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Xscape 앨범이 두가지 버전으로 발매가 됫어요. 소프트 팩과 하드팩(CD 케이스)
한국에선 어떤 버젼으로 발매가 될지 모르지만 혹시나 해외 온라인 주문으로 선택이 가능하시다면,
이왕이면 소프트 강추합니다.
소프트 케이스가 훨훨훨훨~~씬 멋스럽네요.
마이클 팜플렛 사진도 추가로 들어잇구 하드팩엔 찾아볼수 없는 예쁜 마이클 옆라인 쉐도우 그래픽도 볼수 잇어요.
이미 아시는 분은 아시겟지만, 소프트 팩 양쪽 날개를 펼쳣을때 우리가 접헷던 마이클 앨범 사진의 배경 컬러(실버와 골드)가
팩에는 마이클 옷에 비친 천체 컬러로 배경전체에 크래픽되어 잇어 진열장에 오픈해서 세워두셔도 참 멋스럽게 보일듯해요.
또한 스티커(내용물설명딱지ㅋ)도 직접 원하는 위치에 붙일수 있도록
따로 보관되어 잇네요..
소소한 부분이지만 구매자를 더욱 배려한 성의가 느껴집니다.
하드는 포장을 개봉해보니 이미 스티커는 커버 왼쪽 상단에 붙여진 상태로 발매가 되잇더라구요.
나라마다 발매 케이스가 틀린것 같아요. 프랑스, 브라질 , 영국 등등은 소프트 팩으로..
나라별 복불복인가봐요~
호주 같은 경우는 발매 날짜는 칼날이엇지만 받아보니 플라스틱 ㅠ
한국은 어떤 식으로 발매가 될지 저 역시 무척 기대가 되네요~
소프트팩으로 발매되길요~
첫댓글 저는 음반을 살 돈이 없어서 모았다가 사려고요:)
지금 열심히 돈 모으는 중이에요~
시디는 없어도 mp3파일은 다 다운받아놨져 ㅋㅋ 소리바다에서!
꼭 사고 맙니다, 마느님을 위해서라면!!
좋은 정보 감사해요~ 잘 참고해서 살게요~
네~~ 꼭 구입하시길 바래요~~!
말씀하신
하드는 스탠다드 에디션 (08곡)이고,
소프트는 디럭스 에디션 (17곡)으로,
디지팩 종이케이스이고, 스탠다드는 플라스틱 일반 주얼 케이스입니다.
나라마다 2종씩 모두 발매되었습니다.
한국은 스탠다드에 팝카드 포함판이 하나 더 있는데,
케이스 전면 라벨 스티커가 핑크색입니다.
팝카드가 없는 라이센스 스탠다드 일반판은 블랙으로,
팝카드 동봉해서 비닐 패키지한 차이밖에 없습니다.
아니에요.. 제가 말씀드린건 디럭스 앨범을 두고 한 애기구요.
그 디럭스 앨범중에 케이스다가 두가지 버젼으로 발매 된다는 애기엿네요.
한국같은 경우는 한정판 예약으로 팝카드라는 추가 혜택이 주어지걸 보아 국가별로 발매조건이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Blanket mom 작성하신 윗글에는 "디럭스" 앨범이라고 전혀 언급하시지 않았습니다.
한국 라이센스는 소프트 종이 케이스 디지팩입니다.
스탠다드 에디션 CD1 쥬얼케이스 (블랙스티커에 실버글씨)
스탠다드 팝카드 에디션 CD1 쥬얼케이스 (핑크스티커에 블랙글씨)
디럭스 에디션 CD1+DVD1 종이 디지팩 (블랙스티커에 골드글씨)
@Mistery Girl_iris 그랫군요~ --;;그리고 호주는 디럭스 에디션 앨범 라이센스 스티커가 화이트가 아닌 블랙이에요.
