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오봉산- 경운산을 들려 홈바위지나 천단의 아찔한 바윗길로 청평사로
산초스 추천 0 조회 345 13.09.20 14:45 댓글 6

• 13.09.20 21:09

첫댓글 오봉산 암릉이 참 멋지지요. 근교에서는 명산입니다.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 13.09.23 11:20

ㅎ 여러번 다녀왔었지만 천단에서 바윗길따라 청평사로 바로 내려온 코스는 처음인데 아주
    멋졌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3.09.22 14:24

언제봐도 멋진 오봉산입니다.
    그나저나 도솔지맥을 이어ㅗ가야 그곳을 지날텐데...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3.09.23 11:20

ㅎ 저도 봉화산을 가려고 기회를 보고있는데..토요일만 가능하니 ㅎㅎ 감사합니다 ^^**

• 13.09.23 20:16

멋진 오봉산을 여유롭게 가셨네요.그 주변의 여러 전설등은 전혀 모르고 산행을 했었습니다.도솔지맥으로 허겁지겁 지나간 산과 주변이 ,멋진 곳들도 많이 안고 있네요.덕분에 잘 감상하고 갑니다.

• 작성자 13.09.24 10:50

ㅎ 배후령에서 널널하게 올라 능선따라 멋진 조망보며 산행후 계곡과 구성폭포도 보고. 내륙의 바다같은
    소양호를 유람선으로 하하 즐거운 산행길이었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