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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helle W Bowman: 경제 및 은행 규제에 대한 간략한 설명
2023년 10월 2일 캐나다 밴프에서 미시시피 은행가 협회와 테네시 은행가 협회가 후원하는 CEO/경영진 컨퍼런스에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회원인 Michelle W Bowman 이 간략하게 언급한 내용입니다 .
중앙은행 연설 |
2023년 10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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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함께할 수 있도록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시시피주와 테네시주 출신의 많은 은행 지도자들과 동시에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1 전직 커뮤니티 은행가로서 내 역할에서 가장 유익하고 즐겁고 생산적인 측면 중 하나는 커뮤니티 은행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귀하에게 중요하고 귀하와 귀하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귀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 연준의 규제 및 감독이 미치는 영향. 지역사회 은행은 경제 성장을 지원하고 고객과 지역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대출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이는 미국 경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입니다.
대화를 시작하기에 앞서, 지난달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 이후 경제와 통화정책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시다시피 그 회의에서 저와 동료들은 지난 1년 반 동안 금리를 대폭 인상한 후 연방기금 금리 목표 범위를 5-1/4~5-1/2%로 유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인플레이션. 그 이후로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상당한 진전이 있었고 FOMC는 올해 보다 점진적인 인상 속도로 대응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유지하면서 우리는 6월에 정책 금리를 안정적으로 유지했고, 7월에는 정책 금리를 25bp 인상했으며, 지난달에는 다시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너무 높고,
가장 최근에는 개인소비지출(PCE) 지수를 기반으로 한 최근 인플레이션 수치를 보면 전체 인플레이션이 부분적으로 유가 상승에 따라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높은 에너지 가격이 최근 몇 달간 나타난 인플레이션 진전의 일부를 역전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위험을 보고 있습니다.
동시에 FOMC가 긴축 통화정책을 발표하면서 경제는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실질 국내총생산(GDP)은 탄탄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지출은 견조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택 부문은 계속 반등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최근의 고용 보고서에 따르면 노동 시장에서는 일자리가 견조하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평균 취업 속도 지난 1년간 증가율은 다소 둔화되었고 노동시장 참여율도 같은 기간 동안 개선되었습니다. 이는 노동시장 수급이 더 나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은행 시스템은 계속해서 강력하고 탄력적입니다. 은행들은 높은 이자율과 자금 조달 비용, 그리고 향후 규제 요건에 대한 예상으로 인해 대출 기준을 강화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대출 기준 강화에도 불구하고 경제 활동을 크게 둔화시킬 정도로 신용이 급격히 위축되는 일은 없었습니다. 은행 대출 잔액 증가세는 둔화되었지만, 현재 진행 중인 가계 및 기업 대차대조표는 비은행 대출의 중요성 증가와 결합되어 통화 정책이 은행 대출과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과거보다 줄어들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지출 데이터는 강세를 보였지만 인플레이션 감소와 이전 달에 창출된 일자리 하향 조정 등 혼합된 데이터 발표를 고려하여 저는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유지하려는 FOMC의 결정을 지지했습니다. 그 이후로 GDP 데이터도 수정되었습니다. 최근 데이터 개정의 빈도와 범위로 인해 경제가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하는 작업이 복잡해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적시에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려면 추가 금리 인상이 필요할 것이라고 계속 예상합니다. 9월 FOMC 회의와 관련하여 발표된 경제 전망 요약에 따르면 중앙 참석자는 인플레이션이 적어도 2025년 말까지 2% 이상으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 진전이 더디게 진행될 것이라는 저의 예상과 함께 현재의 통화정책 제한 수준,
