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020 시즌 길동무의 도보여행은 ‘함께 행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동행(同幸)입니다. 제5기 길동무와 함께 동행(同幸)을 원하시는 회원님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처음 동행(同幸)을 원하시는 회원님은 비밀글로 본명과 연락처를 남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장소 : 양평물소리길 3코스 강변이야기길 ㆍ4코스 버드나무나루께길
2.교통편 : 경의중앙선 공덕역(7시 25분)ㆍ용산역(7시 30분)ㆍ왕십리역(7시 43분) 환승 ~ 아신역 8시 51분 도착
3.모이는 장소 & 시간 : 아신역 대합실 오전 9시
4. 소요시간 : 약 6시 30분
5. 코스 : 아신역~아신2리마을회관~아신1리마을회관~산수유산장~물소리길 인증대~옥천레포츠공원~옥천면사무소~들꽃수목원~천주교양근성지~물안개공원~해모로아파트~오스타코아루~양평역~양평군청~갈산공원~공원화장실~현덕교~양평해장국거리~물소리길 인증대~원덕교~원덕초등학교~원덕역
6. 점심 : 매식(양평역 인근)
7. 모든 걷기의 안전에 대해서는 참석자 본인이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개인 보험이 필요 하신 회원님은 보험에 가입하세요.
3코스 강변이야기길(10.2km)
아신역을 시작으로 아신마을회관와 물소리길 인증대를 지나 천을따라 양평역까지 이어지는 10.2km의 걷는 길로 남한강의 풍경을 바라보며 한가로이 걸을 수 있는 도보여행객들을 위한 길이다.
강변이야기길은 마을을 걷다보면 야트막하고 조용한 산길이 나오고, 나무로 우거진 산길이 지루할 때쯤이면 다시 정겨운듯 반가운 마을길이 나타나는 길입니다.
한적한 마을을 지나면 다시 남한강변을 따라 걷는 갈대와 억새가 강바람에 살랑이는 강변길이 나타나 지루할 틈이 없이 아름다운 풍경이 이어지는 길입니다.
4코스 버드나무께길(10.8km)
양평역을 출발해 강변도로를 지나고 양평갈산체육곡원 앞 버드나무숲을 지나 도심에서 자연으로의 여정이 다시 시작되는 길입니다. 양평물소리길은 사계절 걷기좋은 도보여행길입니다.
2019~2020 시즌 두 번째 양평물소리길 동행(同幸), 계획
10월 5일(토) 양평물소리길 3코스 강변이야기ㆍ4코스 버드나무나루께길
10월 12일(토) 5코스 흑천길ㆍ6코스 용문산 은행나무길
첫댓글 동행1참석합니다.
동행2.참석합니다.
단풍구경 양평과 강화에서 하겠습니다.
동행하겠습니다~~
동행3.
同 幸.4/함께 행복 해야죠🍒
동행/ 5.참석합니다.
동행6. 함께 합니다
동행/7.동행합니다.
동행/8, 즐겁게 걸어요.
동행9/벌써 물소리가 들립니다^^!
동행10 함께 합니다 ^^
동행11 오래간만에 함께 걸을께요 ㅎ
동행12 신숙경(공덕). 동행13 천주호(홍대)
모두들
즐겁게 다녀오세요
함께못해서 아쉽습니다
화이팅!!!
동행14. 오랫만에 참석합니다..용산역으로 갈께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10.04 18:16
同幸 15. 아신역(我新驛)으로 곧바로 가겠습니다. 양평 물소리길은 첫 길나섬이라 무척이나 설레네요. 수명산님의 다른 글에 대한 댓글에도 언급했듯이 부모님 산소가 양평읍 창대리 갈월사/갈월공원에 모셔져 있고 2년 전 고교 6년 후배가 위암으로 세상을 떠나기 전 요양했었던 곳이 아신역(我新驛) 뒤 전원마을이기 때문에.. 애환이 서린 곳입니다.
오늘도 고교 후배의 모친상 조문하러 梨大木洞병원 장례식장에 와 있습니다. 그럼 내일 오전에 뵙지요. 강원도 인제천리길 코스에는 내일 비 예보가 되어 있던데..
죄송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해 취소 합니다
즐거운 도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