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icing (more) | ||
![]() |
SE | Limited |
Base Retail Price (MSRP) | $24,335 | $26,835 |
Base Invoice Price | $21,901 | $24,151 |
Destination Charge | $660 | $660 |
Engines & Power (more) | ||
![]() |
SE | Limited |
Standard Engine | 3.8L 263 hp V6 | 3.8L 263 hp V6 |
Horsepower | 263 @ 6000 RPM | 263 @ 6000 RPM |
Torque (lb-ft) | 255 @ 4500 RPM | 255 @ 4500 RPM |
Transmissions (more) | ||
![]() |
SE | Limited |
5-Speed Automatic Overdrive | Std. | Std. |
Fuel Economy (more) | ||
![]() |
SE | Limited |
City (mpg) | 18 | 18 |
Highway (mpg) | 27 | 27 |
Comfort & Convenience (more) | ||
![]() |
SE | Limited |
Sunroof | Opt. | Opt. |
Air Conditioning | Std. | Std. |
Power Windows | Std. | Std. |
Power Door Locks | Std. | Std. |
Leather Seats | N/A | Std. |
Power Seats | Std. | Std. |
Max. Seating | 5 | 5 |
Number of Doors | 4 | 4 |
Entertainment (more) | ||
![]() |
SE | Limited |
Cassette Player | Opt. | Opt. |
CD Player | Std. | Std. |
Nav. System | N/A | N/A |
Safety (more) | ||
![]() |
SE | Limited |
Airbags | Driver Passenger Side |
Driver Passenger Side |
ABS Brakes | Std. | Std. |
Traction Control | Std. | Std. |
Stability Control | Std. | Std. |
Final Assembly | ||
![]() |
SE | Limited |
Location | Korea | Korea |
첫댓글 크림슨 이거 예전에 다음뉴스에 올라온거로 안다. 너의 생각은 모니? 자료만 올리지말고
위에 쓴 글은 기사가 아니라 크림슨이 쓴 글이다 바보야. 글을 읽은거냐 안읽은거냐?
바보야 이거 얼마전에 비교분석 한거 자료만 다음 뉴스에서 퍼오고 글은 직접써서 한거야 글도 다음뉴스의 내용이지만. 뭘 좀 알고 떠들어
그래 니가 쓴 글은 어디 얼마나 주관적인지 함 두고 보겠다
그런말이 왜 나오냐 ㅋㅋ 기본적으로 어디서 퍼왔다는 기본적인 센스를 남기길 바랄뿐이야
이런글은 스크랩 설정을 하십시오.
내가 쓴글인데 웬 스크랩?
느낌이란 녀석은 정말 어이없는녀석이군. 지맘대로 다음뉴스에서 퍼왔다고 주장하네. 난 그런기사 본적도 없고 내가 직접 작성한 글이다.
이런비교는 정말 무의미한 짓이다 시장의차원이다른데 어떻게 가격이같을수있냐 거기다가 미국에서입지가 약한 현대차로서는 입지를 굳히기위해서 적자판매에 10년무상as까지 하는건 당연하지 그래도 큰성과는없지만 그래도 미국시장에서 버티고있다는게 대단한거다 지금까지 미국에서 현대정도로 버틴회사도 얼마안된다
무의미 하지 않다. 그리고 미국은 국민소득이 4만달러인 나라로 1만6천달러인 한국의 2.5배다. 그런데 그랜저 3.8의 판매가격은 거꾸로 한국이 1.55배 이상 더 비싸다는것은 너무나도 불합리하다.
현대차노조가 병신인건 동감하는데 가격이랑 연관짓는건 아닌거같다 물론 국내소비자를 봉으로보고 비싸게파는면도 있지만 그건 정부에로비해서 수입차관세안낮추게하고 국내시장을 과점하고 있는상태라서 하는 것이기때문에 노조랑 차가격이랑은 별로 연관될거 없다
연평균 파업으로 인한 손실액이 8000억원인데 무관하다니? 다 소비자에게 전가하는거다.
근데TG380팔리긴팔리냐? 난아직380은 길거리에서 한번도못봤어
어차피 현대 자동차는 비젼도 없고 기술도 없다... 분해되어야 하는게 맞고... 다른곳에 인수되어질 운명이다.. 대우처럼.... 노조는 없어져야 하고.... 남들 하이브리드 만들때 20년전에나 먹힐 람다엔진 지금 만들어 뭐하냐...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하긴 너같은 오타쿠가 20대때 신차뽑을 생각이나 할수 있겠냐. 그래 신경끄거라^^
류마 추해보인다. 전나 쓸데없는걸로 시비거는 토론할 자격도 없는 쓰레기 ㅉㅉㅉ
자본주의 나브랑이야! 너도 좀 자중하거라! 보기 정말 안좋다. 졸라 무식한~~ ㅡ,ㅡ 무식한 놈은 그냥 봐 줄만한테, 그 무식한 놈에게 맹종하는 너 같은 놈은 고개 돌리고 싶다! 무식한게 니 죄는 아니다만!!!!!!!!!!!!!!!!!!!!!
류마새끼는 접금을 시켜야 한다. 토론을 하는게 아니라 크림슨을 무작정 걸고 넘어지는 쓰레기같은 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