴스, 영상, 사진 등을 전달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위를 클릭하면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에 동의하게 됩니다 .
오전 8시에 배송을 위한 마지막 열차를 수락하고, 정오에 트럭의 출입을 금지했으며, 오후 1시까지 선박을 출발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화물 작업은 오후 6시에 중단되었습니다.
항구 대변인 조 해리스는 AP 통신에 "우리는 허리케인이 올 가능성에 대비해 준비할 때와 마찬가지로 이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허리케인에서 회복할 때처럼 다시 온라인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는 경험이 풍부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도 이렇게 했습니다."
공급망 전문가들은 대부분 소매업체가 상품을 비축하고 휴일 선물 품목의 배송을 앞당겼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파업으로 인한 즉각적인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
국제 선원 협회 회장인 Harold J. Daggett(중앙, 모자 착용)이 2024년 10월 1일 뉴저지주 포트 뉴어크/엘리자베스-포트 어쏘리티 해양 터미널 단지에서 노조원들에게 연설하고 있다.에이피에이치
하지만 몇 주 이상 지속된다면 파업으로 인해 국가 공급망이 심각하게 혼란스러워질 수 있으며, 가격이 인상되고 가정과 기업에 상품이 도착하는 데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업이 장기화되면 기업들은 배송업체에 배송 지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일부 상품은 성수기 쇼핑 시즌에 늦게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장난감이나 인공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자동차, 커피, 과일까지 모든 것의 배송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파업은 바나나와 같은 부패하기 쉬운 수입품의 공급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큽니다.
7
노조가 협상에서 처음 제안한 내용은 6년 계약 기간 동안 77%의 임금 인상이었으며, 노조 위원장인 해럴드 대겟은 물가 상승과 수년간의 소액 인상을 메우기 위해 필요한 조치라고 말했습니다.에이피에이치
미국 농장연합회에 따르면, 파업의 영향을 받는 항구에서는 매년 380만 톤의 바나나가 처리되는데, 이는 미국 전체 공급량의 75%에 해당합니다.
또한 동부 해안 항구의 수출이 정체될 수 있으며, 노동자들이 다른 노조에 속해 있는 서부 해안 항구에서는 교통 체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철도회사들은 서해안에서 더 많은 화물을 운송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분석가들은 동부 해안에서 처리하는 화물을 따라잡을 수 없다고 말한다.
7
2024년 9월 20일 텍사스 주 해리스 카운티의 휴스턴 항만청에 있는 컨테이너.게티 이미지
"파업이 계속된다면 공급망 전체에 엄청난 지연이 발생할 것이고, 그 파장은 2025년까지 이어질 것이며 업계 전체에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공급망 관리 및 물류 회사 Pro3PL의 설립자인 제이 도키아는 말했다.
JP모건은 동부와 걸프 연안 항구를 폐쇄하는 파업으로 인해 하루에 38억~45억 달러의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추정했으며, 이 중 일부는 정상적인 운영이 재개되면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파업은 대선을 몇 주 앞두고 이루어졌고, 공급이 부족할 경우 파업의 원인이 될 수 있다.
7
볼티모어 항구의 크레인이 일출을 배경으로 실루엣으로 표현되었습니다.티엔에스
소매업체,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농산물 수입업체는 합의를 기대했거나 바이든 대통령이 개입해 타프트-하틀리법을 사용해 파업을 종식시킬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이 법에 따라 바이든 대통령은 80일간의 숙고 기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요일 기자들과의 대화에서 민주당을 위해 노조의 표를 얻기 위해 노력해 온 바이든은 잠재적인 파업에 개입할 계획이냐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습니다.
백악관 관계자는 월요일에 바이든의 지시에 따라 행정부는 ILA 및 동맹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여 협상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346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통령은 수석 보좌관 제프 지엔츠와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장 라엘 브레이너드에게 월요일 오후 연합 이사회 구성원들을 소집하여 분쟁을 공정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촉구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해운회사들의 성공과 노조원들의 공헌을 고려한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