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명상 공간 용산구 해방촌 '센터원
'광복절날 명상 등 '리더의 마음공부' 행사 개최
오는15일 센터원에서 진행되는 ‘리더의 마음공부’에서 문화 공연 프로그램 소리 명상을 진행하는 클랑 포레스트 김효정 대표. 자료=센터원
글로벌교육콘텐츠 전문기업인 (주) 캐럿글로벌(대표 노상충)이 지난 7월 서울 용산구 해방촌에 개관한 명상 소사이어티 멤버십 공간 '센터원'에서 명상 등 창립 기념행사가 개최된다.
리더들을 위한 명상 소사이어티 공간 센터원은 오는 15일 '제 1회 명상 밋업 ‘리더의 마음 공부’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방’의 의미가 있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리더의 마음이 해방되는 시간'을 컨셉으로 하루종일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센터원 설립자 Asi와 함께하는 담마 토크, ▲클랑 포레스트 김효정 음악치료사와 함께하는 싱잉볼 소리 명상, ▲몸마음 명상 시연, 공간 라운딩, ▲인생 한컷 포토존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담마 토크는 ‘소는 소로 태어나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센터원의 설립 스토리와 방향성,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센터원은 리더들의 고요, 통찰, 의식 진전을 위한 미션을 가지고 올해초 런칭한 웰니스 브랜드이다. 기업의 CEO와 임원, 전문직 등을 대상으로 6개월, 1년 단위 회원제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한다.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면 1:1명상코칭, 데일리 수업, 좌선실 개방, 멤버십 데이, 온라인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MSS 심리 진단 및 맥파 검사 등 심신을 통합적으로 돌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센터원의 권민희 센터장은 “리더들의 제 3의 공간이자 의식의 진전을 만들어가는 커뮤니티로 성장하고자 한다”며 "1:1 명상 코칭, 특강, 워크숍 등 기업에 특화된 교육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센터원을 설립한 (주) 캐럿글로벌은 2000년에 설립된 교육콘텐츠 전문기업으로,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언어·문화·직무·리더십 분야 등 300여종의 프로그램을 개발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마음건강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