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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름돋네요 읽는데 크게 무리가없습니다. 패러독스 새소식 게시판쪽에 유저분이 번역하신 글과 비교해 보시면서 보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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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장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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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간의 권리 만] 이제는 국가 디자이너로부터 배우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rt of War] 이제는 직업을 직업에서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 [Mare Nostrum] 한 국가에 높은 스파이 네트워크 (SN)를 갖게되면 전쟁 준비를 할 때 알려줍니다. 확률은 50 SN에서 0 %에서 100 SN에서 100 % 사이에서 조정됩니다.
- [Right Of Man] - 트레이드 굿즈는 현재이 주 관제사에게 보너스를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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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료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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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프로이센, 포르투갈, 카스티야,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영국, 영국, 스코틀랜드, Thomond, Clanricarde, 베니스, 사보이, Leinster, 프랑스, 제노아, 밀라노에 대한 구식 보병 모델에 대한 새로운 단위 그래픽을 추가했습니다. , 페라라, 만 투아, 투스카니, 모데나, 우르 비노, 시에나, 나폴리 및 로마 교황청.
- 1.18 savegames가로드되어서 그 모든 것을 잘못 처리하지 않아야합니다.
- 멀티 플레이어 기간 동안 재무, 소득, 선박, 군대, 인력 및 선원을 숨긴 "제한 원장"에 대한 새로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모든 ideagroups가 그런 식으로 플레이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ideagroups에 제한 없음"을위한 새로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적에게 자신의 라이벌 중 하나를 제거하도록 강요하는 "End Rivalry"평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제거 된 라이벌은 제거 후 15 년까지 다시 추가 할 수 없습니다.
- 정치적 Mapmode에서 비 식민지 지역의 지형 Mapmode를 보여주는 "Uncolonized Terrain in Uncolonized"비디오 옵션이 있습니다.
- 이제는 국가 디자이너에게 상속인이 없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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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mebal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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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새 유지 보수 비용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 Belli "Primitives"& "Overseas"를 제거했습니다.
- 탐험 피니셔를 사용하면 식민지 지역의 수도에있는 다른 대륙에 대한 소유권 주장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콜로니얼 피험자는 식민지 지역 어디에서나 할 수 있습니다.)
- 확장 피니셔를 사용하면 자본이 아닌 다른 대륙에있는 무역 회사 지역에서 클레임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부유 한 나라가 없으면서, 식민지가 아닌 해외에있는 어떤 항구도 유럽이 아닙니다.)
- 충분한 유지 보수 부족으로 인해 스코어에 영향을 주며, 점수가 충분히 높아지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 콜로니스트 확률은 식민지 수준으로 감소하여 더 많은 전술적 선택을 제공합니다.
- 동맹국 소환은 현재 5 년 동안 외교적 평판을 얻고있다.
- "무역 상품의 상여금"의 효과를 두 배로 늘리고 일부를 변경했습니다.
- 얼라이언스 얼라이언스의 행동은 이제 5 트러스트를 소비합니다.
- 재판 및 행진에 대한 개발의 자유 의지는 더 이상 고정 된 값이 아니라 개발 당 +0.25입니다.
- 재판소와 타운 홀은 불안정에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고 대신 국가 유지비를 각각 25 %와 50 % 줄입니다.
- 동일한 노드에있는 임무를 수행하는 함대가 병합하는 것이 더 빨라졌습니다.
- 점수 평점이 이제는 위대한 힘에 +5를줍니다.
- 어떤 지역이 전쟁에서 적에 의해 점령 되었다면 부대와 통합은 100 %로 실속합니다.
- 이제 세계 무역기구는 높은 무역력으로 항상 지방에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저 색인 지역에서 산란하지 않게 된 기관.
- 통제 구역은 현재 주와 테리토리와 같은 경계 인지도 영역을 기반으로합니다. 적대적이거나 경쟁이 치열한 지역에서 인접한 지역으로 진입 할 수 있으려면 모든 요새를 한지도 영역에서 포위 공격해야합니다.
- 지형은 더 이상 전투 폭을 줄이지 않습니다.
- "Immortal"정적 국가 디자이너 비용을 지불합니다. 즉, 배우자 나 오래된 통치자에게는 더 저렴하지 않습니다.