통화 정책은 미리 설정된 경로에 있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료들과 저는 들어오는 데이터와 그것이 경제 전망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인플레이션 진전이 정체되었거나 시기적절하게 인플레이션을 2%로 끌어올리기에는 너무 느리다는 데이터가 수신되는 경우 향후 회의에서 연방기금 금리 인상을 지지할 의향이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게 강력한 노동 시장과 모두에게 적합한 경제를 달성하려면 인플레이션을 FOMC의 2% 목표로 되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은행 규제의 최근 및 향후 발전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하고 싶습니다. 올해 초 은행 실패와 그에 따른 은행 시스템 스트레스로 인해 연방준비은행과 경우에 따라 다른 연방 은행 기관이 감독상의 단점을 해결하고 잠재적으로 일부 실패 관련 은행 규정의 개정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이 분명해졌습니다. 나는 이전에 제안이 (1) 확인된 문제와 단점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하며; (2) 각 참여 기관 내 정책 입안자 간의 데이터, 분석 및 진정한 토론과 토론을 통해 정보를 얻습니다. (3) 정책 입안자와 대중이 제안된 개혁의 근간이 되는 맥락, 데이터 및 분석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투명하고 개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관련 문제와 단점을 식별했는지 여부부터 시작하여 규제 개혁의 길을 재검토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지난 주 이사회 산하 감사관실에서 발표한 보고서를 포함하여 SVB(Silicon Valley Bank) 실패의 근본 원인을 논의하는 여러 보고서가 있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러한 보고서는 은행 실패에 대한 몇 가지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지만, 내 생각에는 SVB 실패와 그에 따른 Signature Bank 및 First Republic의 실패에 기여한 모든 요인을 식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남아 있습니다. 실패에 대한 사전 조치와 실패 이후의 규제 기관의 조치를 포함합니다. 현재까지 발표된 보고서에는 많은 결과가 중복되어 있지만, 이러한 보고서는 완전히 일관된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식별하고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독립적인 제3자를 참여시켜 검토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은행 파산이 발생한 직후부터 제가 말했듯이, 제3자 검토는 추가 영역을 식별할 수 있는 더 넓은 범위의 주제와 문제를 포함하여 지금까지 다루었던 제한된 기간보다 더 넓은 기간을 검토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개혁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검토는 특이한 단계이기는 하지만, 여기에서와 같이 기존의 제한된 검토가 규제 개혁 의제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러한 은행 실패로 인해 상당한 손실이 발생한 경우에는 적절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독립적인 제3자 검토의 목적은 이러한 은행의 실패를 둘러싼 사건을 분석하여 실패의 원인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자신에게 책임을 묻는 논리적인 다음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인과관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 적절한 대응에 대한 결론을 내리기 전에 감독 및 규제 체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토론에 알리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하며 철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사회는 SVB에 대한 일부 기밀 감독 정보를 대중에게 공개했지만, 외부 당사자는 은행의 파산과 관련된 사건을 조사하는 데 본질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전체 감독 기록에 접근할 수 없고 능력이 없습니다. 광범위한 직원 인터뷰를 실시합니다.
물론, Barr 감독 부의장이 주도한 검토와 최근 준비된 감사관실 보고서 등 내부 검토를 준비한 직원은 내부 정보를 검토하고 직원과 대화할 수 있는 역량이 더 컸습니다. 그러나 이 두 보고서 모두 시간 제약 및 조사된 특정 질문의 성격과 관련하여 범위가 제한되어 있음을 인정합니다. 2
지금까지 작성된 보고서는 어느 정도 통찰력을 제공했지만, 규제 및 감독 우선순위가 최근 사건에서 입증된 가장 시급한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이 보고서에서 올바른 "교훈"을 취하고 있는지 잠시 멈춰서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 규제 기관이 감독 및 규제 개혁을 계속 추구함에 따라 우리는 이러한 변경 사항이 적절하게 조정되고 실행되는지 잠시 멈추고 숙고해야 합니다.
