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rey Albert Tucker(/ˈtʌkər/; 1963년 12월 19일 출생)는 미국의 자유주의 작가, 출판사, 기업가이자 무정부주의 자본주의와 비트코인 옹호자입니다.
수년 동안 그는 Ron Paul, Mises Institute 및 Lew Rockwell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미국경제연구소(AIER)와 함께 2020년부터 코로나19 규제를 반대하기 위해 노력했고, 이러한 노력을 이어가기 위해 2021년 브라운스톤 연구소 싱크탱크를 설립했다.
2021년 현재 그는 Liberty.me의 최고 자유 책임자(CLO)입니다. 그는 Mackinac 공공 정책 센터, Royal Melbourne Institute of Technogy의 블록체인 혁신 허브 연구 제휴사, Acton Institute 직원의 겸임 학자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기시다는 왜 미국에가서 연설을 한걸까요??ㅡㅡ기분이 쎄합니다~미국은 혼자가 아니다 이러면서 일본이 함께한다 그러고 중국이 전쟁을 일으키려고 한다는식의 연설을 해댔던데..이것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일본도 여전히 딥스랑 싸우는거 같아요 ~ 이기는줄 알았는데 아직인가 싶기도 하고 ㅜㅜ 언제 끝나려나요….
한국과 일본은 미국과는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깨어나는 속도는 너무나 느리다는 것이 정평이고 저도 이 점에 동의합니다.
기시다의 배경이 무엇이든 간에 미국에 와서 연설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흘리는 것은 뭔가 미국과 연결을 강화하고 싶은 충동의 발로라고 저는 추측합니다.
일본의 문화는 한마디로 뭐라고 정의할 수는 없지만, 한국보다도 파벌 문화가 더 깊게 자리잡고 있다고 저는 생각해요. 이리 얽히고 저리 얽힌 문화 속에서 딥스만의 영역은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 파벌들은 서로 첩자를 보내 상대를 감시합니다. 따라서 파벌이란 각각 고립된 것이 아니라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저의 추측입니다. 딥스도 이와 같이 파벌화 되어 있다고 추론할 수 있겠죠. 이와 같은 논리가 사실이라면 일본 전체가 딥스에 모두 얽혀 있지 않을까요? 이 점을 미국이 간과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는 일본에 관해 공부한 바가 적기 때문에, 더는 언급할 것이 없어 죄송합니다. 댓글을 올려 주셔서 다시 한번 더 감사합니다.
@db4697글에서 전혀 연세를 짐작할수 없었습니다!! ^^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일본은 프리메이슨의 나라이지요.정말 썩은 나라중에 하나입니다.보수적인걸로 치면 한국보다 더하구요~정치도 자식들 세습이죠. 일본 사립초등학교는 그야말로 딥스들의 하수인 만드는 기초가 아닌가 싶어요. 아이의 잠재력보단부모의 부모면접까지 다보는 나라이니까요. 이런식으로 어릴때부터 그들 하수인 만드는 작업이 시작되는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일본에 있으면서 일본 연예계와 정치계의 더러운 모습을 너무 많이 봤고 코로나 시대에 제가 본 내용들에 정말 피가 거꾸로 솟는 기분이었답니다. 마스크를 쓴 정치계 인물을 뉴스로 보았을때 깜짝놀라기도 했어요.진짜 너무 마스크 표시가 심해서 ㅎㅎ 암튼 작전대로 되고 있나 싶기도 하고~ 요즘 스마트시티 만들어야한다던 정치인이 조용한걸 보니 많이 정리 된거 같기도 합니다~기시다는 그냥 쇼하러 미국갔다고 생각하고 싶네요 ㅎ 기시다도 눈이 빨갛게 변한걸 티비에서 봤기때문에 화이트햇이라고 확신할수가 없어요~ 언젠가 진실이 다 폭로되면 많은 사람들이 받을 충격이 너무 걱정 되기도 하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첫댓글 Jeffrey Tucker의 짧은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바이든 정권이 미국 경제를 어떻게 망가트렸나를 쉽게 설명합니다.
또한 Tucker의 설명은 단순히 미국 경제를 넘어서 전 세계 경제의 상당부분을 설명해 줍니다.
Jeffrey Albert Tucker(/ˈtʌkər/; 1963년 12월 19일 출생)는 미국의 자유주의 작가, 출판사, 기업가이자 무정부주의 자본주의와 비트코인 옹호자입니다.
수년 동안 그는 Ron Paul, Mises Institute 및 Lew Rockwell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미국경제연구소(AIER)와 함께 2020년부터 코로나19 규제를 반대하기 위해 노력했고, 이러한 노력을 이어가기 위해 2021년 브라운스톤 연구소 싱크탱크를 설립했다.
2021년 현재 그는 Liberty.me의 최고 자유 책임자(CLO)입니다.
그는 Mackinac 공공 정책 센터,
Royal Melbourne Institute of Technogy의 블록체인 혁신 허브 연구 제휴사,
Acton Institute 직원의 겸임 학자입니다.