- 제 3 자에 의해 점령 된 요새는 실제로 평화 거래에서 지방을 차지하는 것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 이제는 중립이 아닌 지역에서 항상 군사 접근이 가능해졌습니다.
- 이제도 (provinces)가 아군 지역의 주인의 통제로 뒤집 힙니다.
- 부패로 인해 불안이 줄어들고 부패가 100 번에 최대 -20으로 줄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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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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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는 더 이상 어려움에 처한 Condottieri를 임대하는 일에 더이상 열중하지 않습니다. 이는 정의에서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Passive"주제가있는 인공 지능 이제는 큰 위협에서 벗어나 더 안전한 영토로 탈출하는 경우에만 국토를 떠날 것입니다.
- AI가 지방을 제거해야 할 때, 그것이 의미가있을 때 주제 / 대 군주에게 판매하는 것이 우선 될 것입니다.
- 이제 AI에는 전쟁의 안개 시뮬레이션 (국가의 모든 적들과 공유 됨)이 있으므로, 자신을 많이 보여주지 않은 군대 / 함대를 숨기지 않아야합니다.
- 땅을 없애고 싶을 때, AI는 코어를 되 돌리는 대신 가신을 풀어 낼 것입니다.
AI 오스만은 결정을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다면 더 이상 콘스탄티노플의 핵심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 해협을 보호하는 AI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Keep Alliances"AI 설정은 "Keep Allies and Rivals"로 대체됩니다.
- AI 설정에서 몇 가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AI Naive 열혈 사용자는 이제 평소만큼 AE에 신경을 쓸 것입니다.
- 인공 지능은 더 이상 요새 유지 보수로 속일 수 없습니다.
- 세계 최대 / 최소 AI 기병 비율을 moddable로 만들었습니다.
- AI는 이제 Break Alliance를 수락 할 때 배우와의 신뢰를 고려합니다.
AI가 문화를 홍보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역 리그를 형성하거나 무역 수입을 증대시킬 수있는 가맹국은 현재 무역력을 포기하는 데 훨씬 더 주저합니다.
- 무역 도시들은 이제 주를 사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 거래 도시는 이제 그들의 지도자와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 교역 시장 무역 도시는 현재 외교적으로 가신을 거부합니다.
- AI 전쟁 선언 논리 개선.
- AI는 이제 조정 된 공격을 구성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AI는 저장 / 로딩시 의사 결정을하지 말라고 강조한 국가를 통합하거나 국가를 통합하지 않는 것을 기억합니다.
- AI는 이제 개인 노조를 얻을 수있는 전쟁을 선포하는 경향이 더 커졌습니다.
- 주로 건물에 "Arumba 's SMRTR AI"모드를 통합하여 건물 AI를 조정했습니다.
- AI를 추가하여 더 좋은 테두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 AI는 더 이상 해당 주제에 대해 강제로 문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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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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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macrobuilder에 예 / 아니요를 표시하는 확인란을 추가했습니다.
- 자동 저장 백업이 실패 할 경우 향상된 오류 처리 / 메시지.
- 새로운 모자를 쓰면 많은 권력을 잃어버린 기관을 수용 할 때 대화를 확인하는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HRE 버튼 툴팁에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개종 할 성도 목록에 종교적 단합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 Colonial Maintenance 툴팁은 더 이상 비용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한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 기관보기에서 시작 연도 툴팁에 기관 출현 트리거 조건을 추가했습니다.
- 거대한 함대를 보유한 선박은 LXXIV를지나 로마 숫자를 건너 뛰고 아랍어를 사용합니다.
- 이제 트리거 조건은 녹색 (*) 및 빨간색 (X) 대신 텍스트 아이콘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 이제 매크로builder의 템플릿에 대한 유지 보수 비용이 툴팁에 표시됩니다.
- 이제 선교사의 힘이 종교적인 관점에서 나타납니다.
- Army / Navy Ledger Page는 이제 가장 큰 군대로 정렬됩니다.
- 분쟁의 승계 경보는 이제 가장 중요한 명성으로 가장 낮은 명성을 먼저 나열합니다.
- 과다 확장 요약 툴팁 개선.
