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A 노조, 미국 36개 항구에서 파업 - 팀스터, 바이든에게 '이 싸움에 개입하지 말라고' 경고
https://gcaptain.com/port-workers-union-on-strike-in-36-us-ports-teamsters-warn-biden/
Port Newark - North Ave Curve 게이트의 라이브 카메라 스크린샷은 자정에 모인 ILA 회원들을 보여줍니다.'
존 콘라드 (gCaptain) 제공 소셜 미디어 이미지를 통해 국제 부두 노동자 협회(ILA) 노조 회원들이 파업을 하고 있으며 텍사스에서 메인까지 미국 외부 항구에서 집회를 시작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우리는 공식적으로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계약은 자정에 끝났습니다." ILA New England의 국제 부사장인 버니 오도넬이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 "우리는 좋은 계약을 맺을 때까지 24시간 내내 여기 있을 계획입니다. 우리는 공정한 계약을 찾고 있으며 자동화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오늘 파업을 피하기 위한 마지막 순간의 노력 으로 , 미국 해사 연합(USMX)이 대표하는 항구 고용주들은 양측이 임금 관련 제안을 교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국제 항만 노동자 협회(ILA) 노조가 이미 제안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
대서양과 걸프 연안의 36개 항구에 근무하는 약 45,000명의 항구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현재 계약은 오늘 자정에 만료되었습니다
존 콘라드 (gCaptain) 제공 소셜 미디어 이미지를 통해 국제 부두 노동자 협회(ILA) 노조 회원들이 파업을 하고 있으며 텍사스에서 메인까지 미국 외부 항구에서 집회를 시작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우리는 공식적으로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계약은 자정에 끝났습니다." ILA New England의 국제 부사장인 버니 오도넬이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 "우리는 좋은 계약을 맺을 때까지 24시간 내내 여기 있을 계획입니다. 우리는 공정한 계약을 찾고 있으며 자동화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오늘 파업을 피하기 위한 마지막 순간의 노력 으로 , 미국 해사 연합(USMX)이 대표하는 항구 고용주들은 양측이 임금 관련 제안을 교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국제 항만 노동자 협회(ILA) 노조가 이미 제안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
대서양과 걸프 연안의 36개 항구에 근무하는 약 45,000명의 항구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현재 계약은 오늘 자정에 만료되었습니다.
"USMX는 제안 금액을 늘렸고 양측이 이전 입장을 바꾸었으므로 현재 계약 연장도 요청했습니다." USMX는 월요일 오후 늦게 발표한 성명에서 이렇게 밝혔습니다 . "이를 통해 다른 미해결 문제에 대한 집단 협상을 완전히 재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합의에 도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ILA와의 연대의 의미로 강력한 Teamsters Union은 Biden 행정부에 "이 싸움에서 엿이나 꺼져라"고 경고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
"화물 운송업에 종사하는 회원을 포함한 국제 운전 기사 연합은 국제 선원 협회와 전적으로 연대합니다."라고 운전 기사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는 이 싸움에서 엿이나 먹으라 하고 노조원들이 벌어들인 임금과 복리후생을 위해 노동을 보류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도로, 항구, 공중에 있는 모든 근로자는 정부의 간섭 없이 더 나은 삶을 위해 싸울 수 있어야 합니다. 기업들은 너무 오랫동안 정치적 꼭두각시에 의지하여 일하는 사람들의 내재적 영향력을 박탈할 수 있었습니다."
AFL-CIO의 해사 무역 부서(미국 국기 상선의 선원을 대표하는 노조 포함)는 월요일에 ILA와의 연대를 표명하며, "일반 ILA 회원들은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희생을 치렀으며, 우리 나라 항구와 미국 경제에 대한 중요성을 반영하는 단체 교섭 협정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LA 회원들은 뉴저지 항구 터미널 정문에서 시계가 자정을 알리기 3시간 전에 피켓 라인 에 줄을 서기 시작했습니다 . NJPIER on X라는 이름을 가진 노조원은 큰 ILA 배너 사진과 함께 "일반 대중은 여전히 파업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
버지니아 항만청은 자정 직후 파업이 시작된다는 내용을 웹사이트에 게시했습니다. "미국 해사 연합(USMX)과 국제 선원 협회(ILA) 간의 주계약이 만료되어 버지니아 항만청과 미국 동부 및 걸프 연안의 다른 항구에서 파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영상에는 마감일이 지난 직후 보스턴의 콘리 터미널을 피켓팅하기 위해 행진하는 파업 노동자들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오늘 오후 USMX가 거부한 마지막 순간 제안 에는 임금을 거의 50% 인상하고, 고용주가 연금 플랜에 기여하는 금액을 두 배로 늘리고, 의료 옵션을 개선하는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자동화와 반자동화에 대한 현재 언어"를 유지합니다.