제프리 앨버트 터커 출생
1963년 12월 19일 (60세)
국적 미국인
직업 작가, CEO, 출판사
웹사이트 jeffreytucker.me
앞으로 미국에 shrinkflation과 stagflation 그리고 제2의 Great Depression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부의 지도적 역할이 앞으로 더욱더 중요해 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비대하고 부패하고 무기력하며 국민을 착취하는 딥스의 정부는 사라지고,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국민의 생명력을 키우는 정부의 출현이 시급한 실정입니다.
제사라가 이런 목표를 달성할까요?
글쎄요..!?
딥스가 먼저 사라져야 하고, 금융 개혁이 정착해야 하며,
부정선거가 사라지고, 매우 작은 정부가 시현되어야 하며,
앞으로 천년간 지구가 3차대전과 노아의 홍수 또는 극점프 같은
세계 대전과 대재앙을 피할 수 있다면,
가능하다고 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기시다는 왜 미국에가서 연설을 한걸까요??ㅡㅡ기분이 쎄합니다~미국은 혼자가 아니다 이러면서 일본이 함께한다 그러고 중국이 전쟁을 일으키려고 한다는식의 연설을 해댔던데..이것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일본도 여전히 딥스랑 싸우는거 같아요 ~ 이기는줄 알았는데 아직인가 싶기도 하고 ㅜㅜ 언제 끝나려나요….
안녕하세요, 트통러버님!
댓글로 관심과 격려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하신 것과 관련해서 저의 입장을 밝힙니다.
저는 80을 바라보고 가는 노인으로 인생의 반은 한국에 나머지 반은 미국에서 살았습니다
아직도 건강은 좋고 제가 아는 백인들은 저를 청년이라고 부릅니다.
얼굴이 동안이라서 그렇게 부르는 듯합니다.
저는 미국에서 대학원 공부를 해서 미국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습니다.
일본과는 가까워질 여유와 기회가 없었어요.
몇 번 출장차 일본에 가보았으나 서로 언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통역사를 불러서 회의를 진행했죠.
그러니 일본에 관해서 제가 아는 게 별로 없어서 죄송합니다.
다만 일본은 한국만큼이나 딥스가 뿌리를 깊게 박아 놓아서 일본과 한국이 딥스 청소에 시간이 제일 많이 걸리는 것 같다는 인텔을 작년에 어디선가 읽은 기억이 납니다.
계속
@db4697 계속
한국과 일본은 미국과는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깨어나는 속도는 너무나 느리다는 것이 정평이고 저도 이 점에 동의합니다.
기시다의 배경이 무엇이든 간에 미국에 와서 연설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흘리는 것은
뭔가 미국과 연결을 강화하고 싶은 충동의 발로라고 저는 추측합니다.
일본의 문화는 한마디로 뭐라고 정의할 수는 없지만,
한국보다도 파벌 문화가 더 깊게 자리잡고 있다고 저는 생각해요.
이리 얽히고 저리 얽힌 문화 속에서 딥스만의 영역은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 파벌들은 서로 첩자를 보내 상대를 감시합니다.
따라서 파벌이란 각각 고립된 것이 아니라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저의 추측입니다.
딥스도 이와 같이 파벌화 되어 있다고 추론할 수 있겠죠.
이와 같은 논리가 사실이라면 일본 전체가 딥스에 모두 얽혀 있지 않을까요?
이 점을 미국이 간과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는 일본에 관해 공부한 바가 적기 때문에, 더는 언급할 것이 없어 죄송합니다.
댓글을 올려 주셔서 다시 한번 더 감사합니다.
@db4697 글에서 전혀 연세를 짐작할수 없었습니다!! ^^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일본은 프리메이슨의 나라이지요.정말 썩은 나라중에 하나입니다.보수적인걸로 치면 한국보다 더하구요~정치도 자식들 세습이죠. 일본 사립초등학교는 그야말로 딥스들의 하수인 만드는 기초가 아닌가 싶어요. 아이의 잠재력보단부모의 부모면접까지 다보는 나라이니까요. 이런식으로 어릴때부터 그들 하수인 만드는 작업이 시작되는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일본에 있으면서 일본 연예계와 정치계의 더러운 모습을 너무 많이 봤고 코로나 시대에 제가 본 내용들에 정말 피가 거꾸로 솟는 기분이었답니다. 마스크를 쓴 정치계 인물을 뉴스로 보았을때 깜짝놀라기도 했어요.진짜 너무 마스크 표시가 심해서 ㅎㅎ 암튼 작전대로 되고 있나 싶기도 하고~ 요즘 스마트시티 만들어야한다던 정치인이 조용한걸 보니 많이 정리 된거 같기도 합니다~기시다는 그냥 쇼하러 미국갔다고 생각하고 싶네요 ㅎ 기시다도 눈이 빨갛게 변한걸 티비에서 봤기때문에 화이트햇이라고 확신할수가 없어요~ 언젠가 진실이 다 폭로되면 많은 사람들이 받을 충격이 너무 걱정 되기도 하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db4697 대단하십니다. 연세가 있으신데도 정보력과 지혜가 넘치십니다.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