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뮤직코리아 엔터테인먼트가 신인가수 선발을 위해 오디션을 개최했다. 신인가수 공개오디션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아트홀에서 진행되었고 한예진의 실용음악과, 힙합학과, 방송연예연기과, K-Pop 댄스학과 학생들이 대거 참여했다.
저스틴팀버레이크, 비욘세, 알리샤키스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과 이루마, 팀, 김보경 등 국내의 유명한 가수들이 소속된 소니뮤직코리아와 함께한 한예진 오디션장은 더욱 뜨겁고 열정적인 분위기로 가득했다.
소니뮤직코리아는 현재 국내의 재능 있는 신인 음악가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오디션과 방송출연을 통해 훌륭한 아티스트를 발굴해 내고 있다.
한예진의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구본국(09학번), 이광현(12학번) 학생 등이 예선을 통과하여 소니뮤직코리아의 후원을 받아 2차 오디션에 참석할 수 있게 됐다.
소니뮤직코리아와 한예진은 신인가수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을 공동 주관하기로 하고 노래, 춤, 개인기, 악기연주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뮤지션을 선발하기로 협의했다.
한예진 실용음악과 손창규 교수는“끼로 똘똘 뭉친 우리 한예진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오디션을 개최하여 오디션에 참여하는 실전 경험을 쌓게 해주는 것이 우리 교수진이 할일!”이라며 지난 4월 9일에도 Mnet '슈퍼스타K5의 찾아가는 오디션 ‘슈퍼 캐스팅 투어’가 한예진 아트홀에서 진행되어 재학생들이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있었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실기 중심의 교육과 다양한 오디션 기회 제공을 통해 프로 양성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소니뮤직코리아 오디션에 참가한 재학생 김모군은 “입학할 때부터 1:1 개인 레슨 및 트레이닝을 통해 가수 데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다양한 오디션 기회를 제공해 준만큼 열심히 해서 꼭 좋은 결과로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국내의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의 ‘신인가수 오디션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들은 ‘한예진 실용음악카페’
(http://cafe.naver.com/kbatvmusic)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참가일정 및 자세한 오디션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소니뮤직코리아와 함께하는 오디션은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대중음악제작에 필요한 인재를 길러내기 위한 한예진 실용음악과의 목표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대중음악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눈여겨 볼만한 대목이다. 실전∙실무 위주의 수업과 교육환경으로 이미 방송∙예술분야 최고의 교육기간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예진에서는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대표적인 과로는 실용음악과, 보컬/싱어송라이터과, 힙합과, 구성시나리오창작과, 드라마극작과, 방송제작과, 방송연출과, 성우학과, 방송연예연기과, 광고창작과, k-POP 방송댄스과 카메라촬영과 등이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www.kbatv.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예진 입학처는 “미래 방송∙예술분야를 이끌어갈 패기 넘치고 열정이 가득한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 한예진 신ㆍ편입생 모집 중 / 전형일정
접 수 : ~ 5월 22일 (수)
면접/실기고사 : 5월 11일(토) 또는 5월25일(토)
접수방법 : www.kbatv.org , www.uwayapply.com, www.jinhakapply.com 를 통한 인터넷 원서접수
문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02-761-2776~7 www.kbatv.org
홍보 담당자: 양의연 press@kbatv.org
vision@kb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