- 한 지방의 적대적 공격을위한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 이코노미 뷰는 툴팁 형태의 개발을 보여줍니다.
- 건물의 툴팁을 수송하면 연대를 수송 할 수 있다고 언급 할 것입니다.
- 유닛을 선택하면 주변 지역에 툴팁이 추가되어 유닛을 이동할 시간이 표시됩니다.
- 개발 용 mapmode는보다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더욱 자세하게 만듭니다.
- 지방의 건설 가치 패널에서 툴팁의 색상을 개선했습니다.
- 지역 빌드 시간이 이제 지방의 빌드 값 패널에 툴팁과 함께 표시됩니다.
- Trade 탭의 "Trade power to us"아래의 방패에 대한 툴팁에 이제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 일반 "이벤트 및 개발"수정 자의 자유 수정 욕구가 많이 분리되었습니다.
- 이제 지방에서 볼 때 지방에서 주장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 해상 마력이 5 % 이상 감소하고 선체 강도가 50 % 미만인 함대를 트리거하는 높은 해상 마비에 대한 경고가 있습니다.
함대에 새로운 아이콘이있어 위험 때문에 임무를 수행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outliner가 아이콘을 고치는 대신 아이콘을 숨기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외교관보기에서 인성 툴팁의 들여 쓰기 오류 수정.
- 안정성 탭에서, 반란군 크기 설명에 군사 기술이 명시되어 있지만 "선행 기술"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 수락을 반대하거나 반대하는 이유가 없을 때 외교 활동에 대한 툴팁에서 이상한 "기회 : 0 %"를 삭제했습니다.
- 성격에 대한 인공 지능 설명은 이제 노란색 대신 흰색입니다.
- 메시지 설정 현지화에 약간의 불일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중복 메시지 설정 설명을 다시 인쇄하십시오.
- 수식어가 없을 때 개발 증가 툴팁에서 "기본 비용이"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 어쨌든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건설 중 취소 버튼이 숨겨집니다.
- 넘치는 군대 탭에서 리더 이름을 잘라내고 전체 이름을 나타내는 툴팁을 추가하십시오.
- 오버플로를 막기 위해 유닛 이름의 최대 너비를 줄 였고 리더 유형 및 리더 성격 아이콘으로 바뀌 었습니다.
- 너무 적은 회원으로 인해 해산 된 무역 리그는 이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 종교보기 허용 오차 값이 정확한 값을 말하는 툴팁으로 절단되지 않고 반올림되었습니다.
- Subunit 이름이 Unit Panel의 Background Box와 정렬됩니다.
- 위쪽 막대 명성 툴팁 감쇠 값이 올바르게 반올림되어 값을 더 자주 일치시켜야합니다.
- Transfer Trade Power Option 옵션 툴팁은 수신자가 현재 거래를 취소 할 것임을 알려줍니다.
- HRE 내의 정부 등급을 향상시키는 툴팁을 명확히했습니다.
- 부동산 토지 수요 툴팁에 더 이상 "% :"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공화당의 전통을 100 배나 보여주는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요새 수준의지도 모드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요새 수준의지도 모드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연합 맵 모드는 더 이상 직업 줄무늬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메시지 설정에서 검색 창을 아래로 이동했습니다.
- 옵션의 해상도 변경 버튼이 반전되어 오른쪽 화살표가 해상도를 높입니다.
- 식민지가 아닌 지역에서는 원주민 문화를 기본 아이콘의 툴팁으로 말합니다.
- 포위보기와 그 툴팁의 라운딩 기회를보다 일관되게했습니다.
- 민족주의는 이제 긍정적으로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배틀 필드 메딕의 영향력이 강화 속도와 관련된 툴팁으로 표시됩니다.
- 부동산 가치는 이제 주 인터페이스에서와 마찬가지로 아웃 라이너에서 같은 방식으로 색칠됩니다.
- 해군 유닛 카드의 해상력과 봉쇄 값이 이제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 "기본 공격적 확장"값을 나열하는 화면에는 이제 대신 해당 동작에서 가장 높은 AE 값이 나열됩니다.
- 아웃 라이너 옵션 토글 목록이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 전쟁 종료 팝업은 구분 기호가없는 숫자 묶음을 흐리게하는 대신 적절한 시각적 강도를 사용합니다.
