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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데이터는 1,000명의 미국 성인을 대상으로 한 Charles Schwab Modern Wealth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하며 , 2024년 3월 현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세대를 통틀어 가장 인기 있는 매수 및 보유 투자
모든 세대의 미국인은 대체로 매수 및 보유 전략에 의존하는데, 베이비붐 세대가 이 전략에 가장 많이 의존하는 비율(60%)이 높고, X 세대가 이 전략에 가장 적게 의존하는 비율(48%)이 높습니다.
투자 전략Z세대(1997-2002)밀레니얼 세대(1981-1996)X세대(1965-1980)베이비붐 세대(1948-1964)
매수하고 보유하다 | 57% | 59% | 48% | 60% |
성장 투자 | 57% | 56% | 51% | 49% |
소수 주식 투자 | 48% | 48% | 33% | 25% |
단기거래 | 52% | 52% | 31% | 20% |
직접 인덱싱 | 44% | 42% | 26% | 23% |
사회적 책임 투자 | 43% | 45% | 27% | 17% |
로보어드바이저 투자 | 40% | 41% | 25% | 11% |
주제별 투자 | 41% | 41% | 20% | 9% |
전반적으로 젊은 세대는 노년 세대보다 더 광범위한 투자 전략을 채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는 분수 주식 투자(둘 다 48%)와 단기 거래(둘 다 52%)를 포함하여 새로운 투자 전략을 더 자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두 젊은 세대 모두 로보 어드바이저와 같은 기술 중심 전략을 사용하여 나이든 두 세대보다 훨씬 더 많은 투자를 합니다.
로보 어드바이저는 Betterment, Wealthsimple과 같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관리하는 온라인 투자 플랫폼입니다.
젊은 세대 역시 재정적 선택을 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는 경우가 점점 더 늘고 있습니다.
찰스 슈왑 조사 에 따르면 , Z세대 응답자의 72%가 소셜 미디어에서 재정 조언을 고려한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57%, X세대는 38%, 베이비붐 세대는 불과 19%에 그쳤습니다.
Z세대도 일찍 투자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찰스 슈왑에 따르면, Z세대는 평균 19세에 투자를 시작한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25세, X세대는 32세, 부머 세대는 35세에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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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찍 투자할수록 투자자는 자산을 늘릴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집니다. 복리로 인해 장기적으로 수익률이 크게 늘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