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여성들은 남성들의 외모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었으나, 최근 들어 외모보다는 스타일을 보는 경향이 늘어났다. 외모나 몸매는 별로지만 스타일이 괜찮으면 끌리게 마련이다.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이 지대한 가운데, 내 남자의 패션 스타일을 한 번쯤 점검해 볼 필요성이 있다. 그렇다면 그녀들이 그토록 원하는 내 남자의 스타일은 과연 어떤 것일까.
1. 클래식한 재킷스타일
클래식 베이직 아이템하면 대표적으로 깔끔한 재킷이다. 재킷 안에 셔츠,베스트를 이너웨어로 매치하고 샌드부츠스타일로 완성하면 클래식하면서도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있다. 이번 시즌 알프레드 던힐의 밝은 톤의 그레이재킷과 뉴트럴 컬러를 안정감 있게 조화시키며, 클래식한 던힐만의 절제된 감각을 보여주었다.이렇게 멋내지 않은것 같으면서도 멋스러운 내츄럴한 패션은 여성들이 원하는 남자의 스타일이다.
2. 모던한 니트&가디건 스타일
여자들이 원하는 부드러운 남자로 다가서고 싶다면, 가디건과 니트로 코디하는 것이 가장 알맞은 스타일링이다. 알프레드 던힐 컬렉션에서 입고있는 모델의 정교한 니트짜임과 세련된 그레이컬러의 니트와 매력적인 블루컬러의 가디건 스타일은 남자의 완벽한 패션 스타일로 그녀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니트와 가디건은 감각적인 패션으로 드라마 혹은 영화속의 남자 주인공처럼 로맨틱한 남자로 다가설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3. 캐쥬얼&포멀 믹스매치 스타일
캐쥬얼과 포멀의 경계를 넘어선 믹스매치 스타일링은 세미포멀룩의 올해 뉴포티 스타일링이다. 던힐 컬렉션의 모델은 세미 포멀룩의 두가지 스타일의 영역을 넘어선 스타일로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조화가 되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여성들에게 좀 더 편안한 실루엣으로 사랑스런 남자의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에이프릴매그)
** 스타일렛 매거진은 온라인 쇼핑마니아를 위한 패션웹진으로 해당 기사에 소개된 상품은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 상품설명에 보시면 해당 쇼핑몰 명칭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