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선 신부만 예뻐 보여야 한다는 것은 옛말. 요즘은 연예인들의 결혼식 하객패션 여파로 일반인들도 감각 있는 하객패션을 선호하고 있다. 신부의 웨딩드레스 보다는 서로 누가 패셔너블한가가 관심 대상이다. 튀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하객패션, 지금 살펴보자.
오즈나라
하늘하늘 거리는 쉬폰 소재의 여성스러운 카라리본 도트 원피스. 작은 땡땡이 프린트가 여성미를 한층 업 시켜 주었다. 꽃샘추위가 예상되는 3월 한 달은 원피스와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아우터가 필수. 상의는 살짝 비춰지는 시스루 스타일로 섹시함까지 더해졌으며, 컬러는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다. 스카프를 한 듯한 카라리본이 복고스러운 큐트함까지 전해준다. 친구 결혼식에 뭘 입고 갈지가 걱정이라면 이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고급스러움으로 시선을 한 눈에 받을 것이다.
결혼식 패션은 단아해야 한다고?! 올봄엔 페미닌한 시크를 입어봐!!
네츄럴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촉감이 Good!
윙스몰
윙스몰
“어떤 원피스를 입을까? 핑크? 아니면 블랙?” 결혼식에 갈 때면 늘 어떤 원피스를 입을까 고민하게 된다. 이번엔 원피스가 아닌 블라우스에 도전해보자. 런디스웨이 페미닌 블라우스는 내추럴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촉감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블랙과 화이트의 화려한 조화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페미닌한 제품. 차이나카라의 넥라인을 따라 리본디테일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그 날의 상황에 따라 스커트를, 혹은 슬랙스로 마무리하자. 어떤 하의를 매치해도 시크한 결혼식 패션이 완성된다.
시크헤라
프린 원피스는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이태리 명품 패션을 그대로 담아놓은 듯한 하이 퀄리티를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평소 동안 소리를 많이 들었다면, 주저 말고 선택해야할 제품. 네크라인의 블링블링한 고급 비즈가 조숙한 고혹미를 풍겨주기 때문이다. 결혼식 뿐 아니라 격식 있는 미팅 장소에서도 분위기를 엣지 있게 즐길 수 있는 노블레스 아이템. 여성스러운 블랙힐로 마무리해주면 완벽한 하객 스타일이 될 것이다.
바디라인을 이쁘게 잡아주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스커트
마지아룩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싶은 스커트, 바로 애니멀 프린팅 스커트다. 특히 호피무늬가 대세. 마린룩의 믹스 호피 스커트는 정장 원단과 비슷한 폴리 혼방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이웨스트 라인으로 다리가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는 물론이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날씬한 핏이 특징. 은은하면서도 깔끔한 컬러로 S/S는 물론 F/W시즌까지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단색 컬러의 티셔츠와 매치하면 연예인 못지 않은 세련된 결혼식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러블리한 재킷 하나로 결혼식 갈 준비 끝!
코나블루
집에 있는 원피스가 전부 밋밋하다고?! 원피스 선택이 망설여진다면 활용도 높은 재킷으로 믹스매치하자. 코나블루의 흐린기억 재킷은 비비드한 오렌지와 모던한 감각의 아이보리,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잔잔한 디테일의 스팽글이 봄을 화사하게 빛내줄 아이템이다. 겉은 입체감 있는 원단이지만 재킷 안쪽에는 안감이 있어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다.
엘레건트한 느낌으로 결혼식에서 주목받고 싶다면 흐린기억 재킷으로 매력을 발산해보자. 착한 가격으로도 러블리한 패션을 완성할 2012 S/S 완소 아이템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