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족,겨드랑이 다한증이 있는 30세 남 입니다.
한 한달전에 대전에 있는 세종신경정신과를 우연히 알게 되어 자율신경검사를 받고 처방받아서 다한증 치료중인데요..
다한증이 있는 사람은 교감신경이 정상인보다 월등히 높고, 자율신경이 정상인보다 낮았습니다..
의사선생님 말씀은 이신경을 안정시키는 약을 먹고 치료하면 많이 좋아질거라고 하셔서 한 한달째
하루 세번 복용중인데요..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퍼센트로 따지자면 한70%는 땀이 줄었어요ㅋ예전에는 거의 하루종일 땀이 났는데..
지금은 땀이 거의 안나다가 긴장한다든가, 아니면 몸이 좀 피곤할 때 나는것 같구요..
글트도 예전에 복용을 했었는데..그약은 너무 독해서 약발도 받을 때만 받고 몸이 견디기 힘들드라구요..
목이 일단 시고 머리가 멍때리고 몸에 힘도 빠지고 별루 추천하기는 싫네요..
세종신경정신과에서 치료 받는거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연락주세요..
저는 만족합니다.. 019-9766-2966
첫댓글 땡준이 님도 신경정신과에 가서 약처방받은 글을 올렸네요. 댓글에는 그약이 우울증 약이라고 하던데요 괜찮을지..
저도 세종신경정신과를 다녀와서 지금 이틀째 약을 먹고 잇습니다. 하루 두번씩 이틀 먹었는데 느낌상으론 확실히 땀이 적게 나는거 같습니다. 제가 원래 매운거 냄새만 맡아서 이마에 땀이 맺히곤 했었는데 오늘 점심엔 동태찌게 먹고도 땀이 살짝 맺히는 정도에서 끝나더군요. 다른때 같았으면 뚝뚝떨어졌을텐데 -0-;.. 암튼 약 일주일치 받고 먹어보라고 해서 먹는중이고 일주일 후에 다시 병원 찾아보려고 합니다. 대전쪽에 계신분들께 도움 되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