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작사유영ㅡ 4言24勾형식의,이기론혹은 이기이원론의동양최대철학을 역사적으로,탁월하게정리,발표한 ㅡ 퇴계 이황선생묘비명내용 일부다.
벼슬(*봉사/직업공무원제공무원직)은 사양할수록(청탁//탐착하지않고보니)오히려,얽혀왔다.
ㅡ爵捨猶瓔(작사유영)ㅡ옮겨옴,
흔히 비유하기를 독약이 살인의도구로 될 수 있으나 명의손에 들어가면 생명을살리는명약으로 처치된다.
어떤 관점으로 접근할것인지가 중요
불멸의진리에 상호작용하는인과이치에따른 긍정적관점으로 ㅣㅣㅣㅣ
●인과취임)대한민국국가검찰서기관이도원이형철
全斗煥 前 대통령이 곧 正義,중립의강원도지방행정서기,8급현직신분으로1984년도,제26회총무처시행9급검찰직공채시험 제1,2차필기시험에합격함으로서.근원으로서의근무처외형을 有無象(유무상)으로사거나계급변화를초월 하는 검찰직취임권이 음양오양의氣(기)의작용으로 근무처 내지는 계급변화를 초월하여 강원도검찰서기공무원직(소/유) 내지는강원도검찰사무계장보공무원직을 한 셋트로, 인과임관하는형식으로 최종합격함으로써(*인과^현상자료,인과임용장) 이후 같은해12.1.내무부검찰주사보공무원직(소/무)을한셋트로 변화任官하였고,그리고,이후 김영삼문민정부는 강원도검찰주사보공무원직에서퇴직처리함으로써,법무부검찰주사보직(소/유)으로 변화취임하였고, 그리고,인사행정쇄신을주장하는데대하여 검찰권을발동하여투옥,반발함으로써 승진하지않을 수밖에없는 사태로되어 재생이화검찰사무수행을위한 필요성이대두함으로써,검찰서기관공무원직(소/무)으로 다시,변화취임하였다//작사유영^공즉시색(氣// 山是水 水是山). 그 후, 양 김씨 즉, 金永三,金大仲 두 대통령병환자(민주화공로가있다면 학행불일치라는 비난을감수해야하는업보가 상존.)가 위의 理氣인과인사를 폭력수단을 동원하거나 투옥하는 방식으로 거칠게ㅡ[공즉시색 : 산이물이고,물이산이다.空자리에서현상을찾으라.무분별의분별개념이다.]ㅡ 이같이대응,결제하였다할것이다(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