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3524693331
>>프랑스 유통업체 까르푸 '손바닥 결제' 시범 도입
정맥 패턴, 신용 카드 등록 후 손바닥 대면 결제
(파리=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프랑스 대형 유통업체인 까르푸가 손바닥 결제를 시범 도입한다.
23일(현지시간) 일간 르피가로에 따르면 까르푸는 오는 29일부터 파리 중심부인 6구의 한 매장에서 이 시스템을 가동한다.
손바닥 정맥 패턴과 신용카드를 사전 등록한 후 결제 단말기에 손바닥을 대 신원이 확인되면 결제되는 방식이다. 결제 단말기 전문 업체 인제니코가 기술을 개발했다.
미국의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홀푸드 매장에서 이 생체인증 기술을 쓰고 있으며, 올해 4월엔 일본의 슈퍼마켓 체인 도부스토어가 일부 점포에 이 시스템을 도입했다.
까르푸는 "유럽에서는 처음"이라며 "고객이 신용 카드를 꺼내지 않아도 돼 결제 과정이 더 원활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개인 정보 유출 우려에는 "이 시스템은 개인과 은행 데이터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보안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인제니코 역시 "손바닥 정맥은 매우 복잡하고 개인마다 고유하기 때문에 이 방법은 매우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 미국의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홀푸드 매장에서 처음 도입한 손바닥 결제 시스템이, 올해 4월 일본의 슈퍼마켓 체인 도부스토어가 일부 점포에서 도입한데 이어, 프랑스의 대표적인 유통업체 까르푸가 "유럽에서는 처음으로" 손바닥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관련글>> '아마존 원' - 손바닥 결제와 신분확인의 시대를 열다!
삼각 위원회의 세 축인 북미(미국)와 유럽(프랑스)과 일본이 모두 손바닥 결제시스템을 도입한 것을 보니, 이후로는 다른 나라에서도 앞다투어 이 시스템을 도입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유통업체인 이마트에 손바닥 결제시스템이 도입될 날이 머지 않았다는 뜻이다.
생체정보(손바닥 정맥)를 이용한 이 결제시스템은 복제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있어 완벽한 보안을 위해선 결국 결제를 진행하는 손에 전자정보가 담긴 칩(베리칩)을 이식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 과정을 통해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리라”(계 13:16,17)하신 성경의 예언이 실현되게 될 것이다.
시대의 모든 징조들이 지금이 바로 성경에서 예언하고 있는 '마지막 때'임을 가리키고 있는 것이다.
- 예레미야 -
첫댓글 (24.07.25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