- 이제 Disinheriting은 상속자가 죽었다는 말 대신에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 총 개발은 이제 세부 주제 창에도 표시됩니다.
- 경고가 외교 맵 모드 툴팁에 표시됩니다.
- 기관 수식 자 툴팁에 개발로 확장 된 수식어가 * 표시됩니다.
- 평화 거래 창에서 조약 수신자별로 분류 버튼 추가.
- 매크로 빌더 맵 아이콘이 이제는 좀 더 가까운 줌 레벨에서 사라집니다.
- 이제 상태 테두리가지도에 표시됩니다.
- 기관 국가 별보기는 기본적으로 선택되지 않은 첫 번째 채택 된 기관으로 설정됩니다.
- "Being Consort가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Nation Designer에서 값의 정확한 색상이 표시됩니다.
- Nation Designer에서 Consort name을 확인하기 위해 더 이상 'return'을 누르지 않아도됩니다.
- 법원보기에서 상속인에 대한 툴팁이 개선되었습니다.
- 새로운 "Zone of Control"맵 모드 추가.
- 국경을위한 비디오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주제보기의 주제 개발은 "개발 향상"대신 개발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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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sermod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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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와 국가에 적용 가능한 fire_damage_received 및 shock_damage 수정 자 추가.
- total_development는 이제 export_to_variable 스크립트 효과로 내보낼 수있는 값입니다.
- on_actions 추가 : on_parliament_debate_failed, on_parliament_debate_succeed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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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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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neara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Janjiro 태그 추가.
- 1444 년에 많은 새로운 요새를 추가했습니다.
- 프로방스의 수도 인 안주 (Anjou)는 1444 년에되었습니다.
- 수단의 다양한 무슬림 부족을위한 Dongola 태그 추가.
- Makuria는 이제 Dotawo 왕국을 대표하며 Wadi Halfa와 Qasr Ibrim에 대한 통제권을 보유합니다.
- 누비아 (Nubia)와 나일강 (Nile) 지역의 다양한 설정 변경.
- Vistula Spit은 현재 Danzig와 Königsberg ingame을 연결하는 해협으로 대표됩니다.
- Småland를 Tiohärad와 Kalmar로 나누십시오.
- Skåne을 Lund 및 Göinge로 나눕니다.
- Västergötland를 Skaraborg와 Elfsborg로 나눕니다.
- Värmland를 Värmland와 Dal로 나눕니다.
- Zagros 산의 황무지를 추가했습니다.
- 하이 아틀라스의 황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Aures 황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Syrmia 지방을 추가했습니다.
- Abarquh 지방을 추가했습니다.
- Durres, Lezhe 및 Vlore로 알바니아를 분할합니다.
- Smederevo와 Branicevo에 세르비아 분할.
- Armenian Highland Wasteland를 추가했습니다.
- 알 보즈 황무지 추가.
- Pontic Mountains Wasteland가 추가되었습니다.
- 주를 개종시키는 선교사는 더 이상 식민지를 목표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 영향력있는 덴마크어 "Frille"및 "Rønnow"가족을 왕조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 Christian I Oldenburg의 통계가 증가했습니다.
- 예전에 고문이 필요했던 종교적 결정은 군주가 ADM 3 이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종교 반란군은 적대적인 선교사를 더 많이 데려 간다.
- 덴마크의 크리스토퍼 3 세 (Christopher III of Denmark)는 아치 - 킹 (Arch-King) 타이틀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악의적이고 친절한 성격은 이제 상호 배타적입니다.
- Nutjylland, Vestjylland, Kolding 및 Østjylland로 분할 유 틀란 트.
홀스타인을 홀스타인과 디트 마르 슨으로 나눕니다.
- Ditmarshen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Langfjella의 Smålandene, Bratsberg, Agdesiden, Romsdal 및 Wasteland 지방을 노르웨이에 추가 함.
- Eidsiva는 Oplandene으로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 노르웨이의 Sogn 주를 삭제했습니다.
- Alentejo 지방을 Évora와 Beja로 나눕니다. Alentejo의 Setubal 부분 대신 Lisboa (Estremadura)가 할당되었습니다.
- 인접국을 판단하기 힘든 'Quadripoints'를 피하기 위해 중앙 아시아의 일부 국경을 변경했습니다.
