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승만의 6.25전쟁 직후 일본망명설에 관한 뉴스가 나갔었죠.
이건 이승만의 며느리 되는 분께서 오늘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기사를 읽어도 진짜 아-무 내용도 없는 내용인데 기사로 나왔네요.
이승만 집안의 며느리라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알 수 있는 정도입니다.
반공-빨갱이-나쁜새끼들 이란 도식 속에서 사는 사람이란 얘기죠.
나이 많고 하니..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해해야죠. -_-
뉴스 원문 출처(미디어오늘)와 늘 그렇듯 내용 요약한거 아래에 붙입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6&aid=0000075769&sid1=001&lfrom=kakao
-
이승만 며느리 조혜자 "일본 망명 북 조작, KBS 종북빨갱이"
“어림도 없는 이야기다. 어제 KBS가 보도한 문서는 북한이나 조총련(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 조작이다. KBS의 종북 빨갱이들이 그런 식으로 옮긴 거다. 역사와 진실을 알아야 한다.”
조혜자 여사는 “미국 아카이브에는 이승만 전 대통령이 오밤중에 부부 싸움한 내용까지 엄청난 자료가 있다”며 “그런데 일본에 있다는 자료는 북한이나 조총련의 조작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일본은 우리가 반대한, 재일동포를 북송한 곳”이라며 “북쪽 빨갱이들의 조작 문서일 수 있다. 우리 어르신네가 그런 걸 작성할 여지가 없다”고 주장했다.
조혜자 여사는 “우리 어르신(이승만 전 대통령)이 6ㆍ25 당시 일본군을 투입시키자던 미국 장군에게 ‘일본군이 한 명이라도 한국 땅을 밟게 되면 북한을 향했던 총구를 일본으로 돌리겠다’고 했던 분”이라며 “이 어른이 일본 망명을 계획했다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종합하면 이승만 전 대통령은 당시 북한과의 싸움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의지, 일본군을 한반도 전쟁에 참전시키지 않겠다는 의지가 강했다는 게 조혜자 여사의 말이다. 조혜자 여사는 “이런 양반이 그렇게 (일본 망명 요청을) 할 리가 없다”고 말했다.
또 이 문건을 보도한 KBS에는 색깔론을 들이대며 반박했다. 조혜자 여사는 “KBS가 종북 빨갱이 소굴”이라고 단정하면서 “다큐멘터리 등을 봐도 그렇고 진실을 말해야 하는 데 그렇지 못하다. 대한민국 역사 정체성을 무시하고 저렇게 해서는 큰일 난다”고 말했다.
조혜자 여사는 “예전에 KBS에서 1945(드라마 <서울 1945>)라는 이상한 걸 만들어서 우리가 고발한 적도 있다”며 KBS를 "종북 빨갱이 소굴"이라고 강조했다.
-
네 그렇다고 합니다.
첫댓글 뭐만 하면 빨갱이네...진짜 이 나라에서 빨갱이만큼 잘 통하는건 없는거 같음..근데 빨갱이라 외치는 인간들이 진짜 빨갱이라는게 너무 무서움...
33333
5555555555 반공을 외쳤던 박정희가 빨갱이 출신이죠
그래서 저는 새누리당이야말로 빨갱이라고 생각합니다
화타도 울고 갔다는.... 70년째 계속 잘 듣는 만병통치약... 그 이름, 빨갱이!
아플땐 빨간약이죠.. 그래서 군대에서 머리가 아파도 빨간약, 다리가 아파도 빨간약을 발라 줬나 봅니다.
저기요 할머니 지금 2015년이에요
대체 언제까지 색안경끼시고 세상을 보면서
색깔로 사람이나 집단을 몰아가십니까..
하긴 그런분들이 할머니만 있겠습니까
인정할건 하고 정 못하겠거든 그냥 조용히
계십시오
KBS가 빨갱이면 당신 집안은 나라를 말아먹은 만고의 역적이오
자기들 과오 가릴려고 가르쳤으니 흔히들 6.25가 하루아침에 일어난 줄 알죠... 그런데 북한군은 기습한 게 아니었습니다. 몇일 전부터 전쟁돌입하는 거 기정사실화 되고, 군량문제, 전투병력 재배치 이런 게 있었습니다. 문헌도 수두룩하지만 쉽게는 당시 서울에 계셨던 어르신들에게 들어도 미아리쪽으로 전쟁나기 며칠 전부터 군인들 태운 버스가 집결했다는 얘기 들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전쟁 준비는 군만 한 게 아니라 승만이랑 정부 내각 관료들도 했는데..그 준비가 곧바로 살림 정리해서 서울을 뜬 거죠. 나라나 국민들에 대한 대책은 없이. 이런 걸 보면 일본 망명 신청 진짜 했다는데 500원 겁니다.
더럽고 역겨운.
그냥 조용히 살다가 가세요
치매오신분한테 뭐라하는 거 아닙니다
이승만 며느리 라는데 어련하겠습니까. 얼마나 해먹었겠습니까. 온갖 부정부패를 일삼고 심지어 전쟁에서 대패해서 대한민국을 공산화 직전까지 몰리게 하고 결국 419혁명으로 몰락한 독재자의 며느리라면 좀 부끄러움을 알았으면 좋겠어요.
박정희는 논란의 대상이 될 수 있다라고 까지는 생각하겠는데 이승만 재조명은 진짜 가소로울 뿐입니다. 항상 나오는 성과도 대한민국의 공산화를 막았다라는 지겨운 말뿐이죠.
빨갱이라는 소리 하는 자체가 무식..저 부류의 사람들은 자신들 반대하면 무조건 빨갱이 좌파!!
어디 썩은뿌리들이 이렇게 활개를 치고 다닙니까.
이승만이 친아들이 없는걸로 아는데.. 양아들 이기붕 부인인가오?
이기붕은 부통령이고 이기붕아들 이강석이 이승만 양아들이었는데 자유당 망하고 일가족 자살했죠 아마 전주이씨 출신의 어디대학교 총장 출신으로 기억하는데 가물가물하네요
저런 인간들은 이미 뇌가 굳었죠
아주 고 놈의 조동아리에 경부 고속도로를 뚫어 버리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