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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EV 추정치와는 달리 디젤 트레일러의 주행 거리는 평균적으로 900~2,000마일입니다.
EV 발판
TruckParkingClub에서는 대형 전기 트럭이 어떻게 인기를 얻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
미국에서 중전기 트럭 도입이 느리긴 하지만 증가하고 있습니다. 충전 인프라 구축이 뒤처지고, 트럭 모델 리콜로 인해 시장 출시가 늦어졌고, 배터리 제조업체 두 곳(Romeo Power와 Proterra)이 각각 자산을 정리하고 Chapter 11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Environmental Defense Fund 분석에 따르면 2024년 1월 현재 1,220만 대의 트럭 중 전기 차량은 13,000대에 불과했습니다. 이 분석은 이러한 트럭을 스텝업 밴에서 트랙터 트레일러에 이르기까지 2B급에서 8급 차량으로 정의했습니다.
전기 트럭용 배터리 기술이 계속 발전하고 있지만, 제조업체는 광범위한 채택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엄청난 과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전기 트럭의 주행거리를 30% 늘릴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Daimler Trucks의 리튬 철 인산 배터리는 크고 무거운 무게에 더해 에너지 밀도가 낮고 극한의 온도에서 성능이 좋지 않아 다양한 조건에서 크로스컨트리 트레킹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Nissan은 2028년까지 가벼운 밀도의 고체 배터리만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리튬의 높은 가격, 실행 가능한 재활용 옵션 부족, 배터리가 오래됨에 따라 리튬 전극이 단락될 위험 등 단점이 여전히 있습니다.
농촌 지역의 충전 인프라의 불균형은 전기화에 대한 상당한 장벽으로 남아 있습니다. 승용차 시장에서 흔히 우려되는 또 다른 사항은 충전 시간인데, 이는 촉박한 일정으로 운행하는 트럭 운전사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충전 기술을 개선하고 미국 시장에서 중국의 배터리 교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모색함으로써 완화할 수 있습니다.
발판 수학
13,000 / 1220만 = 0.1퍼센트. 이건 큰 발판이 되지 않아.
테슬라(TSLA) 세미 롤아웃
엘론 머크는 1년에 50,000대의 EV 세미트럭을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2017년이었습니다.
2023년 12월 21일 현재 Tesla Semi 차량은 약 100대입니다.
테슬라는 2022년 12월에 최초의 세미 트럭을 인도했지만, 지난해에는 8세대 트럭이나 기가 네바다의 전용 생산 라인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었습니다.
테슬라의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라스 모라비는 테슬라가 세미 전기차 차량대를 3배로 늘렸으며, 2024년에 양산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테슬라는 트럭 한 대를 생산하는 데 5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거의 100대에 도달했습니다.
2017년에 50,000대를 약속했습니다. 2023년 말까지 약 100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문제
충전소 부족은 큰 문제입니다. 또한, 명시된 기간 내에 제로 에미션 목표를 달성한다면 전기 가격은 얼마일까요?
그리고 100% 미국산 구성품으로 미국에서 완전히 만들어졌다고요? 잊어버리세요. 우리는 배터리에 필요한 미네랄이 없습니다.
OK EV가 나올 겁니다. 하지만 속도는 예상과는 거리가 멀죠.
도로 위의 400만 대의 세미트럭, 8등급 트럭 EV 충전소는 35개에 불과
4월 1일, 나는 도로에서 400만 대의 세미트레일러와 8등급 트럭 EV 충전소 35개만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저는 디젤 EV가 마일당 6.5~7갤런의 디젤 비용을 고려하면 더 저렴하다는 보도를 계속 봅니다.
하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EV가 실제로 더 저렴하다면,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침투율은 0.1%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는 다른 어느 곳보다 충전기가 많은데, 4만 달러의 세액 공제로 판매하기는 힘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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