- 로스토프 지방을 Muscovy에 추가했습니다.
- Novgorod에 Luki 지방을 추가했습니다.
- 로바니에미 지방을 로바니에미, 에나레 및 카자야로 나누십시오.
- Danish & Slesviger 개발 시작이 128에서 131으로 증가했습니다.
- 노르웨이 출발 개발이 71에서 81로 증가했습니다.
- Skåne은 이제 Fish를 생산하고 "Skåne Market"이라고하는 수식어를 사용합니다. 수식어는 16 세기에 제거 될 것이고 교역은 곡물로 바뀔 것입니다.
- 튜누 닉 오더의 수도는 현재 1444 년 Marienburg가되었습니다.
- show_ambient_object = [이름]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추가 된 hide_ambient_object = [이름] 효과.
- 농민 공화국 정부 유형 추가.
- 개선 된 아야 소피아 사원 전환 경험.
- MTTH 수정 자에 force_potential 플래그를 추가하여 잠재적 인 트리거 체크를 허용합니다.
- 일부 영역의 색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푸에르토 리코는 현재 식민지 이전에 Borikén으로 지명됩니다.
- 포르투갈어 동적 성 이름 추가.
- 명성을 회복하기위한 임무는 이제 안정성 대신 군주 권한을 부여합니다.
- 오스트리아의 반군 산란 이벤트가 덜 엄격해질 것입니다.
- 증원 비용에 적용되는 reinforce_cost_modifier가 추가되었습니다. 무료 보강 비용 아이디어에 대한 지원이 제거되었습니다.
- Golden Horde가 Great Horde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 모든 타타르 (새로운 태그)에 대한 골든 호드를 개편하겠다는 결정 추가.
- 개혁 된 골든 호드에 대한 골든 호드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Mush, Erzurum 및 Erzincan에는 이제 아르메니아 문화와 콥트 종교가 있습니다.
- 전 세계 여러 섬의 이름이 이제는 더 읽기 쉬울 것입니다.
- 다음 조건 (AND)을 지원하는 is_in_war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attacker_leader, defender_leader, casus_belli, 수비수, 참가자, war_score, start_date, duration, war_goal_province.
- AI 크리미아는 이제 확장 된 오스만 군주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경향이 거의 없으며 오스만 군보다 규모가 클 경우 항상 거절합니다.
- 스페인을 외교적으로 결정하는 결정은 아라곤과 카스티야가 요구 사항을 충족 할 경우 가능해질 것입니다. 군사 통일과 마찬가지로 이제는 그라나다의 국가가 아닌 이베리아의 모든 이슬람 국가를 정복해야합니다.
- Luba과 Ndongo는 더 이상 비슷한 색상을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 잉글랜드는 현재 르망과 알렌 콘을 소유하고 있지만 두 주 모두 매우 높은 자치권으로 시작합니다.
- 투어 조약에 따라 메인에 프랑스에 항복하는 이벤트 추가. 영국은 조약을 존중하거나 프랑스와 전쟁 할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 식민지주의, 인쇄 언론 및 국제 무역을위한 기관의 탄생은 이제 더 적합한 지역을 찾게 될 것입니다.
- 수식어를 보급 할 가능성이 더 많은 체크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요새 변경으로 인한 기이함을 피하기 위해 많은 섬 지역이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프로방스는 프랑스와 동맹을 맺습니다.
- declare_war_with_cb는 이제 전쟁이 선언 된 지역을 지정할 수 있도록 war_goal_province를 취할 수 있습니다 (유효한 경우).
- 네덜란드는 '로테르담의 에라스무스'행사에 참가할 자격이 있습니다.
- Oromo, Afar, Harari 및 Beja 문화를 추가했습니다.
- Beja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짐마 태그 추가.
- Welayta 태그 추가.
- 이제 Oromo 이벤트가 Oromo 문화를 전파합니다.
- 이제 Air에는 유니폼 색상이 스크립팅되었습니다.
- 누락 된 인터페이스 요소에 대한 오류를 오류 로그로 이동 시켰으며 기존의 대부분의 오류를 정리했습니다.
