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화곡 연말총회
날짜-12월 17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목동 토다이
참석인원-39명 (장년조 9, 국화 20, 개나리 10명)
방학-12월 24일부터
개학-2020. 2월 11일
화곡 연말 총회하는 날. 임원을 졸업한 나는 총회장소를 향하는데 가뿐하다. 특별한 준비가 필요없다. 카메라와 돋보기와 볼펜. 그리고 임원들을 위한 작은 선물. 그것이 전부다. 조영님 회장을 비롯한 2019 임원들은 어땠을까? 지난 45년간 그래왔듯이 1년 행사를 기록한 총무일지, 회계일지등등 준비한다고 한 달 전부터 부산하게 힘을 쏟았을 것이다. 그래서 화곡의 역사는 이어가고 또 앞으로도 펄펄 살아 있는 역사를 쓰게 될 것이다.
장미숙 총무의 사회로 지난 일 년간의 총무일지를 흝어보고 이수령 주연화 감사의 감사 발표를 들었다. 수입과 지출, 증빙자료들을 검토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 것인데 1년 결산 내용이 틀림없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박은주 회계는 그 깨알같은 숫자를 어떻게 다 맞췄을까? 누군가의 노력으로 화곡이라는 거대한 클럽이 한 해 한 해 축적의 힘을 쌓아가는 것.
조영님회장은"지난 일 년 우여곡절이 있었으나 슬기롭게 잘 헤쳐 나왔다"며 "앞으로 종착역까지는 많이 남았으나 더도말고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하면 큰 탈없이 잘 보내게 될 것 같다"고 했다. 또 "그동안 도움을 준 많은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올해 성남배 개나리부에서 우승한 유길초 회원은 20만원의 특별 상금을 받았다. 유길초는 "이 상금으로 그동안 스파링 상대가 되어 나에게 힘을 실어 주었던 개나리부들를 초청해 함께 운동하고 점심을 사도록 하겠다"며"더불어 화곡 개나리로 함께 보낸 시간들이 오늘의 국화부로 업시켰다"고 하자 모든 회원들이 환호했다. 모임 날짜는 12월 30일. 정혜숙네 금천구 벽산5단지 코트 오전 10시.
우리는 식사를 마치고 2차 커피숍으로 이동. 조영님 회장이 사는 커피와 요플래로 달큰한 시간을 갖았다. 재미있는 산타앱으로 우리는 배꼽을 잡으며 웃어 최소 2년은 젊어 진 듯하다. 대략 커피값이 밥값만큼 비쌌으나 우리는 그 이상의 에너지를 얻었으니 가성비 최고의 시간이었다. 화곡 모든 회원의 행복과 번영을 기원하며
송선순 씀.
(장미숙 총무의 총무일지 보러가기
http://cafe.daum.net/whagok/ILVR/248)
2019년 화곡 시상
개근상
조영님회장, 서지영
개나리부 전국대회 우승 시상 유길초-20만원
성적결과
개나리부-서지영 이도윤 곽정숙
국화부-한형숙 이복연 문신숙
장년부-
P.S
꿈나무패트런에 힘을 보태주신 회원분들 입니다. 저희 화곡에서는 총 30명.
김춘자 김유희 이종례 이수은 김지나 정규복 박영민 윤목희 목영자
한형숙 손동숙정혜숙 정홍림 백경희 장영란 이옥경 김정아 이복연 이수령
김옥선 김난현 조영님 이병숙 박은주 문신숙 장미숙 유길초 신경옥 송선순 이진우 (제 아들)
아래는 제가 이종훈 교장님께 받은 감사 문자입니다. 여러분 개개인도 문자를 받으셨을 것입니다. 마음 모아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심심한 인사를 남깁니다.
"저희 꿈나무패트런 단체에 후원금 10,000원을 보내주셔 감사합니다 구글이나 daum, 네이버등에 ''꿈나무패트런''이나 ''이종훈교장''을 검색해보시면 단체의성격을 조금은 아실수 있게 되리라 봅니다 추위에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일 많이많이 전개되시옵기를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회장 이종훈드림"
개근상
국화부 우수상
개나리부 우수상
개나리부 전국대회 우숭
받은 상금 20만원으로 개나리부 선수들과 식사하다는 유길초
유길초 이야기에 환호하는 회원들
장년부 우수상
장년부
화곡임원
국화부
개나리부