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항구 파업: 파업을 주도하는 노조 간부의 연봉은 얼마일까?Harold Daggett은 자동화로부터 공정한 보상과 보호를 요구하며 부두 노동자 파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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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동부와 걸프 연안 항구에서 교착 상태를 빚은 노조 지도자는 작년에 90만 달러 이상을 챙겼습니다 . 국제 선원 협회(ILA)에서 받은 총연봉 72만 8천 달러와 뉴저지주 노스버겐의 ILA 지부 1804-1에서 받은 총연봉 17만 3천 달러가 합쳐진 것입니다.
ILA 회장인 Harold J. Daggett은 항구 파업에 대한 논의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항구 파업은 조만간 해결되지 않으면 공급 부족과 가격 급등으로 미국 경제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화요일 자정에 6년간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미국 해사 연합(USMX)과 교착 상태에 빠진 수천 명의 ILA 부두 노동자들이 거의 50년 만에 첫 파업을 시작했습니다.
포트 스트라이크 노조 지도자 해럴드 대겟: 알아야 할 사항
국제 항만 노동자 협회(International Longshoremen's Association)의 회장인 Harold J. Daggett이 화요일에 뉴저지 포트 뉴어크의 Maher Terminals에서 연설하고 있다. (Bryan R. Smith/AFP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그들이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제시한 조건은 잠재적인 일자리 상실을 방지하기 위한 항만 자동화로부터의 보호와 보상 증가입니다.
2011년 ILA 회장으로 선출된 대깃은 60년 이상 이 업계에 종사해 온 뒤, 현재 4번째 임기를 맡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FOX 비즈니스의 리디아 후와 의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이 대표하는 노동자들을 대신하여 자신의 요구를 두 배로 확대했습니다.
그는 파업에 대해 "오래전에 시작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노조 대표, 팬데믹 기간 동안 벌어들인 '수십억'을 '공유'하기를 거부한 '돈에 미친' 해운회사들을 비난
마이애미 항구 부두 노동자들이 화요일 마이애미 항구 입구 근처에서 파업을 하고 새로운 노동 계약을 요구하고 있다. (Giorgio Viera/AFP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그때는 [1977년] 상황이 힘들었어요. 우리는 0.80달러를 위해 파업을 했어요. 회사들은 겨우 500만에서 1,000만 달러밖에 벌지 못했지만, 코로나 이후 와 코로나 이전부터 지금까지 수십억 달러를 벌고 있어요. 전혀 다른 이야기지만, 그들은 그것을 공유하고 싶어하지 않아요. 그들은 동부 해안에 완전 자동화된 터미널이 있어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라요. 그들은 돈에 미쳐 있어요."라고 그는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는 노조가 관할권, 건강, 임금 등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강조했다.
대깃은 또한 ILA Local 1804-1의 명예 회장으로 임명 되었으며 , 2011년에 물러나기 전까지 14년 동안 회장을 지냈고, 지금도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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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네시주 공화당 소속 팀 버쳇 의원이 'The Evening Edit'에서 항구 파업 가능성에 따른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