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이 재 용
핸드폰 번호:011-816-1176
ghotlr@hanmail.net
알씨 총정리 합니다.
총~600만원 주실분 싸그리 사진에 안~보이는것들 무지 무지 많습니다.
사진에 안~보이는것들 각종 자재부리한것들 100만원쯤~상당의 물건 있습니다.
전체 사진 입니다.
전체 사진 입니다.
SST-EAGLE2 EX(98SP) 그냥 EX 랑 98SP 는 다릅니다.
인퍼노 mp 7.5 standad 입니다.자동차 밑판 시동 몇번 걸어본 상태 입니다. 밑판 운반중 미세한 기스 있습니다. 바디는 기스 쫌~있습니다.
엔진 3개 모두 새엔진 입니다.LA 46 . FS 52 . FS 120S쓰리 마후라 새겁니다.4C 120.140 핫또리
헬기 스타터기 비행기 스타터기 입니다. 헬기 스타터기는 국내꺼완 쫌~다릅니다.둘다 완전 새것 같습니다.
자동차 스타터 박스 입니다. 빠때리 X-FORCE 2400 * 2 개
헬기도 크지만~비행기는 더~큽니다.
5살짜리 꼬마애랑~비교해보세요~(꼬마 보통 다섯살짜리보다 훨씬 큽니다.)
마후라 새겁니다. 4C 120.140 핫또리
WC 조종기 입니다. 밑판 기스외 상태 좋습니다.
공구 박스 입니다. 다리미~기름주입기 봉지안에 무지무지 많은 부품들 나사~스페어들 들어 있습니다.
8HU 조종기 입니다. 기스도 없고~완전 거의 새것 같습니다.
3PJ 슈퍼 입니다. 기스도 없고~완전 거의 새것 같습니다.
엔진 헬기 자이로 : gy 502
서버 : s9204 * 3개 s9001 * 1개 s9205 * 1개 각종 자지부리한것들...
전동 헬기 자이로 : nhj-01 변속기는 as요망~
서버 : nhj-01g * 1개 s135 * 3개
빠때리 : 산요 2400 HIGH CAPACITY * 1개 각종 자지부리한것들...
엔진 비행기 : 조립 하다가 그만둔 비행기 안에 들어가는 부품들 40만원 상당의 풀볼베어링~부품들 자리부리한것들...
엔진 자동차 : 3PJ 슈퍼 . OS MAX 21RG . S9402 * 2개 . 기타 특수 마후라~ 스타터 박스~기타 자지부리한것들...
기타 : 엔진 LA 46 . FS 52(4싸이클) . FS 120S쓰리 . 서버 S9001 * 4개 . S9151 * 1개 . 수신기 R149DP
외~~말로 설명할수 없는 자지부리한것들...
기타 : 수많은 자지부리한것들~(말로 설명 하기가 쫌~.. 와서 보고 가져가세요~)
일본에서 가져온 것들이라 충전기는 모두 110볼트 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거의 새것 같습니다.
여긴 경북 성주이면 물건은 대구에 있습니다.
직거래 위주로 하겠습니다.
구매자가 원한다면 택배도 되지만 택배시 물건 파손은 책임 못집니다.
총~600만원에 가져 가실분 사가세요~
물건은 새것같이 깨끗합니다.
사진에 않보이는것들 100만원 상당의 물건 더~있습니다.
011-816-1176
따로 살려는 사람~가격만 맞으면 팔겠습니다.(엔진 헬기 한셋 . 전동 헬기 한셋. 비행기 한셋. 자동차 한셋 셋트로만 따로 팔겠습니다.)
헬기 SST EAGLE 2-EX(98 SPEC) 와 SST EAGLE 2-EX 다른겁니다.
SST EAGLE 2-EX(98 SPEC)
FRP제EX메인브레이드세계 선수권· 일본 선수권을 제압한 고성능 FRP제메인브레이드를 채용, 정안정 성능 및 고속 비행 성능이 대폭적으로 향상. ※ L=680의 메인브레이드사용 가능.
*SSR-Ⅳ 로터헤드ASSY세계 선수권· 일본 선수권을 제압한 궁극의 시소타입로-헤드. 신설계알루미늄 절삭EX피치암, 70о 덤퍼 고무, 위상 조정을 하기 쉽다, EX라지아스블록, EX슬라이드 블록의 채용에 의해, 한층 확실한 조타와 높은 추종성을 실현. 기타, 일체형스타비콘트롤암등, 메인티넌스성을 중시한 친절 설계.
이 외, 알루미늄 절삭EX믹싱암, 스텐레스제EX메인 매스트를 표준 장비. 훌푸쉬 풀링키지 시스템
*라더· 고장이외, 모든 링 새장부에 푸쉬풀방식을 채용. 각레바는 알루미늄 절삭 부품, 훌베어링 사양에 의해 한층 정밀한 제어가 가능함. *신설계 WC카본제상하 분할 스트레이트 프레임
*초경량 WC카본 메인프레임과 WC엔진 마운트를 채용, 고정밀도, 고강성, 한층 경량화를 실현. 동시에 메인티넌스성도 향상.
*더블 메카니컬 플레이트 채용에 의해, 쟈이로· governor등, 제어장치의 미터류도 보기 쉬운 위치에 배치할 수 있고, 쟈이로의 탑재 위치도 기체의 전후로(에서) 선택 가능.
*EX 메인 기어 95T 채용에 의한 신 F 3 룰에로의 완전 대응.
*테일 드라이브 파이프 시스템(파이프 드라이브 타입만) 초경량 카본 파이프를 채용, 확실한 테일구동에 의해 쟈이로 성능을 최고로 할수있다
*EX 라다서마운트 (카본) 라더서보의 탑재 위치를 변경, 보다 샤프한 라더조작이 가능함.
[주요제원]
전장:1,430mm
전폭:245mm
높이:460mm
메인로터 직경:1,520mm
테일로터 직경:265mm
기어비/9.5:1:5.27
무게:4,500g
SST EAGLE 2-EX
- 프레야의 높은 성능을 그대로 계승한 EX 모델
- 수많은 금자탑을 세운 SSR-V 메탈 로더헤드
- 다이렉트 테일 시스템을 표준장비한 2중분할 카본 메인 프레임
- 카본테일 드라이브 시스템및 풀 메탈 제품
- FRP 바디및 WC 데칼 포함
- 680 FRP 로터 포함
- 신룰에 맞게 설계및 91용 기어비율 포함및 육각 스터터 콘 포함
- 전체중량: 4,600g
- 기어비율: 7.92:1:5
- 전장: 1,395mm
- 전고: 430mm
- 메인로터 길이: 1,570mm
- 테일로터 길이: 265mm
- 전폭: 205mm
첫댓글 타지도 못하는 헬기를 뭐타러 사냐 ㅡ.ㅡ;;;600이면 엑스쥐를 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