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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로텍
 
 
 
카페 게시글
사용후기/효과 有 VS-980 사용후기 방전된 2008년식 BMW 320i 차량 까로텍980으로 시동걸기
Flash-Element 추천 0 조회 1,624 09.04.19 23:20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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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09.04.19 23:23

    첫댓글 P.S - 보험사 레카차량은 시동걸고 3분뒤에 도착하더군요. ^^;;;

  • 09.04.19 23:25

    그런생각은 안해봣네여..........음..............

  • 작성자 09.04.19 23:26

    암튼 까로텍의 새로운 사용법을 발견(?)했습니다.

  • 작성자 09.04.19 23:29

    참고로 차량에 장착되어 충전이 되어있던 까로텍이라 스파크는 전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 09.04.19 23:58

    신기하네요.. ㅎㅎ 제가 까페지기님에게 직접듣기로는 1억마이크로패럿정도는 되어야 시동이 걸릴거라는... 것두 추정에 불과하다고 하시던데요.. 암튼 까로텍에 효과 지대로 보셨네요^^

  • 작성자 09.04.20 00:38

    아마 이론상으론 배터리없이 까로텍만으로 시동을 걸때의 것이겠죠? 방금 방전된 배터리가 장착된 시점에서 까로텍이 순간 전하량을 늘려주었다고 생각됩니다. 제 생각에도 까로텍을 방전된 320차량의 배터리에 오랫동안 붙여놓은 뒤 시동버튼을 눌렀다면 까로텍의 전하량이 시동걸리는데 사용되지 못하고 방전된 배터리에 흡수되어 시동이 걸리기 어려웠을거라 여겨집니다.(그래서, 320차량 오너분께 제가 신호하면 곧장 시동버튼을 누르라고 부탁했었구요. ^^)

  • 작성자 09.04.20 00:36

    그리고, 방전된지 오래된 차량에서 시도했다면 아무리 강력한 콘덴서라 할지라도 시동걸리긴 어려울듯합니다. 안그런가요? 카페지기님? ^^

  • 09.04.20 09:38

    그럼요 방전된지 오래되었으면 당연히 전압은 vs시리즈와 동일하게 되어 버립니다 시동이 순수하게 이것으로 걸리지는 않지요.. 아마도 상기 차량에서 시동을 거는 전자장치가 너무 낮은 전압에서는 동작을 하지 않는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때에 그 전자장치에 맞는 전압이 걸려서 시동 모터에 도움을 준것이 아니고 시동거는 전자장치에 영향을 준것 같습니다 여하튼 그런 일도 잇다니..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오랜만에 뿌듯한 이야기를 들으니 기쁘군요...^^

  • 09.04.20 09:39

    그나저나 어마어마한 홍보를 해 주셨군요...ㅋㅋㅋ 랄라라라...월요일 아침 님 덕분에 상쾌하게 출발~~~

  • 09.04.21 16:30

    시동 걸리는건 1-2초면 되니까 실제로 필요한 전력량은 크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보단 순간적으로 방출할 수 있는 전력이 얼마나 되느냐가 관건인데 계산해보면 나올 것 같습니다. 이쪽은 배터리보단 콘덴서가 특성이 더 좋아 오히려 배터리가 연결 안 된 상태에서 까로텍만으로 시동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는데요.. 쭈꾸미 아버지님께서 한번 실험을 해 보시는게 어떨지요? 아니면 배터리를 분리해 놓고 키가 start에서 저항값을 측정하면 계산이 가능하겠네요.

  • 09.04.22 10:02

    ㅋㅎ...엄청난 부담이 ㅋㅋㅋ..한번 시도는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시동 걸기 쉬운 경차부터

  • 10.09.07 00:36

    좋은 발견과 돈 많은 사람들을 기쁘게 하였으니! 6800의 많은 구매가 있길 기도 합니다.

  • 14.08.16 17:36

    ㅎㅎ 좋은글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가끔 방전된 차에 제차 뒤에 있는 1700 를 띠어서 시동 걸어 주었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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