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요예배는 야고보서 4장에서 임태희 권사님이 말씀 전합니다.
수요예배는 20시 30분 경에 마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하나님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도: 권영일 안수집사
찬양대찬양: 권영일 안수집사, 임태희 권사
피아노: 권오송청년
통일찬송가: 202, 372, 313, 178, 409, 453
복음성가: 실로암
♥수요예배 순서♥
인도자: 임태희 권사님
* 사도신경
* 통일찬송가: 94
* 오늘의 말씀 : 약 4: 1~17
* 기도
* 말씀제목: 믿음을 온전하게 하는 행함
* 기도
* 주기도문
오직 하나님 한 분만 우리를 만족케 하십니다. 하나님게서는 정욕을 내려 놓길 원하십니다. 죽기 살기로 내려 놓아야 합니다. 비로소 하나님의 은혜가 부어집니다. 채우려고 하지 말아야 합니다. 더 먹으려고 하지 말아야 합니다. 욕심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 은혜로 채워야 합니다. 그 은혜를 받을 때까지 비워야 합니다. 겸손과 온유 자비의 모습이 보입니다.
겸손과 온유의 삶
반드시 하나님께 순종해야 합니다. 항복하는 자세. 주권을 하나님께 맡기는 자세. 자기 의지와 주권이 강하면 투쟁하게 됩니다. 하나님께 나를 다스려주시길 기도해야 합니다. 낮아지는 자를 높히시고 높은 자를 낮추십니다. 하나님께 나아가면 기쁘게 맞아 주십니다. 자유를 주십니다. 다 해결 됩니다. 하나님 것을 내 것인냥 마음껏 쓰는 권리를 주십니다. 정욕으로 구한 것은 나를 죽입니다. 우리는 하나님 주신 것으로 살아야 합니다. 우리는 싸움(정욕)을 멈추고 주의 겸손을 배워야 함니다. 현재가 선하면 미래도 선합니다.
지금 행해야 미래가 보장 됩니다. 절대로 내가 우선 되어서는 안됩니다. 무너진 것을 다시 세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작은 것을 가지고도 황충이 없으면 쌓여 집니다. 지금 봉사와 사역을 실행에 옮겨야 합니다. 헌금은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마음으로 해야 합니다. 아펜졜러가 선교사가 되기 위해 실행에 옮깁니다. 선교사의 인품을 갖기위해 노력합니다. 선한 일에 대한 계획에 하나님은 도움을 주십니다. 기회를 주십니다. 선한 일은 마음껏 실천해야 합니다. 하나님 께서는 당신과 동행하며 선한 일을 하길 원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