월요일 초에 발표한 성명에서 ILA는 USMX가 임금과 자동화에 대한 ILA의 요구를 거부함으로써 "합의로 가는 길을 계속 막고 있다"고 비난했으며, 고용주 단체가 메인에서 텍사스까지 모든 항구에서 "파업을 일으키려는 의도"를 보이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습니다. ILA 성명은 USMX가 "공정한 계약" 요구를 충족하지 않는 것을 파업의 주요 원인으로 언급했습니다. 성명은 USMX가 대표하는 해상 운송업체를 비판하면서, 그들이 미국 노동자를 희생시키고 미국 항구에서 "수십억 달러의 이익"을 추구하며 외국 대기업에 이익을 준다고 주장했습니다.
노조는 또한 해상 운송업체가 "고객을 착취"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컨테이너 운송 비용이 극적으로 증가했다고 지적했습니다. ILA는 "그들은 이제 컨테이너 하나에 3만 달러를 청구하고 있는데,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컨테이너당 6,000달러에서 엄청나게 오른 가격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급망 전문가들은 이로 인해 익은 바나나부터 필수 의약품, 제조 부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부족해질 것이라고 말하며, JP 모건은 파업으로 인해 미국 경제가 하루에 50억 달러의 손실을 볼 수 있다고 추산했습니다 .
ILA/USMX 노동 협상 타임라인
로이터는 gCaptain에 파업에 이르기까지의 주요 사건에 대한 타임라인을 제공했습니다.
2024년 5월 13일
ILA와 USMX는 현재 6년 계약이 9월 30일에 만료되기 전에 새로운 계약을 체결한다는 목표로 5월 17일 이후에 협상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2024년 6월 10일
ILA는 운영사인 APM의 터미널과 컨테이너 운송 회사인 Maersk Line이 노동력 없이 트럭을 처리하는 Auto Gate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후 자동화와 관련된 분쟁 속에서 협상을 중단했습니다 .
2024년 6월 11일
USMX는 일부 문제는 지역 정당 간의 추가 대화가 필요하다고 말하며, 협상 위원회와 다시 협의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024년 7월 12일
ILA 회장 겸 수석 협상자인 해럴드 대깃은 일부 USMX 회원이 계약을 위반하여 이전에 협상을 취소한 이후 10월 1일 파업 위협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4년 8월 23일
USMX는 ILA와 협상 재개를 위한 회의를 확보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2024년 9월 5일
거의 300명의 ILA 대의원이 이틀간 임금 규모 회의를 마쳤고,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10월 1일 파업을 촉구한 다게트 대통령의 요청에 만장일치로 찬성했습니다.
2024년 9월 23일
ILA는 최근 몇 주 동안 USMX와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누었으며 임금에 대한 교착 상태가 여전히 남아 있으며 고용주 그룹이 계속해서 "수용할 수 없는 임금 인상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2024년 9월 24일
백악관 은 두 당사자 사이의 거래를 중재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2024년 9월 25일
농업 단체들은 백악관에 잠재적인 파업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2024년 9월 26일
USMX는 ILA를 다시 협상 테이블로 불러오기 위해 전국노동관계위원회에 불공정 노동 관행 혐의를 제기했습니다 .
2024년 9월 29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항구 파업을 막기 위해 개입할 의도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2024년 9월 30일
USMX는 제안 금액을 인상해 임금을 거의 50% 인상하고, 직원 연금 플랜에 대한 고용주 기여금을 세 배로 늘리고, USMX의 건강 관리 옵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SMX는 또한 협상을 계속하기 위해 현재 기본 계약의 연장을 요청했습니다.
2024년 10월 1일
ILA가 미국 동부 해안의 항구에서 파업을 시작했습니다.
다음 읽기: 마감일이 지나도 주요 미국 항구 파업을 피할 수 있는 합의 없음
관련 영상 – ILA 노조 위원장, 잠재적 파업에 나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