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경성의 가족들이 이번 설날에
고향교회에서나 경성교회,
어디에서 주일예배를 드리더라도,
설교와 함께 아래글을 마음판에 새긴다면,
보다 의미있는 명절이 되리라 확신해요.
여러분의 기도에 힘입어 잘 다녀오겠습니다.
수요일 저녁에 박목사가 드려요.
[인생의 목적은 성장하고 나누는 것이다]
죽음을 앞두고 ‘더 일했어야 했는데’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
그들은 모두 ‘다른 사람들을 좀 더 배려했더라면,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마음을 썼어야 했는데’라고,
뒤늦게 깨닫고 후회한다.
- 해롤드 쿠시너(Harold Kushner)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연합 예배 인도는 최진수 안수집사님, 기도는 박은수 집사님, 봉헌은 김현진 권사님입니다. 매월 1,2주에는 1부 예배와 교회학교가 있고, 그 외 주일은 통합예배입니다. 교회학교 졸업감사예배는 2월 열린예배 시에 있습니다. 애써주시는 간사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2. 다음 주일 찬양은 모세 선교회, 이번 목요일 새벽예배 인도는 김성희 권사님, 설교는 최진수 안수집사님, 25일 수요예배는 이재경 권사님이 인도하시는 치유 사역기도회입니다.
3. 교회학교 간사님들과 부모님들께서는 경성의 보배들인 우리의 자녀들에게 가능한 한 자주, 말씀암송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년 동안 지속된 코로나를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계속 가정교회의 소중함을 일께우고 계십니다.
4. 새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하실 때, 희망촌과 상계 3구역의 윈윈과 안전사고가 한 건도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유남선 안수집사님이 이번 목요일(1/26) 수술을 받으시고, 아무런 후유증 없이 잘 회복되실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 모세선교회 김진호 집사님이 지난 주일부터 재정부 간사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7. 설날 연휴로 오늘 고향교회에서 주일예배를 드리시는 가정이 많이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일상에서 고향교회와 어려운 교회를 돕는 일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8. 목사님은 이번 화요일(24일) 제주항공으로 필리핀 사역을 위하여 출국합니다. 안전과 아름다운 결실이 있도록 기억날 때마다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급한 일이 있을 시에는 문태현 선임장로님이나 정연경 권사님께 우선 연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