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Social Australia, Samsung Thailand를위한 증강 현실 야생 동물 보호 구역 조성
We Are Social Australia는 태국에서 삼성을위한 증강 현실 야생 동물 보호 구역 경험을 개발했습니다.
발표:태국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AR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을 시작합니다
'SanctuARy'는 기술과 소셜 미디어의 힘을 사용하여 태국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조치를 취하도록 고무합니다.
삼성은 We Are Social Australia를 통해 고유 한 AR 경험을 시작했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위협 받고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삼성 SanctuARy'는 태국의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의 미래를 사람들의 손에 직접 넣는 증강 현실 프로젝트입니다.
태국 최고의 크리에이터 중 16 명이 Galaxy Note10의 AR Doodle 기능을 사용하여 멸종 위기에 처한 자연 종을 10 가지 예술적으로 표현했습니다. 14 세의 유능한 인재에서 기존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협업의 힘은 Facebook Messenger의 증강 현실 기능을 통해 활용되었습니다.
We Are Social의 ECD 인 에두 포 (Edu Pou)는“협력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예술가들만이 아니라 우리 프로젝트를 실현시키는 데 매우 중요했습니다. "We Are Social Sydney의 우리 팀은 Samsung Global 및 Samsung Thailand, Facebook 및 Resn의 기술 마법사와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여 작업을 더 높이 끌어 올렸습니다."
이 캠페인은 방콕의 도시 정글 중심지 인 Samyan Mitrtown의 무성한 옥상 정원에서 25,000 명이 매일 방문했습니다. 메신저 봇을 통해 AR 환경에 액세스하려면 코드를 스캔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AR 렌즈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사용자의 손바닥에 올려 놓고 그들이 관심있는 것에 견딜 수있게하고 이들 종의 곤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소셜 미디어에 단어를 퍼 뜨리기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고무시킵니다. .
세계 최초의 SanctuARy 방문객을 위해 사라지는 얼굴 필터가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구현하고자하는 동물을 골라 팔로어와 셀카를 공유합니다. 몇 초 후, 필터가 사라지고,이 동물들의 곤경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하고 희미하게 지구에서 희미 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