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샬롬소식]
1. 오늘 주일 샬롬찬양대원 및 스트링부 참석 단원 125명입니다.
새벽 일찍 샬롬찬양대를 섬기려는 마음으로 일찍 출석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2. 떡은 알토파트 구자양 집사님 가정에서 지난 봄 유방암 수술하여 현재 요양중에 있으며 그 동안 샬롬찬양대원들의
뜨거운 중보기도의 힘으로 건강이 많이 회복됨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떡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빠른 쾌차를 위하여 계속 중보기도하겠습니다.)
3. 수상소식
베이스파트 정용환 집사님이 경영하시는 서번산업 엔지니어링(주) 경영주로 부산상공회의소 32회 부산산업대상
기술부분에서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수상장소 : 부산상공회의소 2층 정오 12시에 수상행사가 열리게 됩니다.
(대상을 수상하게 됨을 축하 드립니다. 샬롬찬양대의 자랑스런 수상소식에 감동 입니다.)
4. 오늘 새벽 준비기도는 테너파트 김종국 형제
예배후 마침기도는 소프라노파트 이옥숙 권사님께서 해 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5. 가을과 겨울로 전환되는 환절기에 샬롬가족 여러분 모두 늘 건강에 조심하시고 맡겨진 주의 일에 충성합시다.
6. 2015년도 샬롬찬양대의 새로운 팀장 및 임원진들의 구성을 위하여 대원 여러분들의 중보기도가 필요합니다.
가장 직분에 걸맞은 분들이 선임되기를 주님께 기도합시다.
- 샬롬찬양대 팀장 배영기 집사 * 총무 이승용 집사 제공 -
샬롬찬양대 피아노 반주를 위하여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섬겨주는 중등학교 교사로 근무하는 백지희 선생님
이 오늘도 열심히 연습시간에 피아노 반주로 수고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때때로 연습 중에 피아노 음율을 듣고 있을 때는 피아노 반주에 빠져들 때가 종종 있지요, 정말 실력이 대단하답니다.
마음씨 곱고 늘신하고 이쁘고 착한 결혼 규수감을 탐내시는 분은 없으신가요? 도전 해 보이소 ~
샬롬찬양대를 섬기면서 개인과 사업, 그리고 개인가정에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이 흘러넘치는 과정을 보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주인공 베이스파트 정용환 집사님의 모습입니다.
금년에 상복이 터졌습니다. 얼마전에는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 동문회 60주년에서 부산대학교 명예를 높인 출신자에게 수여하는 상을 받으셨고 이 번에는 부산상공회의소 32회 부산산업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집사님! 축하 추카 합니다!
샬롬찬양대의 감성 지휘자 박현민 집사님께서 찬양연습을 지도하고 있는 모습과 피아노 반주로 돕고 있는 백지희 선생의
모습을 한 컷에 담았습니다.
예배후 찬양연습에 열중인 샬롬찬양대원들의 진지하게 연습하는 모습입니다.
소프라노파트 대원들이 지휘자가 농담하는 말에 모두가 박장 대소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모두가 촛좀점에서 흔들렸군요 이 모습이 더 웃기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ㅎㅎ
테너파트 대원들의 모습입니다. 대원들의 중후한 모습과 함께 음악성도 뛰어납니다.
베이스파트 대원들의 모습입니다. 가장 멋스런 음량으로 각 파트를 압도하는 파트이기도 하지요. 남자의 자격은 바로 이 베이스파트가 아닐까요? 샬롬의 자랑입니다.
소프라노파트 대원들의 모습입니다.모두가 아름다운 모습으로 찬양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진짜 이쁩니다!
연습을 마치고 마침기도를 드리고 있는 소프라노 파트 이옥숙 권사님의 모습입니다.
첫댓글 지휘자님의 선곡에 연습과 찬양중에 더욱
은혜가 넘치는것 같아 감사합니다
정용환 집사님 수상을 진심으로 드립니다 앞으로 더 큰 발전을 하셔서 세계적인 회사로 거듭나시길 기도 드립니다 구자양집사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오늘 떡 맛있게 먹었습니다
샘물집사님 특종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