@Blanket mom 디럭스 에디션 라벨 스티커는 전세계 모두 블랙 공용인거 같지만, 대만판만 사이드라벨에 원형 실버 스티커입니다. 제가 전세계 각국의 모든 음반을 확인한 것은 아니니깐요. 사이드라벨의 일본은 21일로 발매 연기되었으며, 리믹스곡이 하나 더 추가되는 건 아직 미정인거 같습니다. 혹시 그것 때문에 연기한건 아닌지... 특정 국가에 혜택을 주기 보단 전세계 동일한 트랙으로 발매되길 바랍니다. 디지팩이 말씀하신 것처럼 디자인이 더 우수할 수는 있으나, 종이재질이라 손상 및 변형 위험이 있고, 디스크면에 기스가 잘 나며, 보관하기에는 주얼케이스가 더 좋을 수도 있어서 취향상 각각 장단점이 있을 것 같네요.
@Mistery Girl_iris 윗 덧글에 스탠다드 앨범 스티커만 블랙으로 언급하셧기에 ,반대로 골드판은 화이트 스티커로 알고 계신가 싶엇거든요. 이왕이면 연기되지 않고 전세계 같은 날짜에 팬들이 구입할 수 잇엇더래도 훨 좋앗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Blanket mom 골드판? 제가 디럭스판에 화이트 스티커가 붙어 있다고 한 적은 없습니다. 국내 스탠다드 팝카드 한정판이 일반 스탠다드 블랙 스티커와 다르게 핑크색 스티커가 붙어 있다고 했습니다.
@Mistery Girl_iris 저또한 님이 디럭스판에 화이트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고 말햇다고 한적 없는데요..제 글을 읽어 보심 분명히 저는 제 스스로 오해를 한듯한 뉘앙스로 '알고 계신가 싶엇거든요'라는 표현을 썻거든요.행여나오해를 하셧담 죄송합니다. 화나셧는지..ㅜ
@Blanket mom 제가 더 죄송합니다. 일단 마이클 잭슨의 새 앨범이 나와서 기쁜 일이지만, 그 분의 허락도 동의도 받지 않은 상황에 그것도 소니 뮤직 레이블로 나온 거라 마냥 기쁠 수만은 없고, 현재 혼란스럽고 민감한 심정에서 과민 반응한거 같네요. 호주판 디럭스 에디션이 쥬얼 케이스라는 소중한 고급 정보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Mistery Girl_iris 아닙니다. 저도 덕분에 많이 알고 가요. 우찌 댓글들 내용들을 쫌 바꾸신듯 ^^;; 너무 연연마시고 굿밤되세요^^ 괜히 제가 요런글을 올려가지고서 님 시간 빼앗앗네요.. 이번 사후 앨범 발매로 많이 민감하신듯요.. 저 역시 그랫지만 어차피 발매되는거 맘 비우고 나니 앨범만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전 이시간까지 새 앨범 무한반복 감상중이라 여지껏 잠을 놓치고 잇어요 ㅎ
@Mistery Girl_iris 일본은 디비디 번역작업 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 음반시장규모가 우리나라와는 차이가 엄청나니 ᆢ 배려하는것 같아요
블랭킷 맘님....
호주에 사시는 군요.
두분 자세한 정보 감사드려요...
곡들이 너무 좋으네요♥,♥~ 아직 배송받지들 않으셔서 앨범내용에 대해 입 꾹 다물고 참고 잇어요 ㅎㅎ
와우!
블랭킷맘님이 호주에 사신다고요?
오홍 부럽당!
외국보단 한국이 좋죠~~
올해 한국을 방문한다는 생각에 너무 설레여요~
@Blanket mom 06월 21일 5주기 추모행사에 맞쳐 오세요... ^^;;
@Mistery Girl_iris 이미 속마음으로 계획해봣더랫죠~ㅋㅋ 꼭 참석해보고 싶어요. 작은 도시로 이사후 이곳엔 마이클잭슨 팬클럽활동이나 미팅이 전혀 없어요.. ㅠ 한국가서 활동하거고픈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