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991 MK2 후기형 모델이죠.
3.0 터보 까레라입니다.
포르쉐의 얼굴...911 의 최신 차량이죠.
물론, 한국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992 가 이젠 최신 차량입니다.
테크텍에서는 이미 992 차량의 튜닝 데이터가 출시되어 있답니다 ㅎㅎ
911 라인의 991 모델중 후기형인 MK2 모델입니다.
전기형 MK1 모델의 경우 까레라 는 3.4 자연흡기 엔진으로 350 마력에 토크 39.8 이었습니다.
그후 세계적인 추세에 맞춰 다운 사이징된 3.0 엔진에 터보를 달고 출시가 되었습니다.
기존 까레라와 배기량이 작아진 3.0 L 엔진이지만 370 마력에 토크 45.0 을 보여줍니다.
자연흡기 엔진처럼 쥐어짜는 맛은 없지만, 그래도 터보의 펀치력으로 그 불만을 어느정도 종식시킨듯 합니다.
문제는 엔진이 가지고 있는 포텐셜이 엄청 다르다는겁니다.
유저들은 항상 출력에 목마름이 있습니다.
1,000 마력이 넘는 베이롱의 경우에도 이미 독일 테크텍 본사에서는 십여대 작업이 이루어졌으니까요 ^^;;
이 차량은 테크텍의 기술력을 접목하여 465 마력 , 61.0 토크로 변신합니다.
거의 100 마력 상승이네요....엄청난 수치지요.
MK1 중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이라면....GT3 차량입니다
테크텍을 선택하시는 이유들은 이러합니다.
- 국내 맵핑 업체들보다 비싸지만 믿을 수 있다.
( 당연히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국내 맵핑들은 받는 금액이 모두 순이익이지만, 저흰 독일에서 데이터를 1:1 로 사오기 때문입니다. )
- 독일에서 수 개월에 걸쳐 만든 완벽한 데이터이기 때문이다.
( 국내 맵핑의 경우 개발비 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고객의 차량으로 마루타 개발이 이루어집니다 )
- 이미 작업 하셨던 분들은 센터 방문시 원복없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기에 테크텍을 선택합니다.
( 국내 대부분의 업체들 데이터는 센터에서 포르쉐 진단기만 꼽아 점검하더라도 튜닝 여부가 바로 확인됩니다. )
- 한국에서만 20년이 넘도록 유럽차 정비를 전문으로 한 영구공장이기에 믿을수 있다.
( 테크텍코리아는 1998 년 대치동에서 STYLE 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사명을 2018 년에 바꾸었습니다 )
자연흡기 991 까레라 S가 ECU 튜닝을 하면 GTS 보다 빠른 성능을 보여주었고,
이번 MK2 3.0 의 경우에도 ECU 튜닝으로 윗 모델인 GTS 보다 더 향상된 출력을 보여줍니다.
엔진은 더욱 부드러워지고, 일반 주행시 연비 향상 또한 보너스가 됩니다.
향상된 출력으로 인해 미션도 많이 부드러워진다는 고객평이 다수를 이룹니다.
많은 991 차주분들이 ECU 튜닝을 원하지만 보증이 남은 차량들은 센터에서 불이익을 받을까 많이 망설이고 계십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TECHTEC 에서는 이미 출시한 박스터, 카이맨 처럼 이번에는 991 차량까지도
센터 방문시 원복이 필요없는 데이터로 공급됩니다. ( 원복하러 그때그때 방문하는것도 일이지요 )
참고로 BMW , MB 차량도 이제 원복없이 센터 입고 하시면 됩니다.
타 업체에서 작업된 차량들 포르쉐 전용 진단기로 확인하면,ECU 튜닝 여부가 바로 확인됩니다.
단, 테크텍은 튜닝 여부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테크텍만의 기술력이죠.
이것이 차별화고 기술력입니다. ^^
앞으로도 테크텍은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업체로 남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튜닝 후기들도 참고하세요 ^^
https://cafe.naver.com/techtec/3627
https://cafe.naver.com/techtec/4647
테크텍은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
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