확실히 말하자면, 감독 우선순위는 이미 올해 초 은행 파산으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규제 당국은 대상 금융 기관과의 직접적인 참여 없이 분기별 통화 보고서 데이터에 주로 초점을 맞추는 등 보다 엄격한 접근 방식으로 감독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사회는 정기 조사 이외의 방법으로 수집된 정보를 통해 은행 등급이 적절한지 여부를 신중하게 고려할 필요가 있음을 오랫동안 알아왔습니다. 삼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비주기 검토에 참여할 때 우리는 프로세스가 적절하게 조정되었는지, 금융 기관에 투명한지, 금융 기관이 심사관과 의미 있는 대화 및 토론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내 생각에는 외부 상황에서만 발생하는 은행 데이터 분석으로 인해 감독자는 감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금융 기관과 협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우려를 표명하거나 경영진과 대화를 나누거나 보고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은행의 전략적 방향이나 리스크 관리 접근 방식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은 전적으로 적절합니다. 재무 결과가 중요하지만 감독의 연속성에서는
또한 우리는 현재 우리의 접근 방식이 적절한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연방 은행 기관이 은행 감독 활동에 있어 일관된 방식으로 행동하고 있습니까? 주정부 공인 은행을 검토할 때 연방 은행 기관이 주 은행 기관과 적절하게 협력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근본적으로 감독 결정은 비즈니스 활동과 위험 프로필이 매우 다를 수 있는 기관 간의 차이점에 대한 비교 또는 수평적 검토를 통해 이루어집니까? 감독자들은 경기순응적으로 행동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2023년 3월의 사건에 과민반응하고 있습니까? 기관이 감독에 대해 보다 적대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거나 위험에 불균형적인 기준을 적용하는 경우, 심사관과 공개적으로 소통하려는 은행의 능력과 의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나요?
이러한 질문을 하는 것은 은행 감독에 대한 개정된 접근 방식을 적절하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은행 시스템에 대한 기관의 위험에 불균형적인 방식으로 대응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준비된 발언을 마무리하기 전에 연준과 기타 연방 은행 기관의 규칙 제정 의제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많은 규칙이 의견을 위해 제안되었거나 현재 파이프라인에 있습니다. 자본 요구 사항을 대폭 확대하고 규정 준수 기준을 낮추어 최대 GSIB 은행의 자산이 1,000억 달러가 넘는 모든 은행을 포함하도록 Basel III "최종 게임"을 구현하겠다는 제안을 포함한 일부 의견이 이미 발표되었습니다. 가장 큰 은행에서만 자산이 1,000억 달러가 넘는 모든 은행으로 장기 부채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지역사회 재투자법 규칙 제정, 기후 지침 추가 고려, 다른 사람. 이사회는 또한 향후 규정 II에 대한 추가 개정을 제안할 수 있음을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이러한 개혁 중 일부는 범위가 광범위할 것이며 커뮤니티 은행을 포함하여 중요한 방식으로 은행 규제 프레임워크의 윤곽을 재편할 수 있습니다. 이해관계자가 논평 프로세스에 참여하고 정책입안자와 소통하여 변경 사항이 의도했거나 의도하지 않은 특정 영향을 포함하여 규칙 제정 안건에 대한 견해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개 의견, 데이터 및 분석은 규칙 제정 및 제안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내려진 결정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방과 전국의 은행가들은 은행 시스템과 더 넓은 경제에 매우 중요하며, 개혁이 구체화됨에 따라 고려되는 개혁의 실제 결과에 대한 귀하의 관점을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우리의 대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본인의 견해이며 반드시 연방공개시장위원회나 이사회의 동료들의 견해는 아닙니다.
2Silicon Valley Bank의 감독 및 규제에 대한 Michael Barr 감독 부회장의 검토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해당] 보고서는 SVB 및 SVBFG와 가장 관련성이 있는 것으로 입증된 특정 사실과 상황에 대한 사후적 판단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3년 3월 13일부터 2023년 4월 28일까지 압축된 기간으로 준비되었으며, 더 오랜 기간에 걸친 추가 작업을 통해 추가적이거나 다른 결론이 도출될 수 있습니다." Barr, 실리콘 밸리 은행에 대한 연준의 감독 및 규제 검토. SVB의 물질적 손실 검토(Material Loss Review)에 언급된 바와 같이, 보고서의 목적은 SVB의 실패로 인해 예금 보험 기금에 물질적 손실이 발생한 이유를 확인하고 2018년 1월부터 2023년 3월까지 SVB에 대한 연방준비은행의 감독을 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3 연방준비은행 SR Letter 99-17(1999년 6월 24일).
저자 소개
미셸 W 보우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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