- 기사단의 맛 이벤트 3, Rhodians 및 기타 그리스인을 주문에 수용하는 것에 관한 기사가 이제는 기사들이 취할 수있는 결정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 결정을 받아들이면 이제는 받아 들여진 문화로 그리스어도 주어질 것입니다.
- Odoyev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Ansbach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consort_events.61의 고정 문법
- 에티오피아에 Shewa Revolter 주를 추가했습니다.
- Damot vassal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Hadiya vassal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Dembiya는 현재 1444 년에 유대인입니다.
- 아소 사는 이제 노예를 생산합니다.
- Damot가 금을 생산합니다.
- 감 벨라가 노예를 생산합니다.
- 하디 야 (Hadiya)주는 이제 곡물을 생산합니다.
- 이제 Dawaro가 Adal의 소유로 시작합니다.
- 이제 debug_nogui 콘솔 cmd가 릴리스에서 허용됩니다.
- 와인이 캘리포니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열대 우림이 하와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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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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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Checksum이 MP 로비에 들어갑니다.
- 무역 도시는 더 이상 자유 도시 지위를 부여받을 수 없습니다.
- 십진수에서 앞자리 0이있는 큰 SI 값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전쟁 개요의 전투 결과는 양측에 각각 100,000 개까지 표시됩니다.
- 성격 이벤트 15 옵션에서 superflous zealot 성격 차단을 제거했습니다. b.
- 성격 이벤트 점검을 위해 의견이 추가되었습니다.
- 부패한 viceroys는 더 이상 당신이 그들과 거래 할 때 더 많은 부패를주지 않으며 그렇지 않다면 덜 줄 것입니다.
- 포트에 식민주의 확산을위한 기관의 툴팁을 명확히했습니다.
- 마야 통일 전쟁은 더 이상 제국주의 전쟁으로 언급되지 않습니다.
- 파벌의 불안정 사건으로 인해 더 이상 혁명적 인 반란군이 생기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다른 반란군 유형을 낳을 것이다. - 지배자 죽음의 이유는 이제 안정성의 타격과 더 일치한다.
- 컨소시엄 이벤트 56에서 현지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소시트 이벤트 202가 이제 플래그를 올바르게 지 웁니다.
- 컨소시엄 이벤트 104에서 현지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소시엄 이벤트 1은 의도 한대로 설명을 선택합니다.
- 고정 해군 사상자가 두 번 계산됩니다.
- 실제 손실 된 선박에 대해 부분적인 부분 손실이 계산되는 문제 수정.
- if 효과 또는 while 효과 내에서 사용되는 경우 실제 효과와 다른 툴팁 통계에 표시되는 충분한 임의성 (예 : define_consort)으로 스크립트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 점령 된 지역은 더 이상 전쟁으로 고갈 된 지역을 봉쇄 지역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 shock_damage_received 및 sunk_ship_morale_hit_recieved 수정 자에 대한 제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export_to_variable 효과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국가 임무와 관련된 다양한 툴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ustom Nations에서 국가를 구성 할 때 제거 된 코어 수정.
- 나이브 애호가는 이제 부정적인 특성 아이콘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광신자 수집가 업적은 이제 수정 원을 배치하지 못한 경우 출생지 수정 자보다 기관 출생지를 직접 봅니다.
- 이제 영국은 1705 년 이후의 시작에서도 의회를 개최합니다.
- 불안한 순간의 영향은 지연된 툴팁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포병 비용 툴팁은 이제 정확하고 포병이 발견되지 않으면 값도 숨겨집니다.
- 포병이 발견되지 않을 때 포병 버튼의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크로아티아어 동적 지방 이름 Sopron의 지방에 대한 이제 제대로 대문자가되었습니다.
- 정복 후 깨어진 스파이 네트워크가 이번 달 말에 재설정됩니다.
- 아트 오브 워 (Art of War)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에도 출혈 버튼이 때때로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임의의 새로운 세계에서 트리거되지 않는 식민지 이벤트를 수정했습니다.
- 부패로 인해 수도의 최소 자치가 늘어날 것이라는 잘못된 주장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 종교를 변경하면 관리 수식의 추기경이 제거됩니다.
- 향상된 해군 임무 공격 툴팁.
- 국가 기록 창의 명명 된 섭정은 더 이상 자신의 이름을 도살 할 수 없습니다.
- 아이디어보기 : 아이디어 그룹을 완전히 열 수있는 툴팁에 대한 부동산 충성도에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봉쇄!" 이벤트는 더 이상 섬을 유발할 경우 육로 도움을 보낼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 고문관 행사에서 나쁜 대명사 수정.
- 한 지역의 자치권 인상을 클릭하면 이벤트의 악영향을 피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Boundary Conflict Random Event는 더 이상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 이제 has_dlc 트리거 툴팁이 NOT에 맞게 변경됩니다.
- 독일어 및 영어 버전으로 나쁘게 작성된 로딩 팁 수정.
- 일부 이벤트 및 스크립팅 된 트리거에서 특성에 대한 잘못된 참조가 수정되었습니다.
- Brandenburgian flavour 이벤트 6은 dlc를 갖는 것에 대한 효과와 그것을 가지지 않은 것에 대한 효과가 각각 두 번씩 사람 소유권에 대한 효과의 일부를 적용합니다.
- Fetishist 이벤트 4는 이제 수도 지방 수식어 대신 룰러 수식어를 설정합니다.
- Jolof 국가 파일이 올바르게 인코딩되었습니다.
- 브란 덴 부르크와 만 투아 (Mantua)간에 왕실 결혼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 무작위 이벤트 5082의 툴팁 구조가 변경되어 옵션을 더 쉽게 비교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고정 : "차단 된"/ "통과 가능한"단어가 현지화되지 않았습니다.
- 얀 메이 엔 (Jan Mayen)이 100k 선원 (이전 0 명)과 함께 스폰합니다.
- 고정 : 3 월 메시지가되도록 헤더에 잘못된 국가의 이름을 씁니다.
- 사냥 해적들은 더 이상 무역력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선택적인 군주제 상속인은 이제 정확한 통계로 생성됩니다. 외국 상속인은 일반 군주제 상속인과 같고 현지 상속인은 모든 통계에 0-1의 보너스를받습니다.
- Aow Event 31, 초기 개혁자 (Early Reformers)는 약간 희귀 해졌으며 개혁이 시작된 지 50 년 이내에 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국가 아이디어 설명에 타이포 고정.
- 부패 이벤트 2, 트러스트 네 이웃과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미 3 개의 안정성이있는 경우 효과가 없습니다.
- 에티오피아 교회 건물 행사가 이제는 더 희귀해야합니다.
- coptic_flavor.20, 수도원 학교는 기권하기로 결정할 때 약간의 돈을줍니다.
- 당신이 그들을 용납하고 약속을 어기면 모든 것이 잘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설명하는 황무지를 추방하도록 해주는 스페인어 풍미 이벤트에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 군주 권력에 관한 힌트를 이제는 게임의 작동 방식과 관련성이 높아졌습니다.
- 종교 변환 창이 더 이상 매일 재설정되지 않아 툴팁에 혼란을줍니다.
- 보증 및 경고가 이제 외교 MAP 모드에 표시됩니다.
- 미국의 교역 노드에서 무역을하고 영국식 침대를 독점하는 영국 임무는 이제 영국과 영국보다 선교사를 찾는다.
- 식민지 유지 관리 비용은 개발 과정에서 더 이상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전통 / 명성 획득 요인 및 증가 된 전통적 이득에 대한 읽기 최소값.
- 이미 다른 나라와 외교적 관계를 맺고있는 관계에 있다면, AI는 더 이상 많은 관계에 대해 수용 적 처벌을받지 않게된다.
- 이제 전투 결과 화면이 더 이상 말을 프레임에서 튀어 나오게합니다.
Condottieri를 임대 할 수있는 경비는 무료 외교관이 없다고해도 이제 보여줍니다.
- Remove Estate 효과에 Set Estate 툴팁이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점령 당하거나 포위 된 수도가 더 이상 최대 식민지 여행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선택할 수있는 경쟁자가 없다면 "충분하지 않은 경쟁자"경보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고정 토지 forcelimit 자치 모디파이어 툴팁.
- 전쟁 스크린이 이미 공개 되었다면 리젠시에서 전쟁을 선포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방 자치 효과는 지방보기 도구 설명에 빈 효과 목록을 더 이상 갖지 않습니다.
- 주정부 불안정 효과는 더 이상 주정부보기 툴팁에서 빈 효과 목록을 갖지 않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 "게임 시작"버튼은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둘 이상의 플레이어가 필요하다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 왕조 이벤트 9489, The Moon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Würtemberger 아이디어가 올바르게 적절하게 언급되었습니다.
- Neumark의 Pawning에 대한 Brandenburg 이벤트의 전쟁 점검을 수정했습니다.
- 대서양을 건너기 어렵다면 식민지 기관을 풀기위한 텍스트가 약간 다릅니다.
부족의 결정에 대한 설명이 명확 해졌습니다.
- 정부 유형을 두 곳에서 참조하는 데 사용 된 잘못된 지역화 키가 수정되었습니다.
- 로마 교황의 석방을 요구하는 이벤트가 더 이상 당신을 나쁜 카톨릭교의 존재로 싫어하게하지 않습니다.
- 동인도 무역 루트가 수정자를 발생시키는 것을 불가능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거대한 국경 거리를 야기하는 버그 수정.
- 법정 상속인이 왕위를 차지할 때 Consort-Regent는 더 이상 잔인하게 살해 당하지 않지만 대신 평화적으로 물러납니다.
- 손상된 유닛은 전투의 중심에서 시작하기 위해 더 이상 우선 순위가 부여되지 않지만 대신 전장에 마지막으로 진입합니다.
- 기병대는 이제 측면에 더 잘 어울립니다.
- WAR_LENGTH_DAMAGE_MODIFIER의 효과가 거의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 외교지도 모드의 독립성 보장 툴팁이 더 이상 되돌릴 수 없습니다.
- Consort가 Nation Designer의 후계자 및 관련 툴팁과 동일한 성격을 가지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Nation Designer가 만든 콘소시가 저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의회의 논쟁이 불투명하게 수정되었습니다.
- 나폴리 풍미 이벤트 1에서 프랑스의 개인 노조 소장이되는 옵션은 이제 올 것을 알기 위해 적절한 툴팁을 사용합니다.
- 유니언에서 상호 통치자가 느슨한 입술로 인해 전쟁 계획에 대해 그들의 대주에게 말하지 않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반복되는 "피가 나올 것"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버그 수정.
- 행진은 더 이상 주체 UI에서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 "라이벌에 대한 클레임"이벤트는 더 이상 귀하의 소유되지 않은 코어를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 텍스트에서 흰색으로 표시된 고정 된 혁신 플래그.
- Man DLC의 권리를 소유하지 않으면 Common Sense 소유에도 불구하고 3 월을 강화할 수없는 문제 수정.
- 무작위 신세계가 가끔 한 개의 검은 색 픽셀로 생성되어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RE 자격은 대상이 현재 황제가 아닌 경우 현재 통치자를 확인하고 둘 다 대신 상속인 인 경우이를 확인합니다.
- "배를 잃을 때 Morale hit"수정자가 이제는 양수가 아닌 음수 수정 자로 표시됩니다.
- 군주제가 아닌 정부로 변경하면 귀하의 배우자가 평민 인 경우에도 배우자 지역 수 정자의 집도 삭제됩니다.
- Consort Production Production Boost의 홈은 더 이상 전국적이지 않습니다.
- Tengri Event 6가 때로는 의미없는 한 가지 효과로 작동 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정수로 리팩토링 할 때 누락 된 일부 중상주의 트리거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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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참고로 번역본 그대로입니다. 일절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이 번역 방식 직역체라도 꽤 알아들만하게 만들어져서 좋죠.
단어 선정이야 번역기니 어쩔 수 없다 쳐도 문법은 거의 완벽하네요.
소름돋네요...
이거 번역 해놓고 단어만 적당히 바꾸는 식으로 번역하면 속도 빨라 지겠네요.... 하러갑니다
ㅋㅋㅋㅋㅋ 고생많으십니다.
지형이 더 이상 전투 폭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니.. 왜죠
전장너비 이야기 아닐까요?
오오ㅋㅋ 꽤 많은 문장들이 마치 제대로 번역을 거친 듯한 느낌이네요... 신기...
ㄷㄷㄷ